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회원] 로그인 아이디를 분실했어요.

ok cashbag [회원] 로그인 아이디를 분실했어요.
아이디를 분실 하신 경우 ' ID/PW 찾기'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ok cashbag [회원] 법인 회원 로그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법인 및 가맹점주 로그인 방법은 캐쉬백 홈페이지 우측 상단 메뉴 중 "제휴 안내" -> 하단 가맹점주 전용서비스 내  [법인회원 전용 서비스]버튼 또는 [가맹점주 전용 서비스] 버튼을 클릭하셔서 관련 서비스를 PC에 설치 하여야 합니다. 최초 방문하신 가맹점주
고객님께서는 가맹점 번호와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여 가맹점 인증을 먼저 받으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회원] 기존 ID와 SNS ID를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
기존 OK캐쉬백 ID와 SNS 계정이 연결되어있는 경우 두 가지 방법 모두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둘 중 더 기억하시기 편한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해주세요.





ok cashbag [회원] SNS ID가 무엇인가요?

SNS ID란 이용하는 SNS ID 계정으로 회원 가입하고 그에 따른 회원정보(SNS 계정관리)를 관리할 수 있는 ID로 OK캐쉬백 온라인 회원가입시 SNS ID로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SNS ID는 자주 사용하는 SNS ID 계정으로 OK캐쉬백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입되었습니다. 가입 시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고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공통관리정보로 수집/관리하여 정보관리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 공통관리정보
- Facebook: 사용자 이름(ID), 이메일주소, 생년월일, 친구리스트, 메시지, 뉴스피드, 좋아요, 친구의 생년월일 및 좋아요
- OK캐쉬백 회원연결 시 본인인증 정보(이름, 생년월일, 성별,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ok cashbag [회원] 포인트 비밀번호는 어떻게 수정하나요?

포인트를 사용할 때 포인트 비밀번호 입력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포인트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누르면 비밀번호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때,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 또는 고객센터인증을 통해서 직접 변경 가능 합니다.





ok cashbag [회원] 개명을 하였습니다. 이름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죠?

이름이 변경된 경우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신 후 개명된 성함으로 발급된 신분증 사본을 고객센터 팩스로 발송 해 주시면 정정이 가능합니다.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있으실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후 휴대폰 본인 인증 시 개명한 성함으로 자동 변경됩니다. (단, 통신사에도 개명된 성함으로 정정 되어야 있어야 자동 변경 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회원] 제 이메일 주소가 "이미 사용 중"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된 거죠?
홈페이지 회원 가입 정보 중 이메일 주소의 경우 중복하여 가입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미 다른 회원 분이 회원 가입 시 해당 이메일을 등록한 경우에는 중복 체크되고 있습니다. 다른 이메일 주소로 등록해 주시기 바라며, 해당 이메일 주소가 회원님께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일 경우 고객행복센터 (1599-051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ok cashbag   FAQ :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