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청소년 지니 요금제] 요금제 해지 시, 지니팩 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요금제 해지 시, 지니팩 서비스도 해지됩니다.
타 요금제를 이용하여 지니팩을 계속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유료 가입이 필요합니다.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
KT 모바일 [Y틴 요금제] 바꿔 쓰기 설정하면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바꿔 쓰기 설정 시 해지 전까지 매월 지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제휴사의 사정으로 서비스 종료 시 고지 후 중단될 수 있음)
KT 모바일 [골든스마트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명의자 기준으로 만 65세 이상인 경우에만 가입 가능한 3G 요금제로, 주민번호 기준으로 1회선만 가입 가능합니다.
☞ 『골든스마트 요금제』 바로가기 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279
KT 모바일 [올레 순액 데이터] LTE가입 3개월 동안 기본 데이터의 20%를 추가로 제공하는 세이프존은 그대로 적용되나요?
아닙니다. 세이프존 대신 매월 기본 제공량을 늘렸습니다.
기존 LTE-데이터평생 요금제보다 0.1GB~0.4GB까지 추가로 제공합니다.
KT 모바일 - 지로납부에 대해서 알고싶어요
우편으로 수령한 지로납부용지(OCR청구서)를 이용하여 금융기관에 요금을 납부하는 제도로 전국 모든 은행 및 인터넷 지로 사이트를 통해 납부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LTE WARP 어르신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LTE 서비스를 사용하는 만 65세 이상 전용 요금제로 어르신의 신변보호를 지원할 수 있도록 KT 안심박스 서비스가 기본 제공됩니다.
※ 안심박스란? 위치 조회 및 유해 사이트/앱 차단, 사용시간까지 관리할 수 있는 안심 앱 서비스
KT 모바일 [청소년 지니 요금제] 기존 LTE-알 요금제에서 청소년 지니 요금제로 변경 시 이월된 알은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이월된 알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지니 요금제에서 LTE-알 요금제로 변경 시에도 마찬가지로 알이 그대로 이월됩니다.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
KT 모바일 - 집전화와 핸드폰 요금 청구서를 통합하여 하나로 받아볼 수 있나요?
청구번호를 통합 처리 시 각각 받는 명세서를 하나의 명세서로 받을 수 있으며, kt플라자 및 대리점으로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