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티켓 상품 주문 후,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예매내역 취소는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에서 취소를 원하는 주문 건 선택 후 취소마감시간 이전 취소 가능하며, 취소마감시간 이후 사용/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취소 마감시간 이전 취소 불가 시 티켓 고객센터(1599-9640/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티켓을 배송받았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배송이 시작되거나 완료된 티켓의 경우 고객센터로 반송 전까지는 인터넷 및 전화로 직접 취소가 어렵습니다. 취소 마감시간 이전까지 고객센터에 티켓이 도착해 환불 담당자와 확인 후 취소하실 수 있으며, 반송 비용 또는 수수료 등 추가로 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티켓 고객센터 주소]
(08378)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디지털로 306 대륭포스트타워 2차 15층
스마일픽/티켓11번가 환불 담당자 앞
※ 티켓 반송 시 택배 및 우편의 경우 분실의 우려가 있으므로 우편등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 반송은 반드시 티켓 고객센터 (1599-9640/유료)와 확인 후 접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티켓을 분실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티켓을 분실했을 경우 입장 및 취소가 어려우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티켓 11번가] 티켓 주문 후 일부만 취소할 수 있나요?
11번가에서 주문한 티켓은 전체취소만 가능하며, 일부 취소 시 취소 후 재구매 또는 티켓 고객센터(1599-9640/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이떄, 수수료 등이 부과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취소마감시간 이내에 취소하셔야 합니다.
※ 정책에 따라 예매수수료와 취소위약금은 환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1번가 [비즈11번가] 개인 구매/판매 회원도 비즈11번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구매/판매 회원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사업자 회원에게 드리는 사업자 전용 혜택(할인, 상품, 적립 등)은 적용은 불가합니다
11번가 [비즈11번가] 면세사업자의 경우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구매해야 하나요?
부가가치세법에 의해 면세사업자의 경우도 구매 상품에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결제가 필요합니다.
11번가 [비즈11번가] 비회원도 비즈11번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 주문 시 사업자 회원에게 드리는 할인 및 적립 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11번가 [비즈11번가] 비즈11번가 상품 판매 가격이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인가요?
판매 중인 상품은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