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험료는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LG U+ 과 KB손해보험사 간의 보험 계약이며, 고객님은 LG U+ 를 통해 간접적으로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므로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LG [모바일]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연락처가 없는 문자(SMS, MMS)의 번호 확인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문자(SMS, MMS)에서는 ‘발신번호 강제표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에서는 문자의 발신번호를 수정하거나 미표시하여 발신하는 방법이 없고, 발신자가 인터넷을 통해 발신한 경우에는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연락처가 없는 문자는 번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LG [모바일] [널지켜줄게] 제 휴대폰이 널 지켜줄게 지원 단말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가입하고자 하는 휴대폰에서 U+ 스토어를 실행하시고,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면 지원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 단말일 경우 U+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LG [모바일] [엠넷] 부가서비스 가입 중 Mnet APP에서 휴대폰번호로 로그인하면 정상적으로 확인되나 엠넷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부가서비스 확인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net 앱
정확한 오류 내용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LG [모바일] [음성사서함] 휴대폰 번호 변경 시 음성사서함 비밀번호 및 메시지는 삭제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휴대폰 번호 변경 시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는 초기화(휴대폰번호 뒤4자리)되며 인사말, 메시지, 연락번호 등 번호 변경 전 정보는 유지 됩니다.
LG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 시, 상품권번호 MMS가 안 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발송환경에 따라 MMS발송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예: 10시로 예약 시, 10시에서 11시 사이에 발송됨)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발송예약 상태에 한해 ’MMS재발송’ 버튼 노출 및 최대 3회까지 MMS 재발송 가능합니다.
LG [모바일] [뮤직] 다운로드 받은 MP3(소유형 DRM)를 다른 기기로 이동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건당구매
MP3는 휴대폰, MP3 플레이어, PC 등 다른 기기로 이동 및 재생이 가능합니다.
소유형 DRM은 다운로드 받은 단말에서만 재생 가능하며, 다른 기기로의 이동은 불가합니다.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LG U+ 과 KB손해보험사 간의 보험 계약이며, 고객님은 LG U+ 를 통해 간접적으로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므로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LG [모바일]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연락처가 없는 문자(SMS, MMS)의 번호 확인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문자(SMS, MMS)에서는 ‘발신번호 강제표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에서는 문자의 발신번호를 수정하거나 미표시하여 발신하는 방법이 없고, 발신자가 인터넷을 통해 발신한 경우에는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연락처가 없는 문자는 번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LG [모바일] [널지켜줄게] 제 휴대폰이 널 지켜줄게 지원 단말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가입하고자 하는 휴대폰에서 U+ 스토어를 실행하시고,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면 지원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 단말일 경우 U+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LG [모바일] [엠넷] 부가서비스 가입 중 Mnet APP에서 휴대폰번호로 로그인하면 정상적으로 확인되나 엠넷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부가서비스 확인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net 앱
정확한 오류 내용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LG [모바일] [음성사서함] 휴대폰 번호 변경 시 음성사서함 비밀번호 및 메시지는 삭제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휴대폰 번호 변경 시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는 초기화(휴대폰번호 뒤4자리)되며 인사말, 메시지, 연락번호 등 번호 변경 전 정보는 유지 됩니다.
LG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 시, 상품권번호 MMS가 안 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발송환경에 따라 MMS발송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예: 10시로 예약 시, 10시에서 11시 사이에 발송됨)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발송예약 상태에 한해 ’MMS재발송’ 버튼 노출 및 최대 3회까지 MMS 재발송 가능합니다.
LG [모바일] [뮤직] 다운로드 받은 MP3(소유형 DRM)를 다른 기기로 이동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건당구매
MP3는 휴대폰, MP3 플레이어, PC 등 다른 기기로 이동 및 재생이 가능합니다.
소유형 DRM은 다운로드 받은 단말에서만 재생 가능하며, 다른 기기로의 이동은 불가합니다.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