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M-safer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공통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M-safer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M-safer는 신규로 각종 통신서비스(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유선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유료방송 등)에 가입하거나 명의변경을 통해 양도받을 경우 그 사실을 본인 명의로 사용하고 있는 이동전화 회선을 통해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명의도용 피해를 예방하고자 제공하는 대국민 무료 서비스입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한달간 소액결제 한도 변경/차단 가능한 횟수가 정해져 있나요? 공통

소액결제 > 티빙

소액결제 한도 변경/차단 요청에 대한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번개개통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개통 요청 시 1시간 안에 휴대폰 개통을 해드리는 특급 개통서비스 입니다.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번호이동의 경우, 이는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 단, 즉시 개통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우측 상단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맨 위에 [회원가입]을 누르시면 홈페이지 회원가입 진행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로밍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로밍 > 이용방법

현재 출시되고 있는 핸드폰 및 3G, LTE 모델은 별도의 설정없이 로밍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 시 방문국가에서 전화기 전원을 껐다가 켜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다만, 로밍 서비스는 제휴되어있는 해외 통신망을 이용하는 서비스로 지역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요금이 과다하게 발생될 수 있사오니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지역 및 요금을 확인하신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