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 연결이 끊겼어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 연결이 끊겼어요.
무선공유기를 바꾸셨거나 무선공유기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셨다면 전기료미터를 다시 페어링 해주세요.
페어링하기 힘드시면 국번없이 101로 연락하셔서 AS신청하시면 방문하여 페어링 해드립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멀티탭] 에어컨, 전기오븐 등 대형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나요?

사용 가능 최대 전력인 3.5kW를 초과하지 않는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 및 모델별로 최대 소비전력이 다르기 때문에 연결할 가전의 소비전력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구에 연결된 모든 가전의 전력 합은 3.5kW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3.5kW를 초과하는 경우 자동으로 멀티탭의 전원이 꺼집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실시간 모니터링이 안됩니다.

맘카가 2.4Ghz 대역의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5Ghz 대역의 와이파이로 재설치바라며, 맘카가 5Ghz 대역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맘카와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선을 탈부착하여 재시도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이용 중 집에서 도난이나 화재가 발생한 경우 보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에서 하니웰 온도조절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에러표시가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연결끊김의 경우는 댁내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거실용) 간의 통신신호가 약할 수 있으므로 온도조절기(거실용) 근처에서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해서 댁내 무선인터넷이 잘 잡히는지 확인하세요.
에러표시의 경우는 온도조절기 문제라면 하니웰 고객센터(02-799-612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전자 공기청정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공기청정기를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 앱에 공기청정기를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를 분실했습니다.

Clova Clock+는 임대 기기 이므로, 분실 시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내 분실하여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할인반환금도 발생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잠을 잤는데 수면 리포트가 제공되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수면센서 기기가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지, 정상적으로 측정이 되고 있는지 앱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자는 동안에 몸이 수면센서의 센서 부위를 벗어나는 경우에도 측정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두 이상이 없는데도, 수면 리포트가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기기 이상일 수 있으니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연락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