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모바일] 후불로 가입하여 사용하다 선불로 전환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

[에스원 안심모바일] 후불로 가입하여 사용하다 선불로 전환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
안심모바일은 선불용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다른 통신사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네, 번호이동 가입으로 안심모바일에 가입가능합니다.
단, 01X(011, 016, 017, 018, 019)번호를 사용중인 고객님께서는 010으로 변경되며 국번이 3자리일 경우 맨 앞에 숫자가 하나 추가되어 4자리로 변경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가입 대리점/판매점 또는 고객센터에서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는 가입 + 6개월 이후부터 해지업무 가능)

고객센터로 해지 진행 시 신청서 작성 후 신분증 사본을 팩스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단, 해지 전 30분간의 사용요금(정보이용료 포함) 및 해지 당일에 사용하신 국내외 수신자부담요금, 국제전화요금, 국제로밍 요금 등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해지정산금(기본약정위약금+요금약정할인반환금+HOTBILL) 전체가 납부되어야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 구비서류 안내
- 개인가입자 : 해지신청서+명의자신분증사본
- 법인가입자 : 해지신청서+사업자등록증사본+위임장(법인인감날인)+법인인감증명서(3개월이내)+대리인신분증


[에스원 안심모바일]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약정기간이내 해지 하실 경우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가입 시 신청하신 약정기간과 월 요금제에 대해 할인을 받고 계셨다면 기본약정위약금과 요금약정(선택약정)할인반환금이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위약금 상세내역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선불서비스의 번호이동도 가능한가요?
선불 서비스를 사용중이실 경우 사용중인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번호이동 가능여부가 결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중인 통신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미성년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오니 법정대리인 관련 서류를 가입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법정대리인 관련 구비서류는 법정대리인 동의서 및 법정대리인 신분증,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단, 법정대리인이 타 통신사에 요금을 미납하신 내역이 없어야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명의는 법정대리인 신용으로 2회선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온라인에서 가입 시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시 신용카드 및 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하여 본인확인절차를 진행하기때문에 별도의 구비서류 없이 신청가능합니다.
단, 범용공인인증서가 있어도 납부방법은 신용카드로 등록해야하기에 가입신청서 작성 시 본인명의 신용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출처: 에스원 안심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s1mobile.co.kr/home/customer/inquiry/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