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TV [tv] 화면은 나오는데 소리가 안나와요.
셋톱박스, 가전 TV 볼륨 '음소거"인 경우나 입력 케이블 접촉 불량으로 인한 일시적 오류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 가전 TV 볼륨 `음소거`설정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접촉 불량인 경우 TV와 연결된 입력 케이블을 뺐다 다시 연결해 주시면 도움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올레 kt TV [tv] 셋톱 변경 후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아요
구형 셋톱박스에서는 사용율이 저조한 서비스도 현재까지 제공되나, 신형 셋톱박스의 경우에는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KT 고객센터(☎ 100)로 연락하여 셋톱박스 교체 상담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올레 kt TV [tv] 채널을 전환하면 화면/음성 싱크가 안맞아요
현재 지니 TV에서는 채널이동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먼저 화면부터 출력한 이후 음성을 맞추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널전환 시 초기 1~2초만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잦은 채널 이동 시 해당 현상이 두드러지게 보일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증상 발생 시 고객센터(☎ 100)으로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올레 kt TV [tv] 리모컨이 안돼요.
리모컨 배터리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버튼을 누른 뒤 리모컨 LED 점등여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리모컨 LED 불빛이 깜빡이는 경우: 셋톱박스를 재 부팅 해 주세요.
③ 리모컨 LED 불빛이 깜빡이지 않는 경우: 리모컨 뒷면에 있는 건전지를 교체해주세요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올레 kt TV [tv] 로딩중에서 멈춰 있어요
셋톱박스 부팅 중 모뎀 등 셋톱박스에 인터넷 신호를 전송해주는 장비의 네트워크가
일시적으로 불안정 할 수 있습니다.
모뎀(와이파이,ONT)의 인터넷이나 OPT램프의 불이 정상적으로 들어오는지 확인 해 주시고, 비 정상 시 장비 뒷면에 있는 WAN 케이블을 다시 뺐다 재 연결 해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출처: 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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