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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로모바일 [알뜰폰] 핸드폰에 `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라고 화면에 나와요. KT망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핸드폰에 `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라고 화면에 나와요.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1. 동일지역에서 모든 핸드폰이 통화권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2. 동일지역에서 고객님의 핸드폰만 서비스 지역이 아니라고 나오거나 통화권 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전원을 껐다가 켠 후 발신 시도하여 주시거나 위치이동 후 다시 한번 발신시도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원 리셋 / USIM 재장착 , 위치이동 후에도 본인의 핸드폰만 계속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 소지하고 가까운 제조업체 A/S 센터에 내방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완전할인요금제] 프로모션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프로모션 기간은 2014년12월31일에서 연장되어 지속 가입이 가능합니다.
추가 프로모션 할인은 별도 공지시까지 지속 제공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해외로밍중 핸드폰이나 USIM카드를 분실 또는 통화장애가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로밍 > 기타

분실 즉시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분실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USIM 카드만 분실한 경우에도 분실접수를 해주셔야 하며 분실접수가 되지 않아 발생한 피해는 헬로모바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로밍 중 분실 및 통화장애 발생 시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LGU+망 : +82-2-3416-7010 / KT망 : +82-2-2600-1002 / SKT망 : +82-2-2600-1020)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해외에서 헬로모바일 핸드폰으로 전화 주실 경우 무료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헬로모바일을 이용하려면 단말기를 따로 구매 해야하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단말기 구매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공단말기가 있다면 USIM만 개통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USIM 이용 가능한 요금제 및 가입방법은 헬로보바일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 http://direct.lghellovison.net → 유심 → 유심가입하기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테더링 및 파일공유형 P2P서비스 이용 할 수 있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데이터 무한 요금 상품을 이용하실 경우 테더링 및 파일공유형 P2P 서비스는 기본제공량 및 일 상한 제공량 2GB 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하고 초과 시에는 0.11원/0.5kb로 부과됩니다.

또, 데이터선택형 요금상품일 경우에는 기본제공량에서만 이용이 가능하고 초과 시에는 0.11원/0.5kb로 과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