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결합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헬로모바일 kt망 결합 가입이 가능한 고객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결합 가능 고객
- 개인 및 개인사업자

■ 결합 불가 고객
- 법인/ 외국인
- 요금연체 중이거나 이용(일시)정지 중인 고객

※ 모든 유/무선 상품은 결합은 가능하여 상품제약은 없으나 상품별로 헤택이 미 제공될 수 있음

■ 가족관계 범위
① 본인 및 배우자
②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 존˙비속 (며느리, 사위 포함)
③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자매로 한정

■ 주의사항
- 유선과 무선의 명의자가 동일인인 경우이거나 가족으로 관련 증빙서류 첨부 필요.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헬로모바일에서도 레터링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가입자 중 수신자 단말기가 발신자애칭 표시기능이 있는 단말기이어야 하며, 당사 이동전화 고객간 통화에 한하여 제공 가능 가능합니다.


T map (티맵)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SKT망
2016년 7월 19일부터 통신사 구분 없이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1. T map 오픈네비 종량제
- 요금 : 정보이용료 무료 (Data 통화료 별도)
- 이용방법 :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

2. T map 내비게이션네비게이션 길안내 무제한
- 요금 : 1,100원 (VAT 포함)/월
- 정보이용료 / 데이터통화료 무료 (단, T map 앱 다운로드 시 데이터통화료 유료)
- 이용방법 : 부가서비스 신청 +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

■ 부가서비스 신청 경로 :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고객행복센터ARS 114는 무료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핸드폰에서 ´114´로 발신하면 무료 적용되고,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발신하면 유료 적용됩니다.
* 지역번호+114 발신 시 번호안내서비스(한국통신 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