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안심모바일] 가입비나 의무 약정이 있나요?
가입비는 '15.1월부터 전면 폐지되었습니다. '14.10월부터 적용되는 단통법에 따라 공시지원금 혜택을 적용받으신 경우 기본약정 의무기간이 존재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안심모바일 다이렉트에서도 온라인 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가까운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도 가입가능합니다.
온라인 가입신청시 인증을 위해 꼭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신용카드 필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한 신용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체크카드, 시티카드
[에스원 안심모바일]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통신사에 미납이 없는 모든 고객님은 가입이 가능 하며,
할부개통을 원하실 경우 모든 통신사에 할부회선이 4회선이 초과되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안심모바일에 4회선이 이미 개통되어있다면 추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번호이동 가입 가능시간은 언제입니까?
번호이동가입의 경우 번호이동중계기관(KTOA)의 업무시간에 따라 가입 가능시간이 변경됩니다.
※ 운영시간 : 오전10시 ~ 오후8시 (매월 2, 4주차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 제외)
[에스원 안심모바일]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철회하는 경우 기존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이동 철회 후 재가입은 철회일 D + 3일 내에만 가능합니다.
[SKT망]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가입을 철회하여 변경 전 사업자(당사)로 복귀하는 경우 고객님의 번호는 사용하시던 대로 유지되고, 약정이 원복됩니다.
[KT망]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가입을 철회하여 변경 전 사업자(당사)로 복귀하는 경우 고객님의 번호는 사용하시던 대로 유지되고, 약정이 원복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번호이동 시 의무사용기간처럼 왜 3개월에 대한 제한이 있는 건가요?
해당 기간은 안심모바일에서 제한하는 기간이 아니라, 번호이동을 하신 고객님에 대하여 이전 통신사가 재마케팅을 할 수 없도록 제한한 기간입니다.
해당 제한기간이 없다면 통신사간 마케팅 과열등으로 고객님에게 요금부담이 커질 수 있기때문에 정부에서 정한 제한 기간입니다.
이전 통신사로부터 번호이동을 한지 3개월 이내에 다시 가입을 권유받거나 부당한 혜택을 제공하며 강권한다면 번호이동중립기관에 신고하시면 곧 시정조치 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번호이동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휴대폰을 보유하고 계시면 휴대폰 일련번호 뒷 네 자리를 알려주시면 되고,
휴대폰을 분실하셨거나 미지참 고객님께서는 요금을 결제하시는 계좌번호(납부카드번호/납부은행 계좌번호/지로 중 택일)의 뒤 네 자리 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출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가입비는 '15.1월부터 전면 폐지되었습니다. '14.10월부터 적용되는 단통법에 따라 공시지원금 혜택을 적용받으신 경우 기본약정 의무기간이 존재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안심모바일 다이렉트에서도 온라인 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가까운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도 가입가능합니다.
온라인 가입신청시 인증을 위해 꼭 본인명의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신용카드 필요)
카드사의 정책으로 본인인증이 불가한 신용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체크카드, 시티카드
[에스원 안심모바일]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통신사에 미납이 없는 모든 고객님은 가입이 가능 하며,
할부개통을 원하실 경우 모든 통신사에 할부회선이 4회선이 초과되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안심모바일에 4회선이 이미 개통되어있다면 추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번호이동 가입 가능시간은 언제입니까?
번호이동가입의 경우 번호이동중계기관(KTOA)의 업무시간에 따라 가입 가능시간이 변경됩니다.
※ 운영시간 : 오전10시 ~ 오후8시 (매월 2, 4주차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 제외)
[에스원 안심모바일]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철회하는 경우 기존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이동 철회 후 재가입은 철회일 D + 3일 내에만 가능합니다.
[SKT망]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가입을 철회하여 변경 전 사업자(당사)로 복귀하는 경우 고객님의 번호는 사용하시던 대로 유지되고, 약정이 원복됩니다.
[KT망]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가입을 철회하여 변경 전 사업자(당사)로 복귀하는 경우 고객님의 번호는 사용하시던 대로 유지되고, 약정이 원복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번호이동 시 의무사용기간처럼 왜 3개월에 대한 제한이 있는 건가요?
해당 기간은 안심모바일에서 제한하는 기간이 아니라, 번호이동을 하신 고객님에 대하여 이전 통신사가 재마케팅을 할 수 없도록 제한한 기간입니다.
해당 제한기간이 없다면 통신사간 마케팅 과열등으로 고객님에게 요금부담이 커질 수 있기때문에 정부에서 정한 제한 기간입니다.
이전 통신사로부터 번호이동을 한지 3개월 이내에 다시 가입을 권유받거나 부당한 혜택을 제공하며 강권한다면 번호이동중립기관에 신고하시면 곧 시정조치 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번호이동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휴대폰을 보유하고 계시면 휴대폰 일련번호 뒷 네 자리를 알려주시면 되고,
휴대폰을 분실하셨거나 미지참 고객님께서는 요금을 결제하시는 계좌번호(납부카드번호/납부은행 계좌번호/지로 중 택일)의 뒤 네 자리 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출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