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아마존 상품을 수령했는데 파손, 오배송 되었어요.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11번가 [아마존] 아마존 상품을 수령했는데 파손, 오배송 되었어요.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받아 보신 상품이 파손 또는 오배송 된 경우 이메일로 문의하기로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환불 받으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11번가 [아마존] 아마존 상품 중에서 반품 불가 상품도 있나요?

아마존의 상품 특성상 반품 불가 상품으로 지정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고객 귀책으로 반품은 어려울 수 있으니, 상품설명을 잘 읽어보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반품 불가 상품에 대해 반품 신청을 할 경우 반품이 불가한 상품이라고 안내됩니다.

만약,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아마존 한국 고객센터(1566-7171/유료)로 연락주세요.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1번가 [아마존] 아마존 상품 반품 가능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아마존 주문의 반품 신청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나의11번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구매확정 후에도 배송 완료일 기준 최대 30일 이내 아마존 한국 고객센터(1566-7171/유료)를 통해 반품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반품 상품은 30일째 신청한 반품을 기준으로 +15일 이내에 아마존 물류센터에 도착해야 합니다. 해외 배송의 경우 보통 5일~15일 정도 소요되니, 반품 신청 후 최대한 빠른 시간 내 반품 상품을 발송해 주세요. 만약, 지정된 반품 기간 내에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고객 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아마존] 아마존 상품의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아마존 상품의 반품 발송 방법은 DHL 픽업과 고객님이 직접 보내 주시는 방법 두 가지가 있으며, 이에 따라 반품배송비가 다릅니다.

<DHL 픽업>
  - 고객 귀책 반품 시 : 반품완료 후 환불 금액에서 반품배송비 24,000원 차감 후 처리됩니다.
  - 아마존 귀책 반품 시 : 반품완료 후 환불 금액에서 반품배송비 차감없이 처리됩니다.

※ 고객님이 DHL 픽업을 선택하시게 되면 DHL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회수를 진행합니다.
    또한 선불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직접 전달로 반품하시는 것 보다 더 빨리 환불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직접 전달>
- 고객 귀책 반품 시 : 고객님이 직접 반품배송비를 택배사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 아마존 귀책 반품 시 : 고객님이 직접 반품배송비를 택배사로 지불하시면 33,000원을 11번가 캐시로 지원해 드립니다.
  만약, 발생한 반품 배송비가 33,000원을 초과했을 경우 택배 영수증을 아마존 한국 고객센터(1566-7171/유료)로 증빙해 주세요. 고객센터에서 택배 영수증을 확인하고 차액만큼 보상해 드립니다. 이메일 상담 바로가기

※ 택배 영수증 반드시 아마존 물류센터로 발송했다는 내용과 상품의 종류, 가격 등이 표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상세 내역 없는 신용카드 영수증으로 처리 불가)
※ 11번가 캐시는 나의11번가에서 계좌로 인출 신청하거나, SK pay point로 전환하여 구매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아마존] 아마존 상품을 주문하고 받았는데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아마존 상품은 교환이 어렵습니다. 반품 후 다시 주문하실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11번가 [아마존] 아마존 상품을 구매확정 했는데 반품이 가능한가요?

아마존 상품도 나의11번가에서는 국내 상품과 동일하게 구매확정 전 반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구매확정 후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신청을 할 수 없으니, 아마존 한국 고객센터(1566-7171/유료)로 연락주세요.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1번가 [아마존] 아마존 상품 반품 신청 후 취소를 할 수 있나요?


아마존 상품 반품 신청 후 취소 가능합니다.
다만, 반품 상품을 발송하기 전에만 가능합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만약, 상품을 발송한 후에 취소하셨다면 아마존 한국 고객센터(1566-7171/유료)로 연락주세요.


출처:  11번가   FAQ: https://cs.11st.co.kr/page/custo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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