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홈&카서비스] 홈&카서비스란 무엇인가요?
11번가 회원만 이용 가능하며, 특화된 상품 구매 및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입니다.
서비스별 특성은 아래와 같으며, 상세 내용은 해당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1. 예약형 서비스 (인테리어, 시공 등) : 주문제작 신청에 대해 상담
2. 출장형 서비스 (차량관리, 집청소 등) : 방문형태로 제공
3. 픽업 서비스 (주류 스마트 오더) : 매장 픽업 형태로 제공
4. 배송형 서비스 (밀키트, 맛집택배 등) : 배송형태로 제공서비스 이용 시 상세 내역 확인을 위해 판매자가 연락드릴 수도 있습니다.
11번가 [홈&카서비스] 홈&카서비스를 이용했는데 판매자에게 연락이 옵니다.
서비스(방문) 예정 시간 및 진행 내역 등 상세하게 안내 받아야 하는 경우 판매자가 직접 연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연락이 안될 경우 부재로 인한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므로 모르는 번호라도 받아주세요.
11번가 [홈&카서비스] 홈&카서비스 상품은 어떤 결제수단을 이용할 수 있나요.
서비스 별로 제공되는 결제 수단이 다르니 주문 시 확인 후 구매해 주세요.
현장 추가결제금 등은 11번가를 통해서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11번가 [홈&카서비스] 홈&카서비스 상품의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홈&카서비스 주문 내역은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번가 [홈&카서비스] [아파트 관리비] 결제하려는데 아직 결제일이 아니라고 나와요.
11번가 아파트 관리비 납부 서비스의 경우 관리비 고지서에 표기 된 납부일보다 3영업일 짧으므로 '아직 결제일이 아니에요'라는 안내 문구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고지서 확인 후 기재되어 있는 일정 기준 3영업일 이전에 결제해 주세요.
[결제일 예시]
- 관리비 고지서 납부 일정 : 2022/03/14 ~ 2022/03/31
- 11번가 납부 가능 일정 : 2022/03/14 ~ 2022/03/28
추가로 아파트의 관리비가 1회 이상 부과 내역이 있어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시로 신규 분양 아파트의 경우, 아파트는 조회되지만, 납부할 관리비는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아파트관리비 납부 서비스는 모바일 11번가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해당 서비스는 본인인증이 완료된 개인회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아파트 관리비는 납부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중복납부가 확인되면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환불받아야 합니다.
11번가 [홈&카서비스] [아파트 관리비] 결제 내역을 보고 싶어요.
아파트 관리비 내역은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파트관리비 납부 서비스는 모바일 11번가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해당 서비스는 본인인증이 완료된 개인회원만 이용 가능합니다.※ 아파트 관리비는 납부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중복납부가 확인되면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환불받아야 합니다.
11번가 [홈&카서비스] [아파트 관리비] 결제를 했는데 관리실에서는 결제내역 확인이 불가하다고해요.
아파트 관리비의 경우 결제일 기준 4영업일부터 관리사무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 시점 이후 관리사무소로 결제 반영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예시
- 11번가 관리비 결제일 : 2022/03/14
- 관리사무소 확인 가능 일자 : 2022/03/18 이후
※ 아파트관리비 납부 서비스는 모바일 11번가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해당 서비스는 본인인증이 완료된 개인회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아파트 관리비는 납부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중복납부가 확인되면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환불받아야 합니다.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