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서비스에 가입하려고 하는데 인사말 통화연결음만 가입은 안되나요?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단독으로는 가입이 안됩니다.
가입 시 기존 월정액 통화연결음 서비스와 함께 가입이 가능합니다.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정액]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 550원 + 해당서비스 월정액
인사말 + 통화연결음 = 1,430원
인사말 + 통화연결음+매달1곡 = 1,540원
인사말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2,090원
인사말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2,640원
인사말 + 무제한 통화연결음 = 5,390원
※ 단, 통화연결음+매달1곡 고객에게는 월정액 무료 제공
※ 부가세 포함 금액
[부가서비스 기본요금]
통화연결음 월정액 : 매월 990원(부가세 포함)
인사말 통화연결음 : 매월 550원(부가세 포함)
유플러스 [U+모바일tv] 이용 중에 갑자기 로그아웃되었어요. 다시 로그인을 시도하는데, 실패 메시지만 나타나요.
U+모바일 고객이 이용요금을 미납했을 경우, U+모바일tv 계정이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계정이 정지된 상태에서는 U+ID로 로그인할 수 없으며, 신규회원으로도 가입할 수 없습니다.
해당 오류가 나타나면 LG U+고객센터로 미납 여부 등을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U+모바일tv] 영상 콘텐츠(VOD) 시청 중에 재생 오류 메시지가 뜨며 중지됩니다.
U+모바일tv는 고화질 서비스로 3mbps 이상의 속도에서 원활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LTE 및 와이파이 네트워크 속도가 일정하게 3mbps 이상 유지되어야 끊김이 발생하지 않으며, 기준 이하의 속도에서 해당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최대 400kbps로 속도가 제한되는 데이터 안심옵션 상태에서는 U+모바일tv 콘텐츠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티켓기능 이란?
인사말에티켓 기능이란,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원하지 않을 때 일시적으로 인사말을 나오지 않게 하는 기능입니다.
단, 해지가 되는 것이 아니므로 인사말에티켓 기능을 사용하여도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정상 과금 됩니다.
단, 통화연결음의 에티켓기능을 설정하시면 인사말과 통화연결음 음악 모두 다 들리지 않습니다.
▶ 에티켓기능 설정하기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일시정지
→ 에티켓 설정 ON 선택
- 뮤직벨링 앱 : MY 뮤직 →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통화연결음 사용 ON (인사말 통화연결음 사용 ON)
-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인사말 통화연결음 사용 ON 전환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U+ 뮤직벨링(통화연결음 전용 모바일웹)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 에티켓기능 해제하기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일시정지
→ 에티켓 설정 OFF 선택
- 뮤직벨링 앱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 ON
-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인사말 통화연결음 사용 OFF 전환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U+ 뮤직벨링(통화연결음 전용 모바일웹)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U+tv로 크게 보려면 어떻게 하나요?
U+모바일tv 앱의 [메뉴]→[U+tv와 연결하기] 페이지에서 U+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기기) 번호를 입력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 셋톱박스 번호 7자리는 U+tv 리모컨의 [홈/메뉴] 버튼을 누른 후, [마이메뉴]→[U+모바일t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단독으로는 가입이 안됩니다.
가입 시 기존 월정액 통화연결음 서비스와 함께 가입이 가능합니다.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정액]
인사말 통화연결음 월 550원 + 해당서비스 월정액
인사말 + 통화연결음 = 1,430원
인사말 + 통화연결음+매달1곡 = 1,540원
인사말 +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 2,090원
인사말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2,640원
인사말 + 무제한 통화연결음 = 5,390원
※ 단, 통화연결음+매달1곡 고객에게는 월정액 무료 제공
※ 부가세 포함 금액
[부가서비스 기본요금]
통화연결음 월정액 : 매월 990원(부가세 포함)
인사말 통화연결음 : 매월 550원(부가세 포함)
유플러스 [U+모바일tv] 이용 중에 갑자기 로그아웃되었어요. 다시 로그인을 시도하는데, 실패 메시지만 나타나요.
U+모바일 고객이 이용요금을 미납했을 경우, U+모바일tv 계정이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계정이 정지된 상태에서는 U+ID로 로그인할 수 없으며, 신규회원으로도 가입할 수 없습니다.
해당 오류가 나타나면 LG U+고객센터로 미납 여부 등을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U+모바일tv] 영상 콘텐츠(VOD) 시청 중에 재생 오류 메시지가 뜨며 중지됩니다.
U+모바일tv는 고화질 서비스로 3mbps 이상의 속도에서 원활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LTE 및 와이파이 네트워크 속도가 일정하게 3mbps 이상 유지되어야 끊김이 발생하지 않으며, 기준 이하의 속도에서 해당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최대 400kbps로 속도가 제한되는 데이터 안심옵션 상태에서는 U+모바일tv 콘텐츠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티켓기능 이란?
인사말에티켓 기능이란,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원하지 않을 때 일시적으로 인사말을 나오지 않게 하는 기능입니다.
단, 해지가 되는 것이 아니므로 인사말에티켓 기능을 사용하여도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정상 과금 됩니다.
단, 통화연결음의 에티켓기능을 설정하시면 인사말과 통화연결음 음악 모두 다 들리지 않습니다.
▶ 에티켓기능 설정하기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일시정지
→ 에티켓 설정 ON 선택
- 뮤직벨링 앱 : MY 뮤직 →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통화연결음 사용 ON (인사말 통화연결음 사용 ON)
-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인사말 통화연결음 사용 ON 전환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U+ 뮤직벨링(통화연결음 전용 모바일웹)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 에티켓기능 해제하기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일시정지
→ 에티켓 설정 OFF 선택
- 뮤직벨링 앱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 ON
-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인사말 통화연결음 사용 OFF 전환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U+ 뮤직벨링(통화연결음 전용 모바일웹)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U+tv로 크게 보려면 어떻게 하나요?
U+모바일tv 앱의 [메뉴]→[U+tv와 연결하기] 페이지에서 U+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기기) 번호를 입력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 셋톱박스 번호 7자리는 U+tv 리모컨의 [홈/메뉴] 버튼을 누른 후, [마이메뉴]→[U+모바일t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