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5G - 5G 요금제도 결합이 가능한가요?
5G > 5G 결합
현재 가입 가능한 '총액 결합할인, 프리미엄 가족결합, 프리미엄 싱글결합, 우리가족 무선결합' 가입이 가능합니다.
신규 가입이 중단된 '인터넷 뭉치면올레, LTE뭉치면올레'등은 신규가입은 불가하며 기존 결합 고객일 경우 회선추가만 가능합니다.
정률형 결합할인 고객은 5G 요금제로 변경 시 최대 30%할인이 적용되며
기존 3G와 LTE 요금제 가입자는 기존과 동일한 할인율(최대 50%)로 적용됩니다.
5G > 5G 결합
KT 5G - 뭉치면올레 결합중인데 5G 요금제로 변경하면 할인금액이 어떻게 변경되나요?
기존 3G/LTE 뭉치면올레 할인을 받던 회선이 5G 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LTE 뭉치면올레 기준으로 월정액 구간 별 할인이 적용됩니다.
■ LTE뭉치면올레 결합 할인액 바로가기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964
5G > 5G 결합
KT 5G - 5G 요금제로 가입 시 기존 정률형 결합할인이 달라지나요?
정률형 결합할인 고객이 5G로 요금제 변경 시 최대 30%할인으로 변경됩니다.
ㅇ1회선 10%, 2회선 15%, 3회선 20%, 4회선 25%, 5회선 30%
5G > 5G 결합
KT 5G - 기존에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받고 있는데, 5G요금제로 변경하면 어떻게 변경되나요?
월정액 77,000원(부가세 포함) 이상 5G 요금제일 경우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 가능하며 대상 요금제를 이용하는 회선 중 1회선(베이스 회선)을 제외하고 2~5번째 회선에 월정액의 25% 할인이 제공됩니다.
■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액 바로가기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1193
KT mobile - 디즈니+ 계정을 등록하고 싶어요.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면, 계정 등록 안내 문자메시지가 전송됩니다.
해당 문자메시지에 있는 URL 링크를 클릭하여 계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계정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는지 확인 방법
디즈니+ 앱 > 내 프로필 > 계정 > 멤버십 내 "KT 계정으로 이동해 디즈니+ 구독을 관리하세요"라는 문의가 표기되면 정상
만약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다면, KT고객센터100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 요금제
KT mobile - 휴대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가까운 KT플라자, 대리점 또는 모바일상품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모바일 > 서비스정책
KT mobile - 설정에서 eSIM을 삭제하면 개통이 해지 되나요?
개통이 해지되지 않습니다.
해당 경우는 단순히 휴대전화에 인식된 eSIM 프로파일(통신사 가입정보)만 삭제 되고, 가입 상태는 유지됩니다.
개통을 해지하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eSIM 다운로드 시마다 발급비 2,750원이 발생하므로 eSIM 삭제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