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아이지킴이] 상대방이 다른 통신사여도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가요?

엘지 [아이지킴이] 상대방이 다른 통신사여도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아이지킴이 보호자용의 자녀는 LG U+ 모바일 고객만 등록이 가능하며 아이지킴이 자녀용의 보호자는 타 이동통신사 고객도 등록 가능합니다.




엘지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 잔여량을 문자로 받지 못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요금제에 따라 음성, 문자, 데이터의 잔여량 50 % , 80 % , 100 % 사용 시  문자알림 서비스가 제공되나, 아래와 같은 경우 문자가 미전송될 수 있습니다.

 1. SMS송출 지연
  - 월말/월초에 잔여량 외에도 처리량이 늘어나 최대 2시간까지 지연
 2.당월 분에 한해 문자 송출
  - 월말에 통화 시, 당월과 익월에 통화호가 이어질 경우 문자가 송출되면 익월에 송출이 되기 때문에 잔여량 송출은 당월에 한정하여 송출
 3. 연속통화의 경우 지나간 잔여량 문자는 송출되지 않음  
  - 한 통화가 50 % 이전부터 시작되어 무료량 100 % 를 모두 소진 한 경우, 80 % 는 송출되지 않고  100 % 만 송출




엘지 [스팸차단] 단말기에서 스팸을 차단하는 하는 방법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단말기에서 스팸 음성/문자를 차단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단말)
      
▶ 수신된 음성 전화 차단하는 방법
  - 통화기록> 차단번호 선택> 설정키 선택> 수신차단/스팸관리> 전화 수신차단 및 스팸번호 등록
            
▶ 스팸문구/스팸번호 설정하여 미리 차단하는 방법
  - LG 단말기 : 메시지함> 스팸관리> 스팸설정> 번호차단 및 문구차단
  - 삼성 단말기 : 메시지함> 설정> 메시지 차단> 번호차단 및 문구차단




엘지 [착신전환] 착신전환을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바로 연결 및 미응답시 연결 ON/OFF 설정 시, 상태 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엘지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 안에 인증서 관리 프로그램(APP)을 삭제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다음과 같이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홈 화면→앱스→스마트 공동인증 앱을 2초간 선택 후 삭제
또는 휴대폰→홈 화면→ 앱스→ 스마트 공동인증 앱 나온 화면에서 좌측 하단의 옵션 키를 선택 후 삭제




엘지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지니 뮤직 상품에 가입 중입니다. 추가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기존에 지니 뮤직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도, U+ 지니 뮤직 부가서비스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상품과 ‘뮤직 벨링’ 상품은 중복 가입이 불가합니다.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