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OBILE - 요금 납기일은 원하는 날짜로 설정할 수 있나요?

KT 모바일 - 요금 납기일은 원하는 날짜로 설정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납부방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납기일이 정해져 있습니다.
■ 은행 자동이체 : 18일, 21일, 25일
■ 신용카드 자동이체 : 1차(매월 11일~14일경 승인), 2차(매월 20일 ~ 24일경 승인)
■ 간편결제(카카오페이/페이코) : 1차(21일) 승인, 2차(25일) 승인
■ 지로 : 매월 말일




KT 모바일 [슬림]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통화량이 적은 3G 고객을 위한 월 10,450원(부가세 포함)의 저렴한 요금제로 문자(SMS(단문 메시지)/LMS(장문 메시지)) 30건+SMS 50건이 제공됩니다.
☞ 『슬림 요금제』 바로가기 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35



KT 모바일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 당겨쓰기 후 명의변경이나 요금제변경, 핸드폰 해지 등으로 소멸되면 해지복구 시 복구 되나요?

소멸된 '당겨쓰기' 데이터는 복구 불가합니다. 해지(번호이동 포함)/명의변경/요금제 변경 업무 시 “당겨쓰기” 이용 여부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




KT 모바일 [SIMple 충전 요금제(구 선불요금제)]는 무엇인가요?
기본료/약정이 없으며, 충전한 금액에서 통화/문자 등을 이용할 수 있는 3G 선불 요금제로 1회성 충전 또는 자동충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SIMple 충전(구 선불요금제)』 바로가기 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1038





KT 모바일 - 청소년 요금제인 알 요금제는 알 충전일이 언제인가요?
알 충전일은 요금제 변경일로 설정되나, 요금제 변경일이 29~31일인 고객은 매달 28일에 충전됩니다.
(단, Y틴/Y주니어의 경우 매월 1일 충전일)




KT 모바일 - 은행 자동이체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은행 자동이체는 고객님의 예금 계좌에서 매월 납기일에 요금이 자동으로 출금되어 납부되는 제도로 납기일은 18일, 21일, 25일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키즈80] 만 12세까지 가입이 가능한데요, 만 12세가 넘어가는 경우에도 키즈폰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키즈폰은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만, 키즈80 요금제는 연령 제한 상품이므로 이용이 불가합니다.
만 13세가 되는 생일 다음 달의 다음 날짜에 신표준 요금제로 자동 전환됩니다.
■ 요금제 자동 전환 예시
- 만 13세 생일이 2월 15일인 경우 3월 16일에 신표준 요금제로 자동 전환
- 만 13세 생일이 3월 16일인 경우 4월 17일에 신표준 요금제로 자동 전환





KT 모바일 [KT 마이케이티 앱] 이용 시 데이터 이용료가 부과되나요?

KT 마이케이티 앱은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으로 접속하여 고객센터의 모든 업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마이 메뉴 등 고객님들께서 주로 이용하시는 메뉴는 요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단, 일부 메뉴 및 로밍 사용 시 데이터통화료가 과금될 수 있습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