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자녀안심] 자녀안심 서비스의 초기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초기 비밀번호는 보호자의 이동전화 끝 4자리입니다. 참고로, 비밀번호는 사용자가 인증된 보호자 본인임을 확인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위치확인시간 변경, 문자긴급호출 설정, 서비스 해지 등에 사용됩니다.
아이즈모바일 일시정지 기간중 자동연결, 착신전환, 착신전환일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수신할 수있는 일시정지/이용정지 기간중에는 콜키퍼, 자동연결, 착신전환(Voice Only), 착신전환일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신가능 기간 중 부가서비스 요금은 정상 부과됩니다.(단, 수신가능 분실정지 기간중에는 부가서비스 요금이 부과되지않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콜키퍼]착신 금지 신청시 콜키퍼 통보되는 문자도 가능한가요?
아니요~ 착신금지 서비스 신청 시 콜키퍼로 통보되는 문자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콜키퍼]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걸려온 전화번호도 콜키퍼로 통보되나요?
아니요~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걸려온 전화번호는 번호가 없는 발신번호가 비정상적인 경우이므로 콜키퍼 문자로 통보되지 않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자녀요금통보]만 19세가 지나면 자녀요금 통보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지 되나요?
만 19세 초과 시점 다음달 2일에 자녀요금통보서비스는 자동해지되며, 자동 해지 후 아래와 같이 해지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해지안내 SMS 발송문구] 서비스 가입 회선 : \"가입연령 초과로 고객님의 자녀요금통보서비스가 해지되었습니다.\" 법정대리인 회선 : \"가입연령 초과로 010-0000-0000의 자녀요금통보서비스가 해지되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데이터통화요금의 과금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데이터통화요금은 접속한 시간단위가 아닌 이용하신 콘텐츠의 용량별로 과금됩니다. 따라서 접속 시간이 짧더라도 큰 용량의 콘텐츠를 이용하신 경우 데이터통화료가 생각보다 많이 과금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사용량을 측정하는 기준단위는 512byte(즉, 0.5KB)이며, 0.5KB당 적용하는 요율은 콘텐츠 유형별 요율과 단일 요율 중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적용되어 요금이 과금됩니다. 1. 콘텐츠 유형별 요율 : 대용량멀티미디어(0.9원) / 텍스트(4.55원)/소용량멀티미디어(1.75원)/인터넷직접접속(테더링)(0.25원)/모바일웹/웹서핑(0.25원) 2. 단일 요율(고객센터, 지점/대리점 방문을 통해 별도 신청 후 이용) 텍스트, 소용량 멀티미디어, 대용량멀티미디어 : 1.5원/0.5KB 3. 인터넷 직접접속, 모바일웹: 0.25원/0.5KB ※ 해외 이용 로밍데이터요금은 상기 요금과 별도로 청구되며 벨, 컬러링 등을 구매한 정보이용료 또한 별도 청구됩니다.
아이즈모바일 청소년안심서비스(유해정보차단)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T청소년안심서비스(유해정보차단)는 청소년 가입자의 유해정보 노출을 예방하기 위하여, 유해 음란 정보(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동영상)를 네트워크에서 직접 차단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이용대상은 만 19세 미만 & 스마트폰/태블릿PC 단말기 사용중인 아이즈모바일 고객, 안드로이드 OS 탑재 단말기만 \"T청소년안심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퀵보이스 이용요금 및 가입/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퀵보이스 이용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정액은 무료입니다. 발신자에게 음성메시지 녹음시간동안 음성통화료가 부과되며 수신자는 통화료가 무료입니다. 지역할인 등의 요금제 이용 고객이 할인지역내에서 발신할 경우 요금제내 음성통화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 및 해지방법 : 고객센터(1800-6100/ 대리점 또는 본사방문)
아이즈모바일 HD Voice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HD Voice 서비스 가능한 단말기라면 단말기의 설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말기의 \'설정\' > \'HD Voice\' 기능을 \'On\'으로 한 경우(또는 HD Voice 디폴트 \'On\' 설정 단말기) 고품질의 음성/영상통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말기가 HD Voice 설정된 상태로 전화 발신 시 고품질의 음성/영상통화가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HD Voice 서비스를 쓸 수 있는 지역이 제한되어 있나요?
아니요~ HD Voice 서비스는 현재 전국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HD Voice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HD Voice 서비스는 고품질의 통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로 LTE망으로 데이터 뿐만 아니라 음성/영상통화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이즈모바일 해외 로밍시에도 HD Voice를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해외 로밍시에는 HD Voice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아이즈모바일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문자알림형 이용 시 해외에서 걸려 온 전화에도 알림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아니요. 해외사업자에서 발신 시도한 경우 문자알림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착신전환 서비스 이용 중 기기변경 시 착신전환 서비스(설정한 번호 등..)는 그대로 유지되나요?
네~ 기기변경 시 착신전환 서비스(설정한 상태 포함)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아이즈모바일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기간 만료 시 안내 SMS가 발송되나요?
네~ 무료기간 종료 2주 전, 7일 전, 종료 전일(총 3차례)에 기간만료에 따른 SMS가 발송됩니다.
아이즈모바일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란, 사용하던 SKT 이동전화번호를 변경 후 이전 번호로 걸려오는 음성/영상통화, SMS/MMS에 대해 전화를 건 사람에게 ARS 및 문자메시지로 변경된 번호를 안내해 주고 변경된 번호로 자동연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① 문자알림형 ARS 음성안내 : 안내서비스 신청 후 최초 1개월은 모든 음성통화에 대해 ARS 음성안내 송출, 신청후 2개월차 부터는 유선 발신번호(이동전화 불가)에 대해서만 ARS 음성안내 제공 SMS발신자 알림 : 음성통화/영상통화/SMS/MMS 수신 시 발신자에게 번호변경안내 SMS 전달 ② 공개형 : 변경 전 번호로 음성통화 수신 시 발신자에게 ARS 음성안내, SMS 수신 시 SMS 문자안내로 변경 후 번호를 안내한 후 자동으로 연결 됩니다. ③ 안심형 :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별도 안내없이 변경된 번호로 바로 연결해 줍니다.
아이즈모바일 스팸필터링 서비스 이용방법이 궁금해요.
스팸필터링 서비스는 고객이 받을 문자메시지(일반문자, 콘텐츠 다운로드 또는 무선인터넷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인터넷주소가 포함된 문자 등)를 분석하여 스팸성 광고문자를 차단해 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스팸필터링 서비스 가입 후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가입 시 스팸자동차단 기능은 기본 설정되며 휴대폰(스팸필터링 VM), 아이즈모바일 사이트, 고객센터(휴대폰 114:무료)를 통해 스팸차단/허용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필터링 적용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록 연동 번호 > 허용번호 > 차단국번 > 허용단어/문구 > 차단단어/문구 > 스팸자동차단기능
아이즈모바일 컬러링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컬러링 서비스는 컬러링 서비스 가입 고객이 설정한 음원을 모든 발신자(010, 011, 017, 016, 018, 019, 유선전화 등)에게 설정한 통화연결음(발신음)을 들려주는 서비스로 일반적인 \"따르릉\"하는 소리가 아니라 \"음악/클래식/팝송\" 등의 선택한 음악을 들려줍니다. 일반 LTE폰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일반음질 , HD Voice 사용하시면 (HD Voice 우선설정) 고음질(단, 발신자도 HD Voice 사용자 여야함)로 음원은 동일하나, 일반음질/고음질로 음질의 차이가 있습니다. 기본 이용료 : 900원(VAT 별도)
아이즈모바일 기본료(기본사용료)란 무엇인가요?
휴대폰 통화 여부에 관계없이 매월 정기적으로 납입하여야 하는 요금입니다. (고객이 선택한 요금제의 기본료 청구)
아이즈모바일 이동전화로 통화 시 요금 부과기준은 무엇인가요?
\"수신자\"와 정상적으로 통화연결이 된 시점부터 발신자의 요금체계에 따라 1초 단위로 통화요금이 부과됩니다. 따라서, 전화 벨만 울리다가 끊긴 전화의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이동전화상으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면 휴대폰 액정판에는 신호가 들어가면서부터 초가 넘어가지만 실제로 통화한 시간이 아니므로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상대방과 연결(통화)되는 순간부터 요금이 부과됩니다.
아이즈모바일 데이터 이용요금의 통보기준이 궁금해요.
데이터통화료와 데이터정보료에 대해 일정액 이상 사용시 사용금액을 SMS로 통보해 드리며, 통보되는 요금은 각 통보기준을 도달 및 초과하였다는 의미이며, 실제 사용요금과는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Date 사용중에는 SMS가 통보되지 않으며, 사용 종료 후 (약 20분후) 사용요금이 해당 구간을 초과한 경우 발송됩니다. 무선데이터 이용요금 통보 SMS는 수신거부 할 수 없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월중 요금제 변경 시 기본제공통화 요금조회가 불가능 한가요?
아니요. 월중 요금제 변경 시 기본제공통화조회가 불가능한 요금제는 특별히 없습니다.
출처: 아이즈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eyes.co.kr/center/faq
초기 비밀번호는 보호자의 이동전화 끝 4자리입니다. 참고로, 비밀번호는 사용자가 인증된 보호자 본인임을 확인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위치확인시간 변경, 문자긴급호출 설정, 서비스 해지 등에 사용됩니다.
아이즈모바일 일시정지 기간중 자동연결, 착신전환, 착신전환일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수신할 수있는 일시정지/이용정지 기간중에는 콜키퍼, 자동연결, 착신전환(Voice Only), 착신전환일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신가능 기간 중 부가서비스 요금은 정상 부과됩니다.(단, 수신가능 분실정지 기간중에는 부가서비스 요금이 부과되지않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콜키퍼]착신 금지 신청시 콜키퍼 통보되는 문자도 가능한가요?
아니요~ 착신금지 서비스 신청 시 콜키퍼로 통보되는 문자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콜키퍼]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걸려온 전화번호도 콜키퍼로 통보되나요?
아니요~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걸려온 전화번호는 번호가 없는 발신번호가 비정상적인 경우이므로 콜키퍼 문자로 통보되지 않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자녀요금통보]만 19세가 지나면 자녀요금 통보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지 되나요?
만 19세 초과 시점 다음달 2일에 자녀요금통보서비스는 자동해지되며, 자동 해지 후 아래와 같이 해지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해지안내 SMS 발송문구] 서비스 가입 회선 : \"가입연령 초과로 고객님의 자녀요금통보서비스가 해지되었습니다.\" 법정대리인 회선 : \"가입연령 초과로 010-0000-0000의 자녀요금통보서비스가 해지되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데이터통화요금의 과금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데이터통화요금은 접속한 시간단위가 아닌 이용하신 콘텐츠의 용량별로 과금됩니다. 따라서 접속 시간이 짧더라도 큰 용량의 콘텐츠를 이용하신 경우 데이터통화료가 생각보다 많이 과금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사용량을 측정하는 기준단위는 512byte(즉, 0.5KB)이며, 0.5KB당 적용하는 요율은 콘텐츠 유형별 요율과 단일 요율 중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적용되어 요금이 과금됩니다. 1. 콘텐츠 유형별 요율 : 대용량멀티미디어(0.9원) / 텍스트(4.55원)/소용량멀티미디어(1.75원)/인터넷직접접속(테더링)(0.25원)/모바일웹/웹서핑(0.25원) 2. 단일 요율(고객센터, 지점/대리점 방문을 통해 별도 신청 후 이용) 텍스트, 소용량 멀티미디어, 대용량멀티미디어 : 1.5원/0.5KB 3. 인터넷 직접접속, 모바일웹: 0.25원/0.5KB ※ 해외 이용 로밍데이터요금은 상기 요금과 별도로 청구되며 벨, 컬러링 등을 구매한 정보이용료 또한 별도 청구됩니다.
아이즈모바일 청소년안심서비스(유해정보차단)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T청소년안심서비스(유해정보차단)는 청소년 가입자의 유해정보 노출을 예방하기 위하여, 유해 음란 정보(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동영상)를 네트워크에서 직접 차단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이용대상은 만 19세 미만 & 스마트폰/태블릿PC 단말기 사용중인 아이즈모바일 고객, 안드로이드 OS 탑재 단말기만 \"T청소년안심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퀵보이스 이용요금 및 가입/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퀵보이스 이용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정액은 무료입니다. 발신자에게 음성메시지 녹음시간동안 음성통화료가 부과되며 수신자는 통화료가 무료입니다. 지역할인 등의 요금제 이용 고객이 할인지역내에서 발신할 경우 요금제내 음성통화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 및 해지방법 : 고객센터(1800-6100/ 대리점 또는 본사방문)
아이즈모바일 HD Voice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HD Voice 서비스 가능한 단말기라면 단말기의 설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말기의 \'설정\' > \'HD Voice\' 기능을 \'On\'으로 한 경우(또는 HD Voice 디폴트 \'On\' 설정 단말기) 고품질의 음성/영상통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말기가 HD Voice 설정된 상태로 전화 발신 시 고품질의 음성/영상통화가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HD Voice 서비스를 쓸 수 있는 지역이 제한되어 있나요?
아니요~ HD Voice 서비스는 현재 전국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HD Voice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HD Voice 서비스는 고품질의 통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로 LTE망으로 데이터 뿐만 아니라 음성/영상통화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이즈모바일 해외 로밍시에도 HD Voice를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해외 로밍시에는 HD Voice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아이즈모바일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문자알림형 이용 시 해외에서 걸려 온 전화에도 알림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아니요. 해외사업자에서 발신 시도한 경우 문자알림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착신전환 서비스 이용 중 기기변경 시 착신전환 서비스(설정한 번호 등..)는 그대로 유지되나요?
네~ 기기변경 시 착신전환 서비스(설정한 상태 포함)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아이즈모바일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기간 만료 시 안내 SMS가 발송되나요?
네~ 무료기간 종료 2주 전, 7일 전, 종료 전일(총 3차례)에 기간만료에 따른 SMS가 발송됩니다.
아이즈모바일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란, 사용하던 SKT 이동전화번호를 변경 후 이전 번호로 걸려오는 음성/영상통화, SMS/MMS에 대해 전화를 건 사람에게 ARS 및 문자메시지로 변경된 번호를 안내해 주고 변경된 번호로 자동연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① 문자알림형 ARS 음성안내 : 안내서비스 신청 후 최초 1개월은 모든 음성통화에 대해 ARS 음성안내 송출, 신청후 2개월차 부터는 유선 발신번호(이동전화 불가)에 대해서만 ARS 음성안내 제공 SMS발신자 알림 : 음성통화/영상통화/SMS/MMS 수신 시 발신자에게 번호변경안내 SMS 전달 ② 공개형 : 변경 전 번호로 음성통화 수신 시 발신자에게 ARS 음성안내, SMS 수신 시 SMS 문자안내로 변경 후 번호를 안내한 후 자동으로 연결 됩니다. ③ 안심형 :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별도 안내없이 변경된 번호로 바로 연결해 줍니다.
아이즈모바일 스팸필터링 서비스 이용방법이 궁금해요.
스팸필터링 서비스는 고객이 받을 문자메시지(일반문자, 콘텐츠 다운로드 또는 무선인터넷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인터넷주소가 포함된 문자 등)를 분석하여 스팸성 광고문자를 차단해 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스팸필터링 서비스 가입 후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가입 시 스팸자동차단 기능은 기본 설정되며 휴대폰(스팸필터링 VM), 아이즈모바일 사이트, 고객센터(휴대폰 114:무료)를 통해 스팸차단/허용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필터링 적용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록 연동 번호 > 허용번호 > 차단국번 > 허용단어/문구 > 차단단어/문구 > 스팸자동차단기능
아이즈모바일 컬러링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컬러링 서비스는 컬러링 서비스 가입 고객이 설정한 음원을 모든 발신자(010, 011, 017, 016, 018, 019, 유선전화 등)에게 설정한 통화연결음(발신음)을 들려주는 서비스로 일반적인 \"따르릉\"하는 소리가 아니라 \"음악/클래식/팝송\" 등의 선택한 음악을 들려줍니다. 일반 LTE폰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일반음질 , HD Voice 사용하시면 (HD Voice 우선설정) 고음질(단, 발신자도 HD Voice 사용자 여야함)로 음원은 동일하나, 일반음질/고음질로 음질의 차이가 있습니다. 기본 이용료 : 900원(VAT 별도)
아이즈모바일 기본료(기본사용료)란 무엇인가요?
휴대폰 통화 여부에 관계없이 매월 정기적으로 납입하여야 하는 요금입니다. (고객이 선택한 요금제의 기본료 청구)
아이즈모바일 이동전화로 통화 시 요금 부과기준은 무엇인가요?
\"수신자\"와 정상적으로 통화연결이 된 시점부터 발신자의 요금체계에 따라 1초 단위로 통화요금이 부과됩니다. 따라서, 전화 벨만 울리다가 끊긴 전화의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이동전화상으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면 휴대폰 액정판에는 신호가 들어가면서부터 초가 넘어가지만 실제로 통화한 시간이 아니므로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상대방과 연결(통화)되는 순간부터 요금이 부과됩니다.
아이즈모바일 데이터 이용요금의 통보기준이 궁금해요.
데이터통화료와 데이터정보료에 대해 일정액 이상 사용시 사용금액을 SMS로 통보해 드리며, 통보되는 요금은 각 통보기준을 도달 및 초과하였다는 의미이며, 실제 사용요금과는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Date 사용중에는 SMS가 통보되지 않으며, 사용 종료 후 (약 20분후) 사용요금이 해당 구간을 초과한 경우 발송됩니다. 무선데이터 이용요금 통보 SMS는 수신거부 할 수 없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월중 요금제 변경 시 기본제공통화 요금조회가 불가능 한가요?
아니요. 월중 요금제 변경 시 기본제공통화조회가 불가능한 요금제는 특별히 없습니다.
출처: 아이즈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eyes.co.kr/cent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