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y쇼핑] 주문한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배송 받지 못 했을 경우 환불 및 반품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이베이쇼핑] 주문한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배송 받지 못 했을 경우 환불 및 반품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① 물품에 하자가 있거나 배송되지 않은 경우 클레임 진행을 통해 처리되니 FAQ의 ‘페이팔 클레임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에 대한 답변 확인 바랍니다.

② 단순 변심 반품
   국내쇼핑몰과 달리 미국 이베이에는 ‘반품’이라는 제도가 따로 없기 때문에 만일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으로 처리하고자 하실 경우 ⓐ 판매자측으로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
   ⓑ 안심보험료 ⓒ 수거 시 소요되는 국내택배 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베이쇼핑] 수입 제한 상품도 아닌데 왜 수입 제한이 설정되어 있나요?
eBay.com에 업로드 되어지는 다수의 상품을 모두 면밀히 확인하여 통관 가능 여부를 체크하는 것이 현실상 어렵기에 판매자가 설정한 카테고리 및 상품명 등을 기준으로 수입제한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판매자가 잘못된 카테고리를 설정하거나 금지된 단어를 입력 할 경우 전산에서 자동 제한 설정 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엔 고객센터로 전달해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통관불가 지정 품목이 아닐 시 상품에 대해 제한 해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수입제한 물품의 경우 혹시라도 통관 시 문제가 발생하여도 반송이나 보상처리가 되지 않으니 통관이 확실하지 않은 물품은 관세청, 관련 정부기관  및 관세사 등에 정확히 확인 후 구매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베이쇼핑] 미국 내 세금은 어떤 경우에 부과 되는 건가요?

판매자의 발송위치에 따른 지역법에 따라 부과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답변은 드릴 수 없으나 예를들어 CA (캘리포니아) 주인 경우 CA SALES TAX(미국 내 세금)이 보통 7.75%~8.25%까지 부과될 수 있으니 견적 내용을 꼼꼼히 확인 후 주문 부탁 드립니다.



[이베이쇼핑] 주문 할 때 옵션 선택하는 곳이 없던데 선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결제 시 옵션선택항목이 없다면,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답변을 통해 접수해주세요.

*유의사항
배송시 요청사항은 택배 기사님이 보시는 메시지입니다.
해당란에 입력하시면 처리할 수 없으니 반드시 정확한 경로로 접수해주세요.



[이베이쇼핑] 국제운송료 산정 시 왜 중량 무게와 부피 무게 중 더 큰 값을 적용 하나요?
실제 상품이 해외 현지창고로 도착되면 실제 발생하는 국제운송료(이베이쇼핑은 ‘항공운송’으로 진행합니다.)를 산정하게 됩니다.

이 때 국제운송료를 측정하는 기준은 실제 중량 무게 또는 부피 무게 중 큰 값을 적용해서 결정하게 되는데, 국제운송료의 측정 기준은 저희 이베이쇼핑이 정한 기준이 아닌 실제 항공운송을 담당하는 항공사 기준에 따른 운송료 책정 방식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베이쇼핑] 이베이를 통해 물품을 판매할 수도 있나요?
이베이쇼핑은 구매 대행 업체이므로 판매와 관련한 내용은 확인이 어렵습니다.
판매자 등록, 판매 방법 등에 대해서는 eBay.com의 한국 지사인 ‘이베이코리아 (www.ebay.co.kr)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이베이코리아   자주하는 질문   http://ebay.auction.co.kr/cs/faq/lis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