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실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실행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I리모컨 기기 정면에 있는 버튼의 LED불빛을 확인해 주세요.
1. 불빛이 꺼져 있을 때 : 전원선이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세요.
2. 빨간색 불빛이 켜져 있을 때 : AI리모컨과 와이파이 연결이 끊긴 상태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하세요.
3. 초록색 불빛이 깜빡일 때 : 와이파이 공유기와 인터넷 연결이 끊긴 상태입니다. 공유기의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를 교체했다면, 아래와 같이 기기 등록을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합니다.
① 버튼을 10초 동안 누르세요. 불빛이 빠르게 깜빡이다가 멈추면 버튼에서 손을 떼세요.
② U+스마트홈 앱에 AI리모컨을 등록해 주세요.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4. 빨간색 불빛이 깜빡일 때 : 초기화 상태입니다.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다시 등록해 주세요.
5. 빨간색과 초록색 불빛으로 번갈아 가며 깜빡일 때 : 업데이트 중입니다. 초록색 불빛이 멈출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6. 초록색 불빛이 켜져 있을 때 : AI리모컨 기기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설치 환경을 확인해 주세요.
- 기기의 위치를 변경한 적이 있다면, 홈매니저가 처음 설치한 곳으로 기기를 옮겨 주세요.
- AI리모컨과 가전제품 사이 직선거리 10m 이내에 위치한 모든 장애물을 치워주세요.
- 가전제품의 전원이 꺼져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선을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를 2대 이상 사용해도 앱에서 관리가 가능한가요?

U+스마트홈 앱에서 여러 대의 가습기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을 구분할 수 있도록 상세화면에서 장치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을 음성으로 실행할 수 있나요?

네. 스마트홈 스피커와 연결하면 음성으로 실행 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을 등록한 후 클로바앱에서 U+스마트홈 앱을 연동해 주세요.
연결 완료 후 스마트홈 스피커에 아래와 같이 말하면 무드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클로바, 무드등 켜줘""
""클로바, 무드등 밝기 올려줘""
""클로바, 무드등 볼륨 올려줘""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 U+스마트홈 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 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AI리모컨을 통한 가전제품 제어는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반응 속도가 차이 날 수 있습니다.
항상 느리게 반응한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세요. (국번없이 101)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의 위치를 옮겨도 되나요?

네. 전원선을 뽑아서 위치를 옮겨도 별도의 등록과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와이파이 정보가 변경된 경우, U+스마트홈 앱을 통해 기기를 해제하고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색상 즐겨찾기는 몇 개까지 설정할 수 있나요?

총 6개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색상 3가지는 기본 설정되어 있고, 원하는 색상 3가지를 추가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된 3가지 색상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 어디 어디 설치 가능하나요?

도어센서는 창문, 현관 문, 방문, 서랍 등 열고 닫는 모든 제품에 설치 가능합니다.
단, 문을 닫았을 경우에도 간격이 2cm 이상 벌어지는 경우와 Wi-Fi 공유기와 거리가 10M 이상 떨어져 있어 통신이 어려운 경우에는 설치가 불가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