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TV [셋톱박스] U+tv 홈게이트웨이 및 셋톱박스의 댁내 배선은 어떻게 연결하나요?
설치전문 기사님이 직접 고객님 댁에 방문하여 인터넷 모뎀에 랜선(유선)을 연결하여 홈게이트웨이(HG), 셋톱박스를 설치해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TV [TV장애] 셋톱박스에서 너무 뜨거운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요?
셋톱박스는 하드디스크를 내장하고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발열이 있습니다.
셋톱박스 위에는 가급적 물건을 올려놓지 마시고, U+tv 시청을 하지 않을때는 셋톱박스 전원선을 빼 놓으면 발열 증상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LG 유플러스 TV [TV장애] 자동으로 채널 정보가 갱신이 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채널정보는 셋톱박스가 켜져있는 동안 자동으로 채널정보를 점검하고, 업그레이드 합니다.
30분 간격으로 채널 정보를 점검하고, 갱신 필요 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으며, 자동 갱신이 되지 않을 경우 셋톱박스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시면 업그레이드 됩니다.
LG 유플러스 TV [세컨드 TV] 세컨드TV는 무엇인가요?
세컨드 TV는 U+tv의 다양한 채널과 VOD를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원터치 플레이에서 세컨드 TV를 선택하거나 세컨드 TV App을 실행하면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방송 및 다양한 VOD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단, 세컨드 TV는 한 대의 셋톱박스당 3대의 스마트폰만 지원됩니다.
LG 유플러스 TV [셋톱박스] 셋톱박스를 켤 때마다 채널정보를 업데이트 받는데 왜 그런거예요?
U+tv는 신규로 출시되는 컨텐츠들에 대하여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사유로 신규 컨텐츠 및 변경된 내용을 제공 받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채널정보(EPG)에 대한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TV [U+ tv] U+ tv를 모니터로 연결하여 이용이 가능한가요?
고객님께서 이용 하는 모니터가 TV겸용 모니터이며, 셋톱박스의 신호를 받을 수 있는 단자가 있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TV [TV장애] VOD를 보려고 하는 데, 계속 다운로드 중이라고 나옵니다.
다시보기 서비스(VOD)를 최초 연결하실 경우 다운로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시청 가능하오나, 계속 다운로드 진행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셋톱박스 장비 후면의
전원선과 인터넷 LAN 케이블선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한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