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 [tv] 셋톱박스의 전원을 켰는데도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올레 kt TV [tv] 셋톱박스의 전원을 켰는데도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외부입력 설정의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의 외부입력 버튼을 여러 번 눌러 주세요.
② 셋톱박스 후면 전원선을 뺐다 재연결 후 화면이 안나온다면 ① 외부입력 버튼을 여러 번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 셋톱박스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 → ON / 전원선 재연결
 - 외부입력 설정시 주로 HDMI, 컴퍼지트, 컴퍼넌트로 연결 되는 경우 많습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올레 kt TV [tv] 리모컨 분실을 자주해요, 어플로 리모컨 사용할 수 있나요?
지니 TV 모바일 앱을 통해 IPTV를 제어/관리할 수 있습니다.

ㆍ 지니 TV 모바일 앱 다운로드 → 로그인 후 페어링 필수

▶ 페어링을 하지 않을 경우 콘텐츠 구매 및 시청 불가





올레 kt TV - 지니 TV 셋톱박스 UHD 사용중인데 리모컨이 안돼요.
리모컨 배터리가 없거나 셋톱박스와의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이 풀렸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버튼을 누른 뒤 리모컨 LED 점등여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리모컨 LED 불빛이  깜빡이지 않는 경우: 리모컨 뒷면에 있는 건전지를 교체해주세요
③ 리모컨 LED 불빛이 깜빡이는 경우 단말에 따라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셋톱박스와 리모컨간의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 재 연결을 시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 UHD1(단말명 : IC1000, BP4000)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방법 : 리모컨 뒷면에 있는 배터리 커버를 연 뒤 건전지 위에있는 동그란 버튼을 눌러주세요.
 - UHD2(단말명 : IC1100, GX4000)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방법 : 리모컨 [홈]+[확인]키를 동시에 3초간 눌러주세요.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올레 kt TV [캐치온 디맨드]에 있는 컨텐츠는 얼마나 자주 업데이트되나요?

정기적으로 월요일마다 업데이트 되며 타이틀 편수는 매주/매월 상이합니다.
VOD는 채널 방영 7일 이내로 편성되게 됩니다.





올레 kt TV-  타사 인터넷에 [지니 TV] 제공 가능 한가요?

타사 인터넷에 접속하여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지니 TV 서비스의 경우 KT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고객님께서 신청,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단, 인터넷 사용이 불필요한 고객님을 위해  TV만 단독으로 이용할수 있는 단독 IPTV상품이 있습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