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TV [tv] 편성정보를 누르면 정보가 없다고 나와요
TV 연결 시 위성 품질이 좋지 않을 경우 편성정보를 받지 못하는 오류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위성이 정상적으로 연결되면 사용가능하므로, 그 전까지는 지니 TV 채널로 시청 부탁드립니다.
지니 TV 채널 미제공 셋톱박스인 경우에는 교체가 필요합니다.
KT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즉시 상담 가능합니다
☞ 경로 : 메뉴 > 채널 편성표 > 지니 TV
올레 kt TV [tv] TV 구동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
가전 TV사양에 따라 모드전환(OFF/ON)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특히 일부 고 사양 TV의 경우 아날로그 TV와 달리 구동 시간이 추가적으로 소요 되며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될 경우 가전 TV 제조사에 문의 해 주시길 바랍니다.
혹 셋톱박스 부팅 시간이 지연되는 경우라면 셋톱박스 후면 전원선을 뺐다 재연결 후 동일 증상이라면 kt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 셋톱박스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올레 kt TV [tv] 위성 신호는 언제 복구되나요
위성은 네트워크와 별개로 비가 많이 오거나 날씨가 흐릴 경우 신호가 미약 해 질 수 있으며 기상이 회복되면 다시 사용가능하며 그 전까지는 지니 TV 채널로 시청 부탁 드립니다.
- 지니 TV 채널 미제공 셋톱박스인 경우 교체 필요합니다.
-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바랍니다.
날씨가 맑아졌음에도 위성이 지속적으로 복구되지 않을 경우 안테나가 돌아가 있지 않은지 확인 해 주시면 도움 됩니다.
올레 kt TV [tv] TV소리가 작게 들려요
셋톱박스 볼륨과 가전TV 볼륨으로 가전 TV 볼륨이 작게 설정 된 경우 소리가 크게 들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전TV(100) 볼륨을 먼저 조정한 뒤 셋톱박스(30) 볼륨을 조절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올레 kt TV [tv] 화면이 끊기거나 깨져요
화면이 끊기거나 깨지는 현상은 인터넷 회선/셋톱박스/연결케이블 접촉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일시적 통신 오류 시 셋톱박스 후면 전원을 껐다 켜면 복구 될 수 있으나 지속적으로 끊김 발생 시 모뎀 및 셋톱박스의 LAN케이블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