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Apple Watch] Apple Watch의 전화번호는 어떻게 정해지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애플워치
Apple Watch는 연동한 iPhone과 동일한 전화번호를 사용합니다.
*Apple Watch의 긴급구조요청 기능으로 범죄신고(112), 화재조난신고(119) 등 각 기관에 전화를 걸 때는
Apple Watch의 가상번호가 발신번호로 표시되나, 해당 번호로는 통화 및 문자메시지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유비키인증서]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일부 외산 단말, OPENMODEL, OMD단말, PDA폰, 휴대폰게임을 다운로드 받지 못하는 구형 피쳐폰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U+모바일tv] 이용하던 'U+비디오포털' 앱 아이콘이 바탕화면에서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비디오포털이 U+모바일tv로 개편되었습니다.
U+모바일tv 앱 아이콘을 누르면 더 편리해진 기능과 간결해진 화면으로 영상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엘지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 명의 가입자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 명의 가입 고객님은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별도 가입 후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로그인플러스] 보안3단계 인증(휴대폰 연산암호 입력)에 10회 실패하여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보안3단계(접속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 인증 실패 후 이용사이트 로그인 차단 시에는 연산암호를 재설정(초기화)하신 후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산암호 재설정(초기화)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찾기’에서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도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엘지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나의 이용 중 내역', '충전하기 내역', '선물하기 내역', '상품권번호등록 내역'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나의 이용 중 내역 : '충전하기'와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한 전체 내역 중 잔여량이 남아있는 내역만 조회
2) 충전하기 내역 : '충전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자동 등록된 전체 내역 조회
3) 선물하기 내역 :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본인 혹은 타인에게 MMS 발송된 전체 내역 조회
4) 상품권번호등록 내역 : '상품권번호등록' 메뉴에서 별도 등록한 전체 내역 조회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애플워치
Apple Watch는 연동한 iPhone과 동일한 전화번호를 사용합니다.
*Apple Watch의 긴급구조요청 기능으로 범죄신고(112), 화재조난신고(119) 등 각 기관에 전화를 걸 때는
Apple Watch의 가상번호가 발신번호로 표시되나, 해당 번호로는 통화 및 문자메시지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유비키인증서]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일부 외산 단말, OPENMODEL, OMD단말, PDA폰, 휴대폰게임을 다운로드 받지 못하는 구형 피쳐폰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U+모바일tv] 이용하던 'U+비디오포털' 앱 아이콘이 바탕화면에서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비디오포털이 U+모바일tv로 개편되었습니다.
U+모바일tv 앱 아이콘을 누르면 더 편리해진 기능과 간결해진 화면으로 영상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엘지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 명의 가입자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 명의 가입 고객님은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별도 가입 후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로그인플러스] 보안3단계 인증(휴대폰 연산암호 입력)에 10회 실패하여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보안3단계(접속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 인증 실패 후 이용사이트 로그인 차단 시에는 연산암호를 재설정(초기화)하신 후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산암호 재설정(초기화)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찾기’에서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도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엘지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나의 이용 중 내역', '충전하기 내역', '선물하기 내역', '상품권번호등록 내역'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나의 이용 중 내역 : '충전하기'와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한 전체 내역 중 잔여량이 남아있는 내역만 조회
2) 충전하기 내역 : '충전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자동 등록된 전체 내역 조회
3) 선물하기 내역 :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본인 혹은 타인에게 MMS 발송된 전체 내역 조회
4) 상품권번호등록 내역 : '상품권번호등록' 메뉴에서 별도 등록한 전체 내역 조회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