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모바일] [다자간통화] LG U+ USIM을 타통신사 휴대폰에서 이용 시, '다자간통화(그룹통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그룹통화)
LG U+ USIM을 타통신사 휴대폰에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다자간통화(그룹통화)’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LG [모바일] [게임] 친구 핸드폰에는 ‘XXX’ 게임이 있는데 왜 제 핸드폰에는 ‘XXX’ 게임이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각 단말기마다 사양이 다르기 때문에 단말기 별 지원되지 않는 게임이 일부 있을 수 있습니다.
LG [모바일] [국제전화 수신차단]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별도 가입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국제전화 수신차단 설정하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Z100001205
LG [모바일] [문자메시지] 상대방이 보낸 메시지가 제 휴대폰에 제대로 안 나와요. 왜 그렇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상대방이 한글 완성형이 아닌 글자를 입력하시면 글자가 깨져서 메시지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SMS는 표준 포맷으로 정상적으로 전송되는 휴대폰 표준 규약을 지원하고 있지만 일부 휴대폰의 경우 줄바꿈이 제대로 인식되지 않는다거나 액정 화면의 폭이 다른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런 휴대폰들은 특정 휴대폰 자체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프트웨어(S/W)는 주기적으로 패치(오류수정)나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으므로 각 휴대폰 제조사 서비스센터로 확인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서비스 센터
- LG전자 (https://www.lgservice.co.kr) : 1544-7777
- 삼성전자 (http://www.samsungsvc.co.kr) : 1588-3366
- 팬택 (http://www.skyservice.co.kr) : 1588-9111
LG [모바일] [뮤직벨링 앱] 벨소리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에서 벨소리를 다운로드 받으면 기본벨로 설정되며, 다운받은 모든 벨소리의 설정, 삭제, 정보 확인 등의 관리는 '뮤직벨링>마이뮤직>벨소리>벨 설정관리'에서 가능합니다.
LG [모바일] [MyOTP] MyOTP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서비스 해지는 홈페이지의 <서비스 해지> 메뉴에서 가능하며, OTP 인증 또는 휴대폰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그룹통화)
LG U+ USIM을 타통신사 휴대폰에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다자간통화(그룹통화)’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LG [모바일] [게임] 친구 핸드폰에는 ‘XXX’ 게임이 있는데 왜 제 핸드폰에는 ‘XXX’ 게임이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각 단말기마다 사양이 다르기 때문에 단말기 별 지원되지 않는 게임이 일부 있을 수 있습니다.
LG [모바일] [국제전화 수신차단]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별도 가입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국제전화 수신차단 설정하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Z100001205
LG [모바일] [문자메시지] 상대방이 보낸 메시지가 제 휴대폰에 제대로 안 나와요. 왜 그렇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상대방이 한글 완성형이 아닌 글자를 입력하시면 글자가 깨져서 메시지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SMS는 표준 포맷으로 정상적으로 전송되는 휴대폰 표준 규약을 지원하고 있지만 일부 휴대폰의 경우 줄바꿈이 제대로 인식되지 않는다거나 액정 화면의 폭이 다른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런 휴대폰들은 특정 휴대폰 자체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프트웨어(S/W)는 주기적으로 패치(오류수정)나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으므로 각 휴대폰 제조사 서비스센터로 확인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서비스 센터
- LG전자 (https://www.lgservice.co.kr) : 1544-7777
- 삼성전자 (http://www.samsungsvc.co.kr) : 1588-3366
- 팬택 (http://www.skyservice.co.kr) : 1588-9111
LG [모바일] [뮤직벨링 앱] 벨소리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에서 벨소리를 다운로드 받으면 기본벨로 설정되며, 다운받은 모든 벨소리의 설정, 삭제, 정보 확인 등의 관리는 '뮤직벨링>마이뮤직>벨소리>벨 설정관리'에서 가능합니다.
LG [모바일] [MyOTP] MyOTP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서비스 해지는 홈페이지의 <서비스 해지> 메뉴에서 가능하며, OTP 인증 또는 휴대폰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