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모바일tv]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을 가입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을 가입하면 실시간 채널, TV 다시보기, 무료 영화, 애니메이션 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다시보기의 무료 제공 기간은 방송사별로 다르니 U+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엘지 [PASS]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LG U+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하시고, 휴대폰에 설치된 PASS 앱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해지 고객은 일반 본인확인을 사용하시게 됩니다.
엘지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이동통신사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잘못 선택/입력 시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이동통신사를 LG 유플러스로 휴대폰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엘지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소진 안내 SMS가 안 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잔여량 50 % /100 % 소진 시 각각 안내 SMS 발송되나, 잔여량 50 % 소진 안내 SMS는 500MB/1GB/2GB/5GB 4개 권종에 한해 발송됩니다.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의 잔여량 소진 안내 SMS는 법정대리인(부모님)에게도 발송되며, 법정대리인이 원하지 않을 경우 U+ 고객센터를 통해 SMS 수신 거부할 수 있습니다.
본 소진 안내 SMS뿐 아니라 U+ 홈페이지와 고객센터App에서도 잔여량 실시간 조회 가능합니다.
엘지 [U+ LTE블랙박스] Cloud 저장공간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가입자에게 기존 U+BOX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LG U+ Cloud(U+BOX) 계정을 발급해드리며, 10G의 저장 공간이 무료 제공됩니다.
저장공간 80 % , 100 % 소진시 문자로 안내 드리며, 사용 공간 부족시 기존 영상을 삭제하시거나, 유효회원으로 전환하시어 추가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원내비] U+내비 iOS 사용자입니다. 원내비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iOS 사용자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One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원내비는 KT와 LGU+가 공동으로 제공하며, iOS의 경우 KT에서 앱을 마켓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계시던 U+내비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추후 종료될 예정이오니,
원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하셔서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iOS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 원내비 서비스 알아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8&prodCdKey=Z000001869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tv_기본 월정액을 가입하면 실시간 채널, TV 다시보기, 무료 영화, 애니메이션 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다시보기의 무료 제공 기간은 방송사별로 다르니 U+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엘지 [PASS]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LG U+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하시고, 휴대폰에 설치된 PASS 앱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해지 고객은 일반 본인확인을 사용하시게 됩니다.
엘지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이동통신사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잘못 선택/입력 시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이동통신사를 LG 유플러스로 휴대폰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엘지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소진 안내 SMS가 안 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잔여량 50 % /100 % 소진 시 각각 안내 SMS 발송되나, 잔여량 50 % 소진 안내 SMS는 500MB/1GB/2GB/5GB 4개 권종에 한해 발송됩니다.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의 잔여량 소진 안내 SMS는 법정대리인(부모님)에게도 발송되며, 법정대리인이 원하지 않을 경우 U+ 고객센터를 통해 SMS 수신 거부할 수 있습니다.
본 소진 안내 SMS뿐 아니라 U+ 홈페이지와 고객센터App에서도 잔여량 실시간 조회 가능합니다.
엘지 [U+ LTE블랙박스] Cloud 저장공간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가입자에게 기존 U+BOX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LG U+ Cloud(U+BOX) 계정을 발급해드리며, 10G의 저장 공간이 무료 제공됩니다.
저장공간 80 % , 100 % 소진시 문자로 안내 드리며, 사용 공간 부족시 기존 영상을 삭제하시거나, 유효회원으로 전환하시어 추가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원내비] U+내비 iOS 사용자입니다. 원내비를 어떻게 사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iOS 사용자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One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원내비는 KT와 LGU+가 공동으로 제공하며, iOS의 경우 KT에서 앱을 마켓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계시던 U+내비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추후 종료될 예정이오니,
원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하셔서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iOS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 원내비 서비스 알아보기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8&prodCdKey=Z000001869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