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회원] 이메일 수정했는데 자꾸 예전 주소로 이메일이 옵니다.

ok cashbag [회원] 이메일 수정했는데 자꾸 예전 주소로 이메일이 옵니다.
정보를 변경하시기 전에 예약 발송 처리된 정보 메일이 이전 이메일 주소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변경 후 약 2~3주 정도는 이전 이메일 주소에서 메일을 수신할 수 있으며, 빠른 처리를 원하실 경우 고객행복센터(1599-051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회원] 회원정보 수정이 안됩니다.
홈페이지상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어려운 경우 고객행복센터 (1599-0512) 로 문의해 주시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변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k cashbag [회원] 제 회원정보나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OK캐쉬백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 변경] 메뉴를 통해 본인이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상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1599-0512) 로 문의해 주시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변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로그인 비밀번호 / 온라인 비밀번호 변경 관련 문의는 상담사를 통해 처리는 어려우며 변경 방법 안내만 가능 합니다.






ok cashbag [회원] 제 SNS 연결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OK캐쉬백 홈페이지 로그인 후  [SNS 계정관리] 메뉴를 통해 본인이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기존 OK캐쉬백 ID 혹은 One ID 로 회원 연결이 되어있는 경우만 변경가능하며, SNS ID 신규 회원의 경우 SNS 연결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ok cashbag [회원] 인터넷 자기게시물 접근(열람)배제 요청이 무엇인가요?

인터넷 자기게시물 접근배제 요청이란, 이용자 본인이 인터넷에 게시한 게시물에 대해 타인의 접근(열람)배제를 요청할 수 있는 제도로서, 이용자는 본인의 게시물을 직접 삭제할 수 없을 때 정보통신서비스 사업자에게 게시물 접근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OK캐쉬백의 경우 홈페이지  (www.okcashbag.com) 내 ‘캐쉬백Q&A’와 ‘캐쉬백이야기’에 등록하신 게시글은 직접 삭제할 수 있으며, 직접 삭제가 불가능한 경우 OK캐쉬백 고객센터(1599-0512)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ok cashbag [회원] 개명을 하였습니다. 이름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죠?

답변이름이 변경된 경우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신 후 개명된 성함으로 발급된 신분증 사본을 고객센터 팩스로 발송 해 주시면 정정이 가능합니다.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있으실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후 휴대폰 본인 인증 시 개명한 성함으로 자동 변경됩니다. (단, 통신사에도 개명된 성함으로 정정 되어야 있어야 자동 변경 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회원] 제 이메일 주소가 "이미 사용 중"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된 거죠?

답변홈페이지 회원 가입 정보 중 이메일 주소의 경우 중복하여 가입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미 다른 회원 분이 회원 가입 시 해당 이메일을 등록한 경우에는 중복 체크되고 있습니다. 다른 이메일 주소로 등록해 주시기 바라며, 해당 이메일 주소가 회원님께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일 경우 고객행복센터 (1599-051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회원] 이메일 수정했는데 자꾸 예전 주소로 이메일이 옵니다.
답변정보를 변경하시기 전에 예약 발송 처리된 정보 메일이 이전 이메일 주소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변경 후 약 2~3주 정도는 이전 이메일 주소에서 메일을 수신할 수 있으며, 빠른 처리를 원하실 경우 고객행복센터(1599-051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ok cashbag   FAQ :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