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결제/해지/환불] 정기결제 이용권 해지예약이란 무엇인가요?
이용권 정기결제 해지예약 하시면 다음 정기결제일로부터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며, 사용 중인 정기결제 이용권은 이용권 종료일(혹은 이용권 횟수 소진 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 해지예약은 FLO 앱과 PC에서 가능합니다.
[FLO 앱]
홈 화면 오른쪽 위 톱니바퀴 버튼 > 나의 계정 관리 (구. 정보관리) > 현재 보유 이용권(구. 이용권 관리) > 상세보기
[FLO PC버전]
이용권 메뉴 > MY > 이용권 관리를 통해 해지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정기결제 해지예약은 결제예정일 이전(*결제예정일 최소 2일 전까지)에 완료되어야 합니다.
추가로, 혹 'FLO앤데이터'나 '내가고른패키지'와 같이 SKT 부가서비스에 따른 이용권은 FLO에서 도움 드리기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SKT 고객센터 혹은 내가고른패키지 고객센터(1800-0212)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플로 [결제/해지/환불] NUGU에서 구매한 이용권은 어떻게 해지 하나요?
FLO 이용권이더라도 NUGU 앱에서 구매한 이용권은 NUGU 앱에서만 해지할 수 있습니다. NUGU 고객센터로(1670-0110) 문의하시면 해지 할 수 있습니다.
플로 [결제/해지/환불] 내가 고른 패키지 이용권은 어떻게 해지 하나요?
'내가 고른 패키지' 이용권은 SKT에서 제공하는 할인 이용권으로 FLO에서는 해지할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대리점과 내가고른패키지 고객센터(1800-0212)에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플로 [결제/해지/환불] 이용중인 이용권의 자동결제가 실패되어, 재결제를 하고 싶어요
잔액 부족, 카드 변경으로 인해 결제에 실패하였다면 결제수단 변경을 통해 기존 이용권 재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FLO 홈 화면 오른쪽 상단 ‘이용권’ - 'MY' - '결제수단관리' - '결제수단 변경하기' 내 원하는 결제 수단 선택 후, 결제 진행]
- iOS
[FLO 브랜드 사이트 접속 (https://music-flo.com/) –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 왼쪽 상단 [≡] 버튼 '이용권' 선택 – 'MY' - '결제수단관리' - '결제수단 변경하기' 내 원하는 결제 수단 선택 후, 결제 진행]
결제 진행시, 정기적으로 결제가 가능한 수단으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플로 [결제/해지/환불]이용중인 이용권의 자동결제가 실패되어, 재결제를 하고 싶어요
잔액 부족, 카드 변경으로 인해 결제에 실패하였다면 결제수단 변경을 통해 기존 이용권 재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FLO 홈 화면 오른쪽 상단 ‘이용권’ - 'MY' - '결제수단관리' - '결제수단 변경하기' 내 원하는 결제 수단 선택 후, 결제 진행]
- iOS
[FLO 브랜드 사이트 접속 (https://music-flo.com/) –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 왼쪽 상단 [≡] 버튼 '이용권' 선택 – 'MY' - '결제수단관리' - '결제수단 변경하기' 내 원하는 결제 수단 선택 후, 결제 진행]
결제 진행시, 정기적으로 결제가 가능한 수단으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플로 [결제/해지/환불] 알뜰폰 통신사로 결제할 수 있나요?
사용하고 계시는 알뜰폰의 통신사가 CJ헬로모바일, KCT이라면 단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알뜰폰의 경우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있어 자동 정기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출처: FLO FAQ: https://www.music-flo.com/help/faq/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