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번개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번개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착한 이동통신 헬로모바일은 알뜰폰 최초로 특급 “번개서비스”를 시작합니다!
① 번개배송 : 신청 당일 또는 내일(익일)까지 상품 무료배송

② 번개개통 : 개통 요청 시 1시간 내 휴대폰 개통

③ 번개상담 : 온라인 상담문의 시 1시간 내 응대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전용계좌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발급받으시거나,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셔서 요청 하시면 발급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전용계좌 신청/변경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단말기 보험(모바일안심플랜) 가입 신청한 것을 해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모바일안심플랜 상품 해지는 헬로모바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해지는 가입 기간과 상관없이 가능하지만, 신규개통/ 보상기변 30일 후 해지 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30일 이내에 해지 신청 시, 복구는 해지 당일 내 헬로모바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로밍가능 국가에서 통화품질은 어떤가요? KT망
로밍 > 기타

로밍시에는 현지 해외사업자 망을 사용하시기에 통화품질은 해당 네트워크 망 상태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현지 국가의 망 품질에 따라 로밍 통화품질은 100% 보장하여 드릴 수는 없지만, 국가별 해외 이동통신 사업자가 2개

이상인 경우 고객의 위치에서 가장 좋은 통화품질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망을 핸드폰이 자동 선택 하게 됩니다.

어떠한 상황이라도,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좋은 통화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