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선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해외 로밍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후불 가입자만 사용 가능 합니다 (선불,2G 고객 사용불가)
아이즈모바일 로밍(roaming)이란 무엇인가요?
서로 다른 통신 사업자의 서비스 지역 안에서도 통신이 가능하게 연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아이즈모바일 휴대폰 고장 났을 때 어디로 연결하면 되나요?
휴대폰 제조사별 AS센터 연락처 및 홈페이지 주소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삼성전자 : 1588-7285(유료) / 1588-3366(유료) / (홈페이지) www.samsung.com TG Service : 1588-3582(유료) / LUNA폰 에이스마케팅 : 1800-2368 / 클래식폰, 라이프폰
아이즈모바일 공단말기 상태에서도 과거에 수신하고 삭제하지 않은 컬러메일(MMS)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삭제하지 않았다면 문자메시지(SMS)와 마찬가지로 컬러메일(MMS)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LTE 사용을 위한 USIM이 별도로 구분되어 있나요?
아니요~ LTE 전용 USIM은 없으므로 현재 유통되고 있는 모든 USIM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스마트폰의 MAC주소를 확인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MAC 주소 확인 방법은 사용하는 단말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정확한 확인은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예를 들어 삼성 단말기의 경우 [설정]-[디바이스 정보]-[상태]-[MAC주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클래식 단말기는 타사 이용이 안되나요?
클래식 단말기의 경우 자급제 단말기로 SKT망만 사용 가능 합니다.
아이즈모바일 휴대폰 기기 이상으로 교환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가입하시고 14일이내에 해당 단말기가 이상이있다는 A/S센터의 교품 확인서와 구매 당시의 단말기구성품, 본인 주민등록증을 모두지참하시고 가입 영업점에 내방해주셔야합니다. 교품사실이 확인되면 동종 단말기로만 교품이 가능하며 영업점의 영업시간은 미리 확인하시고 내방 하셔야 합니다.
* A/S센터의 교품확인서종류 - 단말기교품확인증 - A/S센터수리기사 명함 - 14일 이내 불량확인증
아이즈모바일 뜯박폰이란 무엇인가요?
개통이력은 있으나 ,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박스만 뜯긴 채 반송된 새 휴대폰을 파격적인 금액으로 재판매 하는 것입니다.
아이즈모바일 우체국에서 아이즈모바일 단말기만 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단말기 단독구매는 불가 합니다.
아이즈모바일 휴대폰 모델명과 일련번호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휴대폰 뒷면 배터리 분리 하시면 모델명과 일련번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일련번호 자릿수, 기재위치는 단말기마다 다릅니다.
아이즈모바일 USIM 카드란 무엇인가요?
USIM은 Universal Subscriber Identify Module 의 약자로 전세계 3G/HSDPA표준가입자 인증방식 서비스입니다. USIM카드를 이용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작은 IC칩안에 저장하여, 핸드폰을 통해 여러 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G/LTE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USIM카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USIM카드 미등록 시 통화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카드가 등록되어 있어도 핸드폰에서 USIM카드를 분리할 경우, 음성통화 및 기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어떤 단말기를 이용할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는 SK망을 그대로 사용하므로 SK개통이력이 있는 공 단말기는 사용 가능 합니다. 단, 직권해지, 분실폰, 이용정지, 반납폰, A/S대체폰은 사용 불가 합니다
아이즈모바일 멤버쉽 카드가 있나요?
현재 아이즈모바일에서 제공되는 멤버쉽 카드는 없습니다. 빠른시일내에 준비하겠습니다.
아이즈모바일 VAT 별도란 무엇인가요?
VAT는 부가세를 뜻합니다. 모든 통신 요금에는 부가세가 10%씩 부과 됩니다.
아이즈모바일 통화품질이 SKT와 같나요?
아이즈모바일은 SKT 이동통신망을 임대하여 사용하는 알뜰폰입니다. 따라서 SKT 와 동일한 이동통신 품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번호이동 요금은 무엇인가요?
고객님께서 타사를 이용하시다가 월초에(매월 10일 이내) 아이즈모바일으로 번호이동 가입을 하시면, 번호이동 관련요금이 개통하신 그달에 아이즈모바일 요금청구서에 청구 됩니다. 10일 이후에 아이즈모바일으로 번호이동 가입을 하시면 익월에 아이즈모바일 요금청구서에 청구 됩니다. 번호이동하기 전까지 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요금(1일~해지날짜)은 아이즈모바일에서(고객님 대신) 이전 통신사로 먼저 대납한 후 개통하신 후에 아이즈모바일 사용 요금과 함께 청구되는 프로세스 입니다. 추가로 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상세내역은 해당 통신사로 문의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서비스 이용약관은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아이즈모바일 이용약관은 다음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www.eyes.co.kr/intro/terms.htm
아이즈모바일 부가서비스를 해지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당사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즉시 해제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6100 , 본인의 휴대폰을 이용할 경우 국번 없이 114 입니다.
아이즈모바일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 할 수 있나요?
[무선 인터넷 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단말기 설정하시는 번거로움 없이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선 인터넷 차단서비스 등록 후에는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도 사용 불가
아이즈모바일 아이즈모바일에서도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아이즈모바일에서도 T 전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이용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4.1버전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컬러메일 MMS란 무엇인가요?
휴대폰에서 컬러메일(MMS)을 이용하여 장문(1,000자), 사진, 배경음악, 동영상 등의 멀티미디어를 다른 휴대폰이나 e-mail로 전송하는 서비스로, 문자메시지(SMS)는 단지 문자만 보낼 수 있는 서비스인 반면, 컬러메일(MMS)은 문자뿐만 아니라 이미지/ 배경음악/ 음성/ 동영상 까지 조합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실사용자 확인 전화가 왔는데 , 확인 거부 시 불이익이 있나요?
실사용자 확인을 위하여, 당사가 고객님께 정보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불응 시 충전 및 이용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휴대폰 일시정지 시 요금이 부과 되나요?
-기본료 1천원 이하 요금제 : 월 / 1,100 원 -기본료 5천원 이하 요금제 : 월 / 3,300 원 -기본료 5천원 이상 요금제 : 월 / 3,500 원
아이즈모바일 일시정지 기간은 얼마까지 설정할 수 있나요?
- 선불 : 1회 7일 내, 분기 당 1회 신청 가능 - 후불 : 1회 90일 내, 1년 당 2회 신청 가능 - 분실로 인한, 일시정지의 경우 횟수 제한은 없으며, 군입대, 해외 장기체류, 형집행중, 행방불명 등 회사가 인정하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때, 그러하지 않습니다. (사유에 관한, 구비서류가 필요하며, 명의자 본인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서비스에 대해 발신정지만 가능한가요?
선/후불 모두 발신 정지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휴대폰 나밍이란 무엇인가요?
나밍이란, 휴대폰 상 고객의 번호를 인식하는 것을 의미하며, 개통 후 또는 번호/기기변경 처리 후 번호 정보를 유심에 다운로드하는 작업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 휴대폰 – Naming안내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으로 소액결제가 가능한가요?
소액결제는 불가 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으로 본인인증이 가능한가요?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알뜰폰으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인증 불가 시 해당 고객센터 문의 후 인증요청을 하시면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선불] 잔액 소진으로 인한 정지상태여도 112,119 발신이 가능한가요?
112,119 등 긴급전화 발신은 잔액소진과 상관없이 발신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선불] 통화 도중 충전 잔액이 부족할 경우는 전화가 바로 끊기나요?
마지막 잔액은 도수단위로 올림하여 제공되며 통화 도중 경고음이 울린 후에 통화가 차단 됩니다. 통화 도중일지라도 통화가 종료됩니다. (종료후 잔액 0원)
출처: 아이즈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eyes.co.kr/center/faq
아니요. 후불 가입자만 사용 가능 합니다 (선불,2G 고객 사용불가)
아이즈모바일 로밍(roaming)이란 무엇인가요?
서로 다른 통신 사업자의 서비스 지역 안에서도 통신이 가능하게 연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아이즈모바일 휴대폰 고장 났을 때 어디로 연결하면 되나요?
휴대폰 제조사별 AS센터 연락처 및 홈페이지 주소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삼성전자 : 1588-7285(유료) / 1588-3366(유료) / (홈페이지) www.samsung.com TG Service : 1588-3582(유료) / LUNA폰 에이스마케팅 : 1800-2368 / 클래식폰, 라이프폰
아이즈모바일 공단말기 상태에서도 과거에 수신하고 삭제하지 않은 컬러메일(MMS)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삭제하지 않았다면 문자메시지(SMS)와 마찬가지로 컬러메일(MMS)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LTE 사용을 위한 USIM이 별도로 구분되어 있나요?
아니요~ LTE 전용 USIM은 없으므로 현재 유통되고 있는 모든 USIM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스마트폰의 MAC주소를 확인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MAC 주소 확인 방법은 사용하는 단말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정확한 확인은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예를 들어 삼성 단말기의 경우 [설정]-[디바이스 정보]-[상태]-[MAC주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클래식 단말기는 타사 이용이 안되나요?
클래식 단말기의 경우 자급제 단말기로 SKT망만 사용 가능 합니다.
아이즈모바일 휴대폰 기기 이상으로 교환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가입하시고 14일이내에 해당 단말기가 이상이있다는 A/S센터의 교품 확인서와 구매 당시의 단말기구성품, 본인 주민등록증을 모두지참하시고 가입 영업점에 내방해주셔야합니다. 교품사실이 확인되면 동종 단말기로만 교품이 가능하며 영업점의 영업시간은 미리 확인하시고 내방 하셔야 합니다.
* A/S센터의 교품확인서종류 - 단말기교품확인증 - A/S센터수리기사 명함 - 14일 이내 불량확인증
아이즈모바일 뜯박폰이란 무엇인가요?
개통이력은 있으나 ,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박스만 뜯긴 채 반송된 새 휴대폰을 파격적인 금액으로 재판매 하는 것입니다.
아이즈모바일 우체국에서 아이즈모바일 단말기만 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단말기 단독구매는 불가 합니다.
아이즈모바일 휴대폰 모델명과 일련번호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휴대폰 뒷면 배터리 분리 하시면 모델명과 일련번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일련번호 자릿수, 기재위치는 단말기마다 다릅니다.
아이즈모바일 USIM 카드란 무엇인가요?
USIM은 Universal Subscriber Identify Module 의 약자로 전세계 3G/HSDPA표준가입자 인증방식 서비스입니다. USIM카드를 이용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작은 IC칩안에 저장하여, 핸드폰을 통해 여러 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G/LTE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USIM카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USIM카드 미등록 시 통화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카드가 등록되어 있어도 핸드폰에서 USIM카드를 분리할 경우, 음성통화 및 기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어떤 단말기를 이용할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는 SK망을 그대로 사용하므로 SK개통이력이 있는 공 단말기는 사용 가능 합니다. 단, 직권해지, 분실폰, 이용정지, 반납폰, A/S대체폰은 사용 불가 합니다
아이즈모바일 멤버쉽 카드가 있나요?
현재 아이즈모바일에서 제공되는 멤버쉽 카드는 없습니다. 빠른시일내에 준비하겠습니다.
아이즈모바일 VAT 별도란 무엇인가요?
VAT는 부가세를 뜻합니다. 모든 통신 요금에는 부가세가 10%씩 부과 됩니다.
아이즈모바일 통화품질이 SKT와 같나요?
아이즈모바일은 SKT 이동통신망을 임대하여 사용하는 알뜰폰입니다. 따라서 SKT 와 동일한 이동통신 품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번호이동 요금은 무엇인가요?
고객님께서 타사를 이용하시다가 월초에(매월 10일 이내) 아이즈모바일으로 번호이동 가입을 하시면, 번호이동 관련요금이 개통하신 그달에 아이즈모바일 요금청구서에 청구 됩니다. 10일 이후에 아이즈모바일으로 번호이동 가입을 하시면 익월에 아이즈모바일 요금청구서에 청구 됩니다. 번호이동하기 전까지 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요금(1일~해지날짜)은 아이즈모바일에서(고객님 대신) 이전 통신사로 먼저 대납한 후 개통하신 후에 아이즈모바일 사용 요금과 함께 청구되는 프로세스 입니다. 추가로 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상세내역은 해당 통신사로 문의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서비스 이용약관은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아이즈모바일 이용약관은 다음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www.eyes.co.kr/intro/terms.htm
아이즈모바일 부가서비스를 해지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당사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즉시 해제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6100 , 본인의 휴대폰을 이용할 경우 국번 없이 114 입니다.
아이즈모바일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 할 수 있나요?
[무선 인터넷 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단말기 설정하시는 번거로움 없이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선 인터넷 차단서비스 등록 후에는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도 사용 불가
아이즈모바일 아이즈모바일에서도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아이즈모바일에서도 T 전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이용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4.1버전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컬러메일 MMS란 무엇인가요?
휴대폰에서 컬러메일(MMS)을 이용하여 장문(1,000자), 사진, 배경음악, 동영상 등의 멀티미디어를 다른 휴대폰이나 e-mail로 전송하는 서비스로, 문자메시지(SMS)는 단지 문자만 보낼 수 있는 서비스인 반면, 컬러메일(MMS)은 문자뿐만 아니라 이미지/ 배경음악/ 음성/ 동영상 까지 조합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실사용자 확인 전화가 왔는데 , 확인 거부 시 불이익이 있나요?
실사용자 확인을 위하여, 당사가 고객님께 정보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불응 시 충전 및 이용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휴대폰 일시정지 시 요금이 부과 되나요?
-기본료 1천원 이하 요금제 : 월 / 1,100 원 -기본료 5천원 이하 요금제 : 월 / 3,300 원 -기본료 5천원 이상 요금제 : 월 / 3,500 원
아이즈모바일 일시정지 기간은 얼마까지 설정할 수 있나요?
- 선불 : 1회 7일 내, 분기 당 1회 신청 가능 - 후불 : 1회 90일 내, 1년 당 2회 신청 가능 - 분실로 인한, 일시정지의 경우 횟수 제한은 없으며, 군입대, 해외 장기체류, 형집행중, 행방불명 등 회사가 인정하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때, 그러하지 않습니다. (사유에 관한, 구비서류가 필요하며, 명의자 본인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서비스에 대해 발신정지만 가능한가요?
선/후불 모두 발신 정지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휴대폰 나밍이란 무엇인가요?
나밍이란, 휴대폰 상 고객의 번호를 인식하는 것을 의미하며, 개통 후 또는 번호/기기변경 처리 후 번호 정보를 유심에 다운로드하는 작업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 휴대폰 – Naming안내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으로 소액결제가 가능한가요?
소액결제는 불가 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으로 본인인증이 가능한가요?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알뜰폰으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인증 불가 시 해당 고객센터 문의 후 인증요청을 하시면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선불] 잔액 소진으로 인한 정지상태여도 112,119 발신이 가능한가요?
112,119 등 긴급전화 발신은 잔액소진과 상관없이 발신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선불] 통화 도중 충전 잔액이 부족할 경우는 전화가 바로 끊기나요?
마지막 잔액은 도수단위로 올림하여 제공되며 통화 도중 경고음이 울린 후에 통화가 차단 됩니다. 통화 도중일지라도 통화가 종료됩니다. (종료후 잔액 0원)
출처: 아이즈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eyes.co.kr/cent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