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를 가입해서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엘지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를 가입해서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가입형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2000년대 중반에 종료된 서비스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타 서비스와 연계하여 사용도 불가능하오니, 1회성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인 *23# + 상대방번호 통화키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엘지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 가능한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29일 이내 신청 가능
          
▶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6개월 이내 신청 가능
- 2021년 6월말 2G 서비스 종료에 따라, 종료 후 6개월(즉, 21년 12월 말)까지만 이용가능



엘지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악성코드 감염으로 인증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엘지 [스팸차단] 스팸 피해 발생 시 신고 방법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휴대폰에서 수신메시지/ 스팸메시지에 저장되어 있는 메시지를 길게 누른 후 신고를 선택 하시면 해당 메시지의 내용 및 번호가 한국 인터넷 진흥원의(http://www.spamcop.or.kr) 불법 대응 센터로 자동신고 됩니다.

또는 전화 118(e콜센터, 무료)로 스팸 신고를 할 수도 있습니다.




엘지 [단말기] 단말기 일련번호를 알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단말기 일련번호는 단말기 상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단말 기종에 따라 확인 방법이 다릅니다.
다만, 단말기 상에서 일련번호를 확인하실 수 없는 상황이라면 명의자 본인이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직영점으로 방문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말기 일련번호는 개인정보 보호 상 중요한 부분이므로 전화 상이나 메일로는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가까운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엘지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과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는 각각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은 월정액 5,500원(부가세 포함)으로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를 소진 시 최대 400k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부가서비스이며,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는 월정액 9,900원(부가세 포함)으로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를 소진 시 400MB를 추가 제공해드리고, 추가 제공 데이터까지 모두 소진 시 안심옵션과 동일하게 최대 400k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 400Kbps의 속도란? 웹서핑, e-mail, SNS(채팅) 등을 끊김없이 이용 가능한 속도 (단, N/W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