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U+DIVE] VR모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가 있나요?

LG 유플러스 [U+DIVE] VR모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가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DIVE

VR게임, 웹툰, 교육(학습게임, 면접게임)은 VR 기기 모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DIVE] 컨트롤러가 연결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DIVE

컨트롤러 뒷면의 덮개를 열어 AAA형 건전지 2개가 바로 꽂혀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휴대폰의 블루투스와 위치 서비스 기능을 모두 켠 다음 다시 연결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DIVE] 콘텐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DIVE

U+멤버십 포인트로 구매 금액의 10 % 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수시로 발행하는 할인 쿠폰으로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포인트와 쿠폰은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고객이 직접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홈페이지/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



LG 유플러스 [단말기] 핸드폰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단말기를 할부로 개통한 이후, 잔여 할부금에 대해서 일시불로 납부하시고자 하신다면 U+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방문 부탁 드립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해 납부하실 경우 카드 납부만 가능합니다.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