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얼마인가요?

엘지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고객> -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 일반 : 월 30만원
    
<기존고객>
- 일반 : 월 30만원 ~ 80만원
- VIP : 월 100만원
    
※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
  -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명의자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됩니다.
  - 최대 가능한도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 하셔야 합니다.
  -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신규고객 -> 기존고객 변경 시점
  - LG유플러스 상품(모바일/인터넷/IPTV/070) 최초 가입월+5개월 차 1일 00시에 기존고객으로 변경됩니다.
       
 ▶ 이용 한도 변경하기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한도변경
- U+멤버스App : MyPage>소액결제 이용한도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신청




엘지 [청소년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를 월 중에 가입하면 몇 링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월 중에 청소년 요금제를 가입하면 남아 있는 날짜에 따라 일할 계산되어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예) 9월 16일에 링 베이직 요금제로 가입 또는 요금제 변경할 경우
■ 30.000링 × 15일/30일 = 15,000링
■ 월정액 22,000원(부가세 포함) × 15일/30일 = 11,000원(부가세 포함)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5

 


엘지 [듀얼넘버] VoLTE서비스 가입자인데 듀얼넘버 이용이 되질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VoLTE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듀얼넘버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후 휴대폰의 전원을 ON/OFF 하셔야만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데이터 주고받기] 받은 데이터 사용량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받은 내역 및 사용량은 U+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앱 확인 방법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데이터 주고받기 > 주고받기 내역
  - 바로가기  ☞ http://cv.uplus.kr/156.html

▶ 홈페이지 확인 방법 : 개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충전 및 선물 > 데이터 주고받기 > 데이터 주고받은 내역 보기
  - 바로가기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ataGift.hpi



엘지 [매너콜] 같은 사람이 계속 전화를 하면, 매번 문자메시지가 오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메시지 용량 및 확인 편의를 위해 10분 이내 걸려온 동일한 전화번호에 대해서는 처음 한 건의 매너콜 문자만 수신됩니다.
단, 동일한 번호로 10분 이상의 시차가 있을 시 다시 매너콜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