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LG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데이터 스페셜 A/B/C,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등 일부 요금제 고객님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모바일] [할인지정번호] 지정번호를 확인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지정번호 확인 및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경로: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 변경 > 할인번호 설정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가능)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cAsgnNoZone.hpi





LG [모바일]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 이용이 안 돼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분실된 휴대폰이 통화 음영지역에 있거나 정상적으로 [OFF]버튼을 통해 전원을 끄지 않고 배터리 방전 등으로 인하여 전원이 꺼진 경우, 발/수신 모두 금지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오랫동안 발수신 이력이 없는 경우 등이 있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경우는 위치 정보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가 있을 수 있어서 이 때는 "위치를 확인할 수 없다" 는 메시지가 보여지게 되며, 이는 홈페이지 장애가 아닌 정상적으로 위치 정보가 올라오지 않는 경우로써, 위치 정보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분실폰위치찾기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이 위치하고 있는 기지국의 정보를 [**시 ** 동] 까지 보여 드리며, 위치 정보는 휴대폰의 전원이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 경우 현재 위치를 보여주고 정상적으로 전원이 꺼진 경우에 한해 최종 위치를 알려 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모바일] [청소년 유해물 차단] 유해차단 서비스가 설치되지 않았다고 문자가 오는데 이건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청소년 가입 시, 가입신청서 상 NW차단서비스 및 앱 차단서비스 등 유해정보 차단에 법정대리인 동의 후 법정대리인의 이름과 서명,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입해야합니다.

만약 청소년이 앱 차단서비스를 삭제하거나 15일이상 작동하지 않을 경우, 법정대리인에게 SMS로 이를 고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에서는 청소년 보호 차원에서 4/16 이후 가입한 모든 청소년의 법정대리인에게 SMS로 안내하고 있어, 청소년이 앱 차단서비스를 설치하여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도 일부 SMS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청소년은 유해물 차단서비스를 설치해야만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LG U+에서 제공하는 '자녀폰 지킴이App(무료)'을 구글PLAY 또는 U+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적용 시 휴대폰 가격만큼 100 % 무료 보상해 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최대 보상한도가 정해져 있으며, 휴대폰 출고가격에 따라 최대 보상한도를 초과할 경우 초과금액을 추가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보상한도 금액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안내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 혜택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