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엘지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제휴사 창의 간편결제매니저 버튼 또는 앱 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엘지 [뮤직] 아이폰 이용자입니다. 엠넷에서 다운로드 받은 곡을 재생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P3 다운로드

아이폰은 다운로드 후 OS 정책에 따라 어플 내에 저장되며 엠넷APP내에서만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엠넷APP>보관함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엠넷닷컴에서 다운로드 받은 MP3의 경우 PC의 해당 음원을 휴대폰과 동기화하면 iTunes 플레이어로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태블릿/스마트기기 무료 혜택 적용 중인 기기를 일시정지한 경우, 일시정지 요금 4,400원에 대해서도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 무료는 LTE데이터 쉐어링500MB, LTE Wearable, LTE Wearable KIDS의 월정액에 대하여만 적용됩니다.
일시정지 요금 4,400원에 대해서는 무료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엘지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어떤 자료로 구체적인 사실 증빙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피해 사실에 대해 증빙할 수 있는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화협박 등의 일시 및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2. 전화협박 등의 내용을 녹음한 테이프 등
3. 전화협박 등을 이유로 경찰관서에 범죄신고를 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
4. 전화협박 등에 의한 피해에 관하여 관련 상담소와 상담한 근거자료
5. 그 밖에 제1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준하는 자료




엘지 [PASS신용관리]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엘지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요금제 변경 시에도 계속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로 나눠받은 데이터는 요금제를 변경하여도 계속 사용 가능합니다.
단, U+가족무한사랑(무선결합) 결합 & 가족사랑데이터 이용 가능 요금제 내에서 변경 시에만 가능하며, LTE 표준 요금제로 변경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