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소액결제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의 안전한 이용을 위해 고객님께서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결제 의사를 재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
* 설정 방법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Y Hello > 소액결제 내역 조회 > 비밀번호 설정
* 소액결제 비밀번호 입력방법 : 0 ~ 9의 숫자로 6자리 입력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온라인으로 가입 시 본인인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시 본인신용카드(체크카드 불가),범용공인인증서로 가능합니다.
■ 본인인증 가능한 카드사 목록
JCB, NH카드, 광주카드, 국민카드, 롯데아멕스카드, 롯데카드, 마스터카드, 비씨카드, 비자카드,삼성카드, 수협카드, 신세계카드, 신한카드, 신한카드(구), 씨티/CJ씨티카드, 씨티카드, 외국카드,외환카드, 우리카드, 전북카드, 제주카드, 조흥카드, 하나카드, 해외AMX, 현대카드.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데이터는 일할 계산 되나요?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데이터는 일할계산 없이 신청한 데이터양이 바로 적용 됩니다.
예) 7/20일에 500MB 당겨쓰기 신청
7/20일~7/31일까지 500MB 이용 가능 합니다 (잔여 데이터는 익월로 이월)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홈페이지 메인화면 로그인 영역내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클릭 후 본인인증(휴대전화인증/신용카드인증) 후 아이디 찾기 또는 임시비밀번호 발급이 가능합니다.
- 아이디찾기 → 회원정보 입력 → 가입 아이디 안내
- 비밀번호 찾기 → 회원정보 입력 → 임시비밀번호 발급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청구서 수령방법(우편/이메일/SMS/이메일SMS)은 어디서 변경가능한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청구서 수령밥법 변경가능하며, 청구서 수령방법은 [우편/이메일/SMS/이메일+SMS] 4가지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단, 지로납부고객의 경우, 우편청구서외의 다른방법으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메일이나 SMS로 청구서 수령 시, 지로용지가 발송되지 않기에 우편청구서 외에는 변경불가)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명세서 관리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참고
- 청구서 수령변경 및 청구주소 변경은 매월 5일까지 변경 시 당월 적용 / 10일 이후 변경 시 익월 적용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휴대폰 단말기 보험(모바일안심플랜) 가입이 가능한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모바일 안심플랜 상품은 보상기준 금액 및 단말기에 따라 VIP형Ⅱ, 고가형Ⅲ, 보급형Ⅲ, 피쳐형Ⅲ, 스마트피쳐형Ⅲ, 일반형Ⅲ, 패드형Ⅲ, 중고파손형-일반Ⅲ, 중고파손형-아이폰Ⅲ 상품으로 구분됩니다.
상품별 혜택 및 가입조건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모바일 안심플랜
2.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4.asp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MVOIP도 무제한으로 사용 할수 있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만 MVOIP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무제한 혜택 이용은 어렵습니다.
(데이터무제한 사용 요청 시 Wi-Fi 망을 통한 MVOIP 이용 추천)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의 안전한 이용을 위해 고객님께서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결제 의사를 재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
* 설정 방법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Y Hello > 소액결제 내역 조회 > 비밀번호 설정
* 소액결제 비밀번호 입력방법 : 0 ~ 9의 숫자로 6자리 입력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온라인으로 가입 시 본인인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시 본인신용카드(체크카드 불가),범용공인인증서로 가능합니다.
■ 본인인증 가능한 카드사 목록
JCB, NH카드, 광주카드, 국민카드, 롯데아멕스카드, 롯데카드, 마스터카드, 비씨카드, 비자카드,삼성카드, 수협카드, 신세계카드, 신한카드, 신한카드(구), 씨티/CJ씨티카드, 씨티카드, 외국카드,외환카드, 우리카드, 전북카드, 제주카드, 조흥카드, 하나카드, 해외AMX, 현대카드.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데이터는 일할 계산 되나요?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데이터는 일할계산 없이 신청한 데이터양이 바로 적용 됩니다.
예) 7/20일에 500MB 당겨쓰기 신청
7/20일~7/31일까지 500MB 이용 가능 합니다 (잔여 데이터는 익월로 이월)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홈페이지 메인화면 로그인 영역내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클릭 후 본인인증(휴대전화인증/신용카드인증) 후 아이디 찾기 또는 임시비밀번호 발급이 가능합니다.
- 아이디찾기 → 회원정보 입력 → 가입 아이디 안내
- 비밀번호 찾기 → 회원정보 입력 → 임시비밀번호 발급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청구서 수령방법(우편/이메일/SMS/이메일SMS)은 어디서 변경가능한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청구서 수령밥법 변경가능하며, 청구서 수령방법은 [우편/이메일/SMS/이메일+SMS] 4가지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단, 지로납부고객의 경우, 우편청구서외의 다른방법으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이메일이나 SMS로 청구서 수령 시, 지로용지가 발송되지 않기에 우편청구서 외에는 변경불가)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명세서 관리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참고
- 청구서 수령변경 및 청구주소 변경은 매월 5일까지 변경 시 당월 적용 / 10일 이후 변경 시 익월 적용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휴대폰 단말기 보험(모바일안심플랜) 가입이 가능한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모바일 안심플랜 상품은 보상기준 금액 및 단말기에 따라 VIP형Ⅱ, 고가형Ⅲ, 보급형Ⅲ, 피쳐형Ⅲ, 스마트피쳐형Ⅲ, 일반형Ⅲ, 패드형Ⅲ, 중고파손형-일반Ⅲ, 중고파손형-아이폰Ⅲ 상품으로 구분됩니다.
상품별 혜택 및 가입조건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모바일 안심플랜
2.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4.asp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MVOIP도 무제한으로 사용 할수 있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만 MVOIP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무제한 혜택 이용은 어렵습니다.
(데이터무제한 사용 요청 시 Wi-Fi 망을 통한 MVOIP 이용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