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주고받기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주고받기는 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정해져 있는 LTE 요금제를 사용하는 U+고객님께서 가족/친구/연인과 필요할 때마다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구 데이터 요금제] 적립된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적립된 포인트 및 마일리지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 LG생활건강샵 포인트 조회 방법
1) LG생활건강샵 App > 메뉴 > 마이페이지 > 포인트 현황
2) LG U+ 홈페이지 → 개인 > 멤버십 혜택 > U+패밀리샵 > LG생활건강샵 > 마이페이지 > 포인트 현황 확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uplus.co.kr/evt/evnt/evgs/RetrieveLgCare.hpi
ㆍ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조회 방법
1) 아시아나항공 App → My 클릭 > 마일리지 조회
2)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 https://flyasiana.com/CW/ko/asianaclub/asianaclubMain.do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2018년 4월 30일 종료됩니다.
(구 데이터 스페셜C,D 요금제(아시아나 마일리지 받는 고객) > 2018년 4월 이용분까지 제공(2018년 6월 마지막 적립))
엘지 [iPhone] 아이폰 단말기 불량으로 교체 및 환불을 받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단말 불량 사유로 인한 교체/환불은 통신사에서 판단/처리가 불가하여 Apple 의 공식 AS센터를 통해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 Apple 의 AS정책
- 개통 당일~10일 : Full box 교체 or 환불
- 개통 11일~30일 : 본체만 교체(액세서리 제외) or 환불
- 개통 31일 이후 : 제품 수리
- 미세 기스, 화소불량은 착하교체 제외(기능적 문제결함 외 착하 불가)
※ Apple 고객센터 : 080-333-4000
엘지 [자녀폰 지킴이]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가입점, 고객센터를 통해 월정액 부가서비스의 해지가 가능하며, 월 중에 해지 시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어플리케이션은 어디에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U+ 스토어에서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거나, '유플러스App' 카테고리의 무료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 데이터가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에도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요율(납부요금계산법)로 과금됩니다.
단,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 U+ 데이터상품권 추가 등록 혹은 링 충전을 해야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스미싱 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 수신이 안돼요. 문자메시지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가 수신이 안될 경우 스미싱에 의한 악성코드 감염 여부를 의심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U+ 스마트폰 메뉴 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을 구동하여 악성코드가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정상 수신이 안될 경우 각 휴대폰 제조사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LG전자 A/S센터: 1544-7777/ 삼성전자 A/S센터 1588-3366 / 팬택&큐리텔 A/S센터: 1544-4424 )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주고받기는 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정해져 있는 LTE 요금제를 사용하는 U+고객님께서 가족/친구/연인과 필요할 때마다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구 데이터 요금제] 적립된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적립된 포인트 및 마일리지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 LG생활건강샵 포인트 조회 방법
1) LG생활건강샵 App > 메뉴 > 마이페이지 > 포인트 현황
2) LG U+ 홈페이지 → 개인 > 멤버십 혜택 > U+패밀리샵 > LG생활건강샵 > 마이페이지 > 포인트 현황 확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uplus.co.kr/evt/evnt/evgs/RetrieveLgCare.hpi
ㆍ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조회 방법
1) 아시아나항공 App → My 클릭 > 마일리지 조회
2)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 https://flyasiana.com/CW/ko/asianaclub/asianaclubMain.do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2018년 4월 30일 종료됩니다.
(구 데이터 스페셜C,D 요금제(아시아나 마일리지 받는 고객) > 2018년 4월 이용분까지 제공(2018년 6월 마지막 적립))
엘지 [iPhone] 아이폰 단말기 불량으로 교체 및 환불을 받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단말 불량 사유로 인한 교체/환불은 통신사에서 판단/처리가 불가하여 Apple 의 공식 AS센터를 통해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 Apple 의 AS정책
- 개통 당일~10일 : Full box 교체 or 환불
- 개통 11일~30일 : 본체만 교체(액세서리 제외) or 환불
- 개통 31일 이후 : 제품 수리
- 미세 기스, 화소불량은 착하교체 제외(기능적 문제결함 외 착하 불가)
※ Apple 고객센터 : 080-333-4000
엘지 [자녀폰 지킴이]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가입점, 고객센터를 통해 월정액 부가서비스의 해지가 가능하며, 월 중에 해지 시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어플리케이션은 어디에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U+ 스토어에서 '널 지켜줄게' 를 검색하시거나, '유플러스App' 카테고리의 무료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 데이터가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에도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요율(납부요금계산법)로 과금됩니다.
단,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 U+ 데이터상품권 추가 등록 혹은 링 충전을 해야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스미싱 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 수신이 안돼요. 문자메시지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가 수신이 안될 경우 스미싱에 의한 악성코드 감염 여부를 의심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U+ 스마트폰 메뉴 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을 구동하여 악성코드가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정상 수신이 안될 경우 각 휴대폰 제조사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LG전자 A/S센터: 1544-7777/ 삼성전자 A/S센터 1588-3366 / 팬택&큐리텔 A/S센터: 1544-4424 )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