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유심 신청 완료 후 개통은 언제 진행되나요? 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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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심을 신규로 신청하실 경우 선개통되어 배송됩니다.
번호이동, 기변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 또는 유심을 수령하신 후 개통요청을 하시면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됩니다.
※ 번호이동의 경우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 ~ 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돼요 공통
통화품질 > 음성/영상
건물이 밀집되어 있거나 고층 아파트 주변에 있는 경우, 건물 지하에 있는 경우에는 전파 미약/전파 방해로 인해 통화가 불량할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 시 이용불가 단말기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전화를 주시는 것이 좋으며,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갑자기 액정에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라고 나와요.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해당 지역의 전파가 미약하거나 핸드폰의 번호등록 프로그램이 삭제된 경우에 발생하는 현상으로서 핸드폰에 번호등록을 하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번호등록 방법은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SMS로 전송했는데 등기문자(멀티메일)로 전송이 돼요. 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문자 전송 시 상대방의 번호입력 후 마지막에 #를 붙이지 않았는데도 등기문자로 전송이 된다면 핸드폰 상의 기능으로 설정된 경우입니다.
핸드폰 기능설정 방법은 핸드폰 제조 업체로 문의하시거나,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KT망
로밍 > 이용방법
1. 음성,영상 로밍 서비스 차단을 원하실 경우, 음성로밍 차단(메세지포함) 신청 (무료)
2. 데이터로밍 서비스만의 차단을 원하실 경우, 데이터로밍 차단 신청 (무료)
■ 서비스 신청방법
① 고객행복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② 홈페이지/APP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APP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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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심을 신규로 신청하실 경우 선개통되어 배송됩니다.
번호이동, 기변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 또는 유심을 수령하신 후 개통요청을 하시면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됩니다.
※ 번호이동의 경우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 ~ 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돼요 공통
통화품질 > 음성/영상
건물이 밀집되어 있거나 고층 아파트 주변에 있는 경우, 건물 지하에 있는 경우에는 전파 미약/전파 방해로 인해 통화가 불량할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 시 이용불가 단말기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전화를 주시는 것이 좋으며,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갑자기 액정에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라고 나와요.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해당 지역의 전파가 미약하거나 핸드폰의 번호등록 프로그램이 삭제된 경우에 발생하는 현상으로서 핸드폰에 번호등록을 하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번호등록 방법은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SMS로 전송했는데 등기문자(멀티메일)로 전송이 돼요. 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문자 전송 시 상대방의 번호입력 후 마지막에 #를 붙이지 않았는데도 등기문자로 전송이 된다면 핸드폰 상의 기능으로 설정된 경우입니다.
핸드폰 기능설정 방법은 핸드폰 제조 업체로 문의하시거나,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KT망
로밍 > 이용방법
1. 음성,영상 로밍 서비스 차단을 원하실 경우, 음성로밍 차단(메세지포함) 신청 (무료)
2. 데이터로밍 서비스만의 차단을 원하실 경우, 데이터로밍 차단 신청 (무료)
■ 서비스 신청방법
① 고객행복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② 홈페이지/APP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APP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