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노비타 비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비데를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 앱에 비데를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통신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꽂아 재부팅을 시도 한 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먼 경우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용시 허브를 커튼과 가까이 이동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앱 새로 고침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고객센터 번호 : 101)
4. 허브 및 타 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하나 솜피 커튼 만 작동이 안 되는 경우, 커튼 모터의 통신부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솜피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솜피 고객센터 번호 :1577-9816번)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어디에 설치할 수 있나요?
도어센서는 창문, 현관 문, 방문, 서랍 등 열고 닫는 모든 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단, 문을 닫았을 때 센서와 자석 간격이 22mm 이상 벌어지거나, 맘카 Easy와 10M 이상 떨어져 통신이 어려운 곳에는 설치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 AI리모컨에 U+tv를 등록한 뒤 스피커에 '클로바 TV MBC 틀어줘'라고 말했는데, TV 채널이 변경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IPTV 가입자 중 U+tv UHD, U+tv 사운드바를 사용하실 경우에만 음성을 통한 채널변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위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채널변경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설명대로 AI리모컨에 U+tv 셋톱박스를 재등록 해주세요.
①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을 선택한 뒤 리모컨 목록 옆에 있는 삭제를 눌러 기존에 등록한 셋톱박스를 삭제해 주세요.
② 다시 U+tv 셋톱박스를 등록하면 AI리모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패키지에 따라 보조금이 정해져 있는건가요? 아니면 요금제에 정해진 보조금 내에 선택할 수있나요?
신규요금제는 판매단말이 아닌 임대단말 이어서 보조금의 개념이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도 포함되어 있나요?
아니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시 U+Box 저장용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 및 소리 감지 시 녹화되는 영상과 타임랩스 영상은 U+Box에 저장되기 때문에 외장메모리카드는 필수 구성품이 아닙니다.
감지 영상 뿐 아니라, 맘카가 촬영하는 모든 영상을 저장하길 원한다면 외장메모리카드를 별도 구매하여 꽂아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원하지 않는 시간엔 맘카 Easy가 촬영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네. 사생활보호 기능을 통해 원하지 않는 시간엔 맘카 Easy가 촬영을 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설정]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을 켠 후 시작시간, 종료시간, 요일 선택하기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