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스마트홈 앱]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ID를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U+스마트홈 앱]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ID를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서비스는 가입 시 등록한 ID로 로그인 하셔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1. 가입하신 U+ID를 확인해 주세요.
※ 안드로이드 : U+스마트홈 앱에서 확인
※ 아이폰 :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www.lguplus.com)
2. 편리한 이용을 위해 자동로그인 설정을 하시면 번거롭게 매번 로그인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에서 Wi-Fi 설정을 활성화 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정수기 제품 상단면에 Wi-Fi 이라고 영어로 표기된 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으면 "U+스마트홈 제품등록을 시작합니다." 라고 음성이 나오면 활성화 된것입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에어컨] 기존 U+스마트홈을 사용하다가 LG 에어컨을 연결하면 추가 이용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힘펠 환풍기를 해제하거나 사용자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 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 해제 → 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를 눌러주세요.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메뉴에서 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가 있습니다.
추가하고 싶은 가족 구성원의 U+ ID(회원 아이디)를 만드신 후, 가족의 아이디를 추가해 주시면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아이디 추가는 최초 스마트홈 가입을 한 고객의 아이디에서만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한달 전, 화재 보상을 받았는데, 이번달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아니요. 화재는 최대 1,000만원, 도난은 최대 500만원 한도로 각각 적용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A/S 보장 기간이 궁금해요.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화재로 인한 다른 집의 손해까지도 보상되나요?


아니요. 설치 주소지에 발생한 피해에 한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주소지란,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 시 신청서에 작성한 주소입니다.
설치 주소지 변경을 원하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