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파손된 물건이 배송됐어요. 어떻게 반품 또는 교환하나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파손된 물건이 배송됐어요. 어떻게 반품 또는 교환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액세서리 주문내역]→[반품신청] 또는 [교환신청]을 누른 후 반품 /교환 사유로 ‘상품불량’을 선택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반품 또는 교환이 안 되는 경우도 있나요?

네. ‘구매확정’을 결정한 다음에는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구매확정시 유의해 주세요.
또한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 및 포장박스 훼손, 또는 주문 제작 상품인 경우도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단,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은 제외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기타] 진행 중인 이벤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PC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참여]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모바일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왼쪽상단 메뉴 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이벤트]→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주문취소 진행 현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악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취소/반품/교환 내역]→[상세내역확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기타] 구매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나요?

상품별 판매자 또는 제조사 고객센터로 전화해 주세요.

[인터넷] 인터넷 속도 측정 방법을 알려주세요.
LG U+홈페이지 내에서 로그인 후 속도측정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먼저 아래와 같은 단계로 설정상태를 확인해 보신 뒤 속도측정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모든 설정이 변경된 이후로는 실행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후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해 고객님께서 이용 하는 회선의 주소 등의 간략한 정보가 확인되며, 정보를 확인 한 후 오른편의 "측정하기"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U+인터넷 속도 측정 바로가기
    홈페이지 > 개인 > 고객지원 > 통화품질및속도측정 > 인터넷 속도측정하기 > 인터넷속도측정 (로그인 필수)
→ 홈페이지 : http://www.lguplus.com/css/qlty/sped/RetrieveSpeedchkLink.hpi?mid=11754#//HPI;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배송/개통] 배송은 신청 후 얼마나 걸리나요?

• 우체국 일반 택배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온라인 가입신청서가 접수되어 상담사와 가입 확인 전화가 완료되면 우체국 택배로 바로 발송해드립니다.
배송은 발송일로부터 평일 기준 2일정도가 걸립니다. 도서 산간 지역이거나 기기 재고가 부족한 경우, 택배사 사정 등의 이유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오늘도착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온라인 가입신청서가 접수되어 상담사와 가입 확인 전화가 완료되면 당일에 받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가입자 본인이 수령해야 하며 현재까지는 서울과 경기도 고양, 구리, 과천, 광명, 부천, 성남, 안양, 의정부, 하남 지역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 3시간 프리미엄 배송(5G 휴대폰, 서울지역 한정)
 3시간 배송 운영 시간은 9시~19시(번호이동은 17시까지)이며 도착가능시간은 11~22시입니다. 통신 컨설턴트 3시간맨과 약속시간이 정해지면 운영 시간내에 배송해 드립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