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cashbag [회원] 회원정보 수정이 안됩니다.
홈페이지상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어려운 경우 고객행복센터 (1599-0512) 로 문의해 주시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변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k cashbag [회원] 제 회원정보나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OK캐쉬백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 변경] 메뉴를 통해 본인이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상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1599-0512) 로 문의해 주시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변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로그인 비밀번호 / 온라인 비밀번호 변경 관련 문의는 상담사를 통해 처리는 어려우며 변경 방법 안내만 가능 합니다.
ok cashbag [회원] 제 SNS 연결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OK캐쉬백 홈페이지 로그인 후 [SNS 계정관리] 메뉴를 통해 본인이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기존 OK캐쉬백 ID 혹은 One ID 로 회원 연결이 되어있는 경우만 변경가능하며, SNS ID 신규 회원의 경우 SNS 연결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ok cashbag [회원] 인터넷 자기게시물 접근(열람)배제 요청이 무엇인가요?
인터넷 자기게시물 접근배제 요청이란, 이용자 본인이 인터넷에 게시한 게시물에 대해 타인의 접근(열람)배제를 요청할 수 있는 제도로서, 이용자는 본인의 게시물을 직접 삭제할 수 없을 때 정보통신서비스 사업자에게 게시물 접근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OK캐쉬백의 경우 홈페이지 (www.okcashbag.com) 내 ‘캐쉬백Q&A’와 ‘캐쉬백이야기’에 등록하신 게시글은 직접 삭제할 수 있으며, 직접 삭제가 불가능한 경우 OK캐쉬백 고객센터(1599-0512)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ok cashbag [포인트] 카드 재발급 시 기존 포인트는?
답변카드 재발급 후 카드 등록 시 명의자가 동일한 경우 기존 포인트는 자동 통합 됩니다. 카드 등록 후 포인트가 통합되지 않았다면 고객행복센터 (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포인트] 휴대폰 번호이동(해지)을 했는데 그 동안 적립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통신사(SKT)를 이동하신 경우 포인트는 소멸 되지 않으나 기존 SKT멤버쉽 카드는 자동해지 되어 포인트 적립만 가능하고 사용은 제한 됩니다.
다른 OK캐쉬백 카드를 추가로 소지 하신 경우 대체하여 사용 가능하며 미소지 시 새로운 카드를 재 발급 하시어 등록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포인트는 카드명의자 앞으로 자동 통합 되오니 이점 서비스 이용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포인트] 1회 포인트 적립과 사용에 한도액은 얼마입니까?
답변가맹점 별 1회 적립 포인트와 사용 포인트가 지정된 경우가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이용하시는 가맹점의 적립/사용 한도에 대해서는 고객행복센터(1599-0512)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포인트] 포인트가 미 적립 되었어요.
오프라인 / 온라인 가맹점 이용 시 카드를 제시하지 않으셨거나,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으셨을 경우 추후 적립이 불가 합니다.
단, 시스템 오류로 적립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 영수증 소지 / 주문정보(온라인)를 확인 하시어 고객행복(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ok cashbag FAQ :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