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착신전환 서비스와 이용요금에 대해 알려주세요.
착신전환 서비스는 이동전화로 걸려오는 전화(착신전환 Voice only) 또는 전화 및 SMS(착신전환일반)를 사전에 등록한 다른 전화로 연결 및 전송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착신전환(Voice only)과 착신전환일반 서비스로 구분되며 이용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착신전환(Voice only) : 월 900원으로 이동전화로 걸려오는 전화(270분)를 원하는 일반전화나 이동전화로(신호음/연결안내 멘트 없이) 바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 / 자동연결서비스(월 900원)와 함께 이용 할 경우 월정액 1,300원으로 이용 가능(500원 할인) 착신전환일반 : 월 1,500원으로 이동전화로 수신되는 통화(270분) 및 수신 문자메시지(SMS)(1,000건)를 사전에 등록한 다른 전화로 연결 및 전송해 주는 서비스 / 자동연결서비스(월 900원)와 함께 이용 할 경우 월정액 1,900원으로 이용 가능(500원 할인)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지점/대리점 및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통화내역 열람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최근 6개월 내의 통화내역을 열람하실 수 있고, 두 가지 방식으로 열람이 가능합니다.- 본사 본인 내방 시 (신분증 및 본인 핸드폰 지참 필수) : 상대방 전화 번호가 마스킹(암호화) 처리가 되지 않은 발신 내역 확인 가능. 기지국 위치 확인 불가. - 통화내역열람 요청서 및 신분증 앞,?면을 유선(FAX, E-mail)로 접수 시 : 접수 후 택배로 수령가능 / 일부 번호 마스킹(암호화) 처리 (경찰 접수 시 마스킹 해제) (유선 : 1800-6100 FAX : 02-6442-0114 E-mail : eyesmvno@eyesvision.com)
아이즈모바일 MVNO란 무엇인가요?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아이즈모바일 휴대폰 분실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1800-6100) 연결 후, 발신불가+수신가능 / 수발신 모두 불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단, 명의자 본인 아닐 시 신청이 불가하니 유의 해 주세요.) 찾으신 후 신청자 본인이 해제 신청하시면 재사용이 가능하며, 분실 신고 후 90일간 유지되며, 이후로는 직권 해지 됩니다.
아이즈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서비스는 가능한가요?
현재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는 불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명의도용 방지 서비스 (M-safer)란 무엇인가요?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는 명의자가 휴대폰을 신규 개통할 경우 명의자의 기존 회선으로 개통 사실을 SMS로 즉시 통보하여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2013년 3월부터 당사에서 시행중인 서비스 입니다. M-safer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msafer.or.kr)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가장 가까운 대리점은 어디인가요?
가까운 대리점 안내는 고객센터 (1800-6100) 또는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 선/후불 – 대리점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고객 센터 전화 연결은 몇 시까지 인가요?
평일 : 오전 9시~오후 06시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입니다.
아이즈모바일 통화중대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로 통화 중에 걸려오는 다른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다른 전화가 걸려오면 통화 중이던 전화를 잠시 대기시키고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이즈모바일 콜키퍼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콜키퍼 서비스는 월정액 500원으로 수신 고객의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거나, 통화중 또는 통화 할수 없는 지역에 있을 경우 걸려온 전화번호를 수신자가 통화 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을 때 문자메시지(SMS)로 알려주고, ARS나 인터넷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통화중대기서비스 미가입 고객에 한해 통화중 콜키퍼가 제공됨)
아이즈모바일 정지기간 중에도 발신번호표시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일시정지 및 분실정지 모두 수신(받기)이 가능한 기간 동안에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무선인터넷이란 무엇인가요?
무선인터넷이란 무선 통신을 이용한 인터넷 접속을 의미합니다. 휴대폰, PDA 등의 무선 장비나 무선 LAN 등과 같은 무선 시스템을 통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소리샘으로 즉시(바로) 연결이 됩니다. 왜 그런가요?
휴대폰의 감도 미약 및 출력저하, 위치 등록 오류 등으로 인한 수신불가, 전원 꺼짐상태이거나 소리샘 즉시(바로)연결이 등록된 상태일 경우 연결이 되지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 후 조치부탁드립니다. ※ 소리샘 즉시(바로) 연결 : 전화벨이 울리지 않고 바로 소리샘 멘트가 송출되도록 하는 기능 현재 계신 지역의 수신 감도가 좋다면 전원을 껏다 켠 후 발신을 시도하여 위치등록을 해 주시기바랍니다. 수신감도가 미약한 지역에서는 전원이 켜져 있더라도 발신 시 위치등록이 정상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니 위치 이동 후 발신 시도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지역에서 다른 휴대폰에 비해 본인 휴대폰 자체의 수신 감도가 미약하거나 출력이 낮은 경우에는 가까운 단말기 제조사 A/S센터(삼성, LG, 팬택 등) 방문을 통해 기기점검을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USIM기변으로 인해 USIM단독상태가 된 번호에 대해 착신전환일반 서비스를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가입할 수 없습니다. 착신전환일반 서비스는 단말기가 있는 상태에서만 가입 가능합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를 가입한 상태에서 USIM기변으로 해당 번호가 \"USIM단독상태\"가 된 경우라면 리모콘 서비스를 통해 착신전환 설정 후 이용은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자녀안심] 안심존을 설정해 두었는데 이탈해도 이탈문자가 수신되지 않는데요?
위치조회되는 시점에 안심존을 2km 이상 벗어나야 자동위치 알림 문자가 안심존 이탈 문자로 대신해서 통보됩니다.
아이즈모바일 [자녀안심] 자녀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을 경우에도 보호자에게 통보가 되나요?
정지시간으로부터 24시간까지는 위치통보 되지만, 24시간 이후부터는 보호자에게 위치통보 안되도록 설정됩니다.
아이즈모바일 [자녀안심] 자녀 휴대폰이 현재 위치해 있는 곳과 다른 주변의 위치로 문자 통보가 되는데요?
자녀가 GPS수신불가지역(건물내 등)에 있는 경우 자녀의 휴대폰이 GPS폰이라도 기지국 정보를 기반으로 위치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파도달 거리상 지역에 따라 오차가 발생할 수 있고, 제공되는 위치정보가 실제 위치와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자녀안심] 자녀 휴대폰이 정지 상태인 경우에도 위치통보가 되나요?
자녀 휴대폰이 정지(일시/분실/이용정지) 상태인 경우 정지신청 24시간이 지나면 위치통보 서비스는 중단됩니다.(정지해제 시에도 동일)
아이즈모바일 [자녀안심] 자동위치알림 서비스는 월~금요일까지만 위치통보가 되는데 주말에도 통보를 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별도 설정이 없는 경우 월~금까지 통보되며, 주말 포함하여 원하는 요일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아이즈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eyes.co.kr/center/faq
착신전환 서비스는 이동전화로 걸려오는 전화(착신전환 Voice only) 또는 전화 및 SMS(착신전환일반)를 사전에 등록한 다른 전화로 연결 및 전송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착신전환(Voice only)과 착신전환일반 서비스로 구분되며 이용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착신전환(Voice only) : 월 900원으로 이동전화로 걸려오는 전화(270분)를 원하는 일반전화나 이동전화로(신호음/연결안내 멘트 없이) 바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 / 자동연결서비스(월 900원)와 함께 이용 할 경우 월정액 1,300원으로 이용 가능(500원 할인) 착신전환일반 : 월 1,500원으로 이동전화로 수신되는 통화(270분) 및 수신 문자메시지(SMS)(1,000건)를 사전에 등록한 다른 전화로 연결 및 전송해 주는 서비스 / 자동연결서비스(월 900원)와 함께 이용 할 경우 월정액 1,900원으로 이용 가능(500원 할인)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지점/대리점 및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통화내역 열람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최근 6개월 내의 통화내역을 열람하실 수 있고, 두 가지 방식으로 열람이 가능합니다.- 본사 본인 내방 시 (신분증 및 본인 핸드폰 지참 필수) : 상대방 전화 번호가 마스킹(암호화) 처리가 되지 않은 발신 내역 확인 가능. 기지국 위치 확인 불가. - 통화내역열람 요청서 및 신분증 앞,?면을 유선(FAX, E-mail)로 접수 시 : 접수 후 택배로 수령가능 / 일부 번호 마스킹(암호화) 처리 (경찰 접수 시 마스킹 해제) (유선 : 1800-6100 FAX : 02-6442-0114 E-mail : eyesmvno@eyesvision.com)
아이즈모바일 MVNO란 무엇인가요?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아이즈모바일 휴대폰 분실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1800-6100) 연결 후, 발신불가+수신가능 / 수발신 모두 불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단, 명의자 본인 아닐 시 신청이 불가하니 유의 해 주세요.) 찾으신 후 신청자 본인이 해제 신청하시면 재사용이 가능하며, 분실 신고 후 90일간 유지되며, 이후로는 직권 해지 됩니다.
아이즈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서비스는 가능한가요?
현재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는 불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명의도용 방지 서비스 (M-safer)란 무엇인가요?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는 명의자가 휴대폰을 신규 개통할 경우 명의자의 기존 회선으로 개통 사실을 SMS로 즉시 통보하여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2013년 3월부터 당사에서 시행중인 서비스 입니다. M-safer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msafer.or.kr)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가장 가까운 대리점은 어디인가요?
가까운 대리점 안내는 고객센터 (1800-6100) 또는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 선/후불 – 대리점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고객 센터 전화 연결은 몇 시까지 인가요?
평일 : 오전 9시~오후 06시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입니다.
아이즈모바일 통화중대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로 통화 중에 걸려오는 다른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다른 전화가 걸려오면 통화 중이던 전화를 잠시 대기시키고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이즈모바일 콜키퍼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콜키퍼 서비스는 월정액 500원으로 수신 고객의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거나, 통화중 또는 통화 할수 없는 지역에 있을 경우 걸려온 전화번호를 수신자가 통화 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을 때 문자메시지(SMS)로 알려주고, ARS나 인터넷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통화중대기서비스 미가입 고객에 한해 통화중 콜키퍼가 제공됨)
아이즈모바일 정지기간 중에도 발신번호표시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일시정지 및 분실정지 모두 수신(받기)이 가능한 기간 동안에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무선인터넷이란 무엇인가요?
무선인터넷이란 무선 통신을 이용한 인터넷 접속을 의미합니다. 휴대폰, PDA 등의 무선 장비나 무선 LAN 등과 같은 무선 시스템을 통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소리샘으로 즉시(바로) 연결이 됩니다. 왜 그런가요?
휴대폰의 감도 미약 및 출력저하, 위치 등록 오류 등으로 인한 수신불가, 전원 꺼짐상태이거나 소리샘 즉시(바로)연결이 등록된 상태일 경우 연결이 되지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 후 조치부탁드립니다. ※ 소리샘 즉시(바로) 연결 : 전화벨이 울리지 않고 바로 소리샘 멘트가 송출되도록 하는 기능 현재 계신 지역의 수신 감도가 좋다면 전원을 껏다 켠 후 발신을 시도하여 위치등록을 해 주시기바랍니다. 수신감도가 미약한 지역에서는 전원이 켜져 있더라도 발신 시 위치등록이 정상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니 위치 이동 후 발신 시도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지역에서 다른 휴대폰에 비해 본인 휴대폰 자체의 수신 감도가 미약하거나 출력이 낮은 경우에는 가까운 단말기 제조사 A/S센터(삼성, LG, 팬택 등) 방문을 통해 기기점검을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USIM기변으로 인해 USIM단독상태가 된 번호에 대해 착신전환일반 서비스를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가입할 수 없습니다. 착신전환일반 서비스는 단말기가 있는 상태에서만 가입 가능합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를 가입한 상태에서 USIM기변으로 해당 번호가 \"USIM단독상태\"가 된 경우라면 리모콘 서비스를 통해 착신전환 설정 후 이용은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자녀안심] 안심존을 설정해 두었는데 이탈해도 이탈문자가 수신되지 않는데요?
위치조회되는 시점에 안심존을 2km 이상 벗어나야 자동위치 알림 문자가 안심존 이탈 문자로 대신해서 통보됩니다.
아이즈모바일 [자녀안심] 자녀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을 경우에도 보호자에게 통보가 되나요?
정지시간으로부터 24시간까지는 위치통보 되지만, 24시간 이후부터는 보호자에게 위치통보 안되도록 설정됩니다.
아이즈모바일 [자녀안심] 자녀 휴대폰이 현재 위치해 있는 곳과 다른 주변의 위치로 문자 통보가 되는데요?
자녀가 GPS수신불가지역(건물내 등)에 있는 경우 자녀의 휴대폰이 GPS폰이라도 기지국 정보를 기반으로 위치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파도달 거리상 지역에 따라 오차가 발생할 수 있고, 제공되는 위치정보가 실제 위치와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자녀안심] 자녀 휴대폰이 정지 상태인 경우에도 위치통보가 되나요?
자녀 휴대폰이 정지(일시/분실/이용정지) 상태인 경우 정지신청 24시간이 지나면 위치통보 서비스는 중단됩니다.(정지해제 시에도 동일)
아이즈모바일 [자녀안심] 자동위치알림 서비스는 월~금요일까지만 위치통보가 되는데 주말에도 통보를 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별도 설정이 없는 경우 월~금까지 통보되며, 주말 포함하여 원하는 요일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아이즈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eyes.co.kr/cent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