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데이터형 부가서비스는 무엇인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데이터형 부가서비스는 제공된 기본 데이터 제공량 외 추가로 사용을 원하실 경우 원하는 만큼의 데이터를 월정액으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3G : 헬로데이터 플러스 100M / 헬로데이터 플러스 500M / 헬로데이터 플러스 1G
- 초과요율 : 56.32원 (VAT 포함) / MB
- 인터넷 직접접속 서비스에만 무료제공 및 할인율 적용됨
- 모든 요금 상품에 추가로 등록 가능
■ LTE : LTE 충전데이터 500M / LTE 충전데이터 1G / LTE충전데이터 2G
- 초과요율 : 없음
- 데이터 차단 시 사용량 이후 자동 차단
- LTE 안심차단 요금제 이용 시 신청 가능
■ 데이터 이용시 주의 사항
1. 데이터 과다 청구를 방지 하기 위해 WiFi 사용을 권장
2. WiFi 지역에서 데이터를 사용했을 지라도 WiFi 신호 세기가 미약할 경우 3G 로 자동 전환되어 요금 발생될 수 있음
3. 3G 지역에서 어플의 자동 업데이트,뉴스/날씨등의 위젯기능,푸쉬알림 등의 기능을 사용할 경우 요금 발생 될 수 있음
4.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 시 WiFi는 이용 가능 (MMS 수신 가능)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무료통화 요금제 월 중 가입/변경/해지 시 요금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 월 중 가입 시 : 요금제 기본료 및 기본 제공량(음성, 데이터, SMS)은 일할 계산 됨
[예시] 홍길동 고객 10월 15일 헬로스마트 28요금제 가입한 경우
- 기본료 : 16,890원 (VAT 포함) [=30,800원 (VAT 포함) X (31일-14일) / 31일]
- 무료음성 : 82분 [=150분 X (31일-14일) / 31일]
■ 월 중 해지/요금제변경 시 : 기본료는 사용일 수를 일할계산하여 고객에게 청구
[예시] 홍길동 고객 헬로스마트28 요금 10월 15일 해지 / 타요금제로 변경 시
- 해지/변경시 기본료 : 13,909원 (VAT 포함) [=30,800원 (VAT 포함) X (31일-17일) / 31일]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정지중에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일시정지 중에는 소액결제가 불가능하며 정지 복구 후 익일부터 이용 가능 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수다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량 소진시 초과 요율이 어떻게 되나요?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LTE 요금제의 초과요율(0.011원 (VAT 포함)/0.5KB))과 동일하며, 안심 종량 구간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특정 번호로 문자메시지 발신, 수신이 안돼요. 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상대방 번호를 입력할 때 상대방 번호가 잘못 입력된 경우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본인 또는 상대방의 핸드폰 개통 여부(이용정지, 분실정지, 일시정지)에 따라서 송수신 상태가 달라질 수 있으니 핸드폰 개통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계신 지역의 전파환경이 불량한 경우 문자메시지 송수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위치이동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상에 스팸 문자로 특정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수신은 되나 핸드폰 액정에 문자 수신 여부 확인되지 않고 스팸 보관함에 저장되니 핸드폰의 기능별 설정 여부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문의 주실 때에는 다음 내용을 확인후 연락바랍니다.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 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 되는지, 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