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링 미니 요금제] 링 미니 요금제의 자녀 위치 알림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자녀 위치 알림 서비스는 지정된 시간에 보호자 핸드폰으로 SMS를 통해 자녀의 위치 정보를 자동 전송해주는 서비스이며, 링 미니 요금제를 이용하는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엘지 [널지켜줄게] 기존 아이지킴이, 안심귀갓길 등 부가서비스 가입자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U+ Lite 에서 아이지킴이 또는 안심귀갓길 부가서비스에 이미 가입되어 있는 고객님께서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 이미 가입된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신 후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월정액)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친구 목록, 아이 목록, 설정 내용 등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엘지 [스미싱 예방] 스미싱 소액결제 피해 신고 방법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 센터 홈페이지 http://www.ctrc.go.kr/ 로 접수하시거나 가까운 경찰서 민원실 방문하여 신고접수 가능합니다.
그리고 피해를 입은 경우 경찰청으로 부터 발급받은 '사건사고 사실확인원'을 제출하시면, 결제 청구를 보류, 취소하거나, 이미 결제된 피해액을 소액결제 회사의 사실확인을 통해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LG U+홈페이지에서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LG U+ 홈페이지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 웹 발신 문자 알림 > 상단 [해지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해지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2291
엘지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앱 감염으로 인증 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 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또한, 착신전환/일시 정지 상태 가입자의 경우에도 인증번호/비밀번호 입력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으니 착신전환/일시 정지 해지 후 이용해 주세요.
엘지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②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해지하기]
③ 고객센터 : 상담원 연결 - 가능시간 : 오전 9시 ~ 오후 7시
※ 통화연결음 및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하실 경우, 월정액이 그대로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계산 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엘지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 해지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LG U+고객센터를(usimcertvoc@gmail.com)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일까지의 요금은 일할 계산되며, 자세한 요금 관련 사항은 LG U+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해지 시 고객님의 인증서 보호를 위하여 USIM칩에 저장된 인증서를 삭제해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자녀 위치 알림 서비스는 지정된 시간에 보호자 핸드폰으로 SMS를 통해 자녀의 위치 정보를 자동 전송해주는 서비스이며, 링 미니 요금제를 이용하는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엘지 [널지켜줄게] 기존 아이지킴이, 안심귀갓길 등 부가서비스 가입자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U+ Lite 에서 아이지킴이 또는 안심귀갓길 부가서비스에 이미 가입되어 있는 고객님께서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 이미 가입된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신 후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월정액)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친구 목록, 아이 목록, 설정 내용 등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엘지 [스미싱 예방] 스미싱 소액결제 피해 신고 방법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 센터 홈페이지 http://www.ctrc.go.kr/ 로 접수하시거나 가까운 경찰서 민원실 방문하여 신고접수 가능합니다.
그리고 피해를 입은 경우 경찰청으로 부터 발급받은 '사건사고 사실확인원'을 제출하시면, 결제 청구를 보류, 취소하거나, 이미 결제된 피해액을 소액결제 회사의 사실확인을 통해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LG U+홈페이지에서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LG U+ 홈페이지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 웹 발신 문자 알림 > 상단 [해지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해지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2291
엘지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앱 감염으로 인증 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 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또한, 착신전환/일시 정지 상태 가입자의 경우에도 인증번호/비밀번호 입력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으니 착신전환/일시 정지 해지 후 이용해 주세요.
엘지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②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해지하기]
③ 고객센터 : 상담원 연결 - 가능시간 : 오전 9시 ~ 오후 7시
※ 통화연결음 및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하실 경우, 월정액이 그대로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계산 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엘지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 해지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LG U+고객센터를(usimcertvoc@gmail.com)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일까지의 요금은 일할 계산되며, 자세한 요금 관련 사항은 LG U+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해지 시 고객님의 인증서 보호를 위하여 USIM칩에 저장된 인증서를 삭제해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