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모바일] [iPhone] 아이폰에서 영상통화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도 영상통화가 가능합니다.
단, Face Time(페이스 타임) 기능을 이용하여 Apple 제품끼리만(일부 모델 제외) 영상통화가 가능하며,타 단말과의 영상통화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LG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법인 명의 고객도 나눠쓰기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법인 명의의 고객도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3GB (나눠쓰기) 요금제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나눠쓰기 결합 및 이용은 개인 명의의 고객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법인 명의의 고객은 월 제공 데이터 500MB/3GB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결제 수단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결제 수단 등록은 현재 신용카드 및 휴대폰 결제 부분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결제 수단 등록 방법
1. 내지갑 메뉴 선택
2. 결제 수단 추가 버튼 선택
3, 결제 수단 등록 메뉴에서 원하는 결제 방식을 선택하여 등록
신용카드의 경우 BC 카드, 하나 SK카드와 제휴되어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연내 전체 카드사에 대해 오픈될 예정입니다.
카드 등록 시 휴대폰 명의와 카드의 명의가 동일 해야하며, 은행체크카드 중 BC 마크가 있을 경우에도 등록 가능합니다.
LG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선물하는 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4)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가 U+ 휴대폰번호가 아닌 경우
5) 예약발송 일시를 현재 이전(과거)으로 선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7)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LG [모바일] [구글Play스토어] 결제 수단에 'LG U+결제'가 표시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Play스토어 결제 시, 결제수단 선택화면에서 'LG U+결제 사용'이 나오지 않거나, 표시는 되지만 선택하면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생 사유]
1) 휴대폰결제 미제공 고객인 경우
- 법인폰, 선불폰, 만 14세 미만 가입자,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
일시중지, 아이폰(iOS) 등은 이용 불가
2) 시스템 오류인 경우
- 일시적인 통신오류. 장기 미사용등으로 설정 정보 오류 등
휴대폰결제 이용 가능한 대상이나, 시스템 오류로 이용이 안되는 경우, 기존 결제 수단을 삭제한 후 재설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LG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홈페이지 > 서비스해지에서 직접 해지가 가능합니다.
2.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 safeconnect@atsolutions.co.kr)을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3. 앱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해지”메뉴 를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도 영상통화가 가능합니다.
단, Face Time(페이스 타임) 기능을 이용하여 Apple 제품끼리만(일부 모델 제외) 영상통화가 가능하며,타 단말과의 영상통화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LG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법인 명의 고객도 나눠쓰기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법인 명의의 고객도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3GB (나눠쓰기) 요금제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나눠쓰기 결합 및 이용은 개인 명의의 고객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법인 명의의 고객은 월 제공 데이터 500MB/3GB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결제 수단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결제 수단 등록은 현재 신용카드 및 휴대폰 결제 부분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결제 수단 등록 방법
1. 내지갑 메뉴 선택
2. 결제 수단 추가 버튼 선택
3, 결제 수단 등록 메뉴에서 원하는 결제 방식을 선택하여 등록
신용카드의 경우 BC 카드, 하나 SK카드와 제휴되어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연내 전체 카드사에 대해 오픈될 예정입니다.
카드 등록 시 휴대폰 명의와 카드의 명의가 동일 해야하며, 은행체크카드 중 BC 마크가 있을 경우에도 등록 가능합니다.
LG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선물하는 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4)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가 U+ 휴대폰번호가 아닌 경우
5) 예약발송 일시를 현재 이전(과거)으로 선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7)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LG [모바일] [구글Play스토어] 결제 수단에 'LG U+결제'가 표시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Play스토어 결제 시, 결제수단 선택화면에서 'LG U+결제 사용'이 나오지 않거나, 표시는 되지만 선택하면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생 사유]
1) 휴대폰결제 미제공 고객인 경우
- 법인폰, 선불폰, 만 14세 미만 가입자,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
일시중지, 아이폰(iOS) 등은 이용 불가
2) 시스템 오류인 경우
- 일시적인 통신오류. 장기 미사용등으로 설정 정보 오류 등
휴대폰결제 이용 가능한 대상이나, 시스템 오류로 이용이 안되는 경우, 기존 결제 수단을 삭제한 후 재설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LG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홈페이지 > 서비스해지에서 직접 해지가 가능합니다.
2.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 safeconnect@atsolutions.co.kr)을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3. 앱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해지”메뉴 를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