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MyOTP]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모바일] [MyOTP]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또는 <서비스 가입> 메뉴를 통해 MyOTP에 가입하실 수 있으며, MyOTP가 이용 가능한 웹사이트에서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은 불가합니다.




LG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제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에 가입이 되어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가입 여부는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의 가입된 부가서비스 경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http://cv.uplus.kr/17.html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https://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SvcEntryInfoDetlI.hpi





LG [모바일] [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가능한 채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 통화도우미 앱, U+ 홈페이지, 영업점 방문
- 아이폰 : U+홈페이지
    
  ※ 아이폰은 가상번호로 문자 발신 시 상대방에게 원번호가 노출되거나, 수신이 불가할 수 있음.
                
▶ 부가서비스 신청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0264




LG [모바일]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바일안전결제(ISP)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6.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모바일안전결제(ISP)  > 서비스 해지





LG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다른 단말에서도 블랙박스 유심을 꽂아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U+  LTE블랙박스 서비스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업로드 용으로만 이용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블랙박스를 제외한 단말(스마트폰이나 패드등)에서의 사용은 안되며, 부정 이용 시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