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요금약정할인제도란 무엇인가요?
요금약정할인제도는 특정 요금제를 일정 기간 동안 이용할 것을 약정하는 경우 요금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 새로운 할인제도입니다. ※ 중고단말, 외산단말, 할인제도 만료 고객 등 기존에 요금 할인 비대상 고객에게도 약정할인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즉, 기존 할인제도는 새로운 단말기를 신규/기기변경 시 할부 구매하는 조건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해 주는 보조금 성격의 요금할인으로 혜택을 받는 고객이 제한적이었으나, 요금약정할인제도는 단말 할부 구입 등에 상관없이 특정 요금제를 일정기간 동안 약정 이용하는 고객 누구에게나 할인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아이즈모바일 통화중 PPS 잔액소진된 경우 통화 단절되나요?
네~ 통화중 잔액 소진되면 호 단절됩니다.(전화 끊김)
아이즈모바일 정지기간도 요금약정할인제도 이용기간에 산정하나요?
아니요~ 약정할인제도는 특정 요금제를 일정기간(1년, 2년 등)동안 사용하는 조건으로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로 정지하신 기간은 약정할인제도 이용기간에 산입하지 않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요금약정할인제도의 할인반환금은 언제 부과되나요?
약정기간(12개월 또는 24개월)이 만료되기 전 중도 약정을 해지 시 할인반환금 발생 됩니다. ① 약정 비대상 요금제로 변경 ② 타 할인제도 변경 ③ 이동전화 해지 ④ 약정기간 만료전 중도 약정 해지 시
아이즈모바일 USIM 단독상태에서 LTE요금제 가입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LTE요금제의 경우 LTE단말기를 사용시 가입할 수 있는 전용 요금제로 USIM 단독상태에서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 단말기 제약조건이 없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대해서만 USIM 단독상태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부가통화 시 정보이용료 등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것은 무료 통화에 적용되나요?
부가통화의 정보이용료는 부가통화 사업자가 정하는 것으로 아이즈모바일과는 무관한 이용요금 입니다. 따라서, 부가통화 이용 시 발생하는 정보이용료는 별도 과금됩니다.
아이즈모바일 3G ↔ LTE 단말기 간 USIM기변 후 3G 또는 LTE 요금제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나요?
우선 3G ↔ LTE 단말기 간 USIM기변 시 USIM기변 전 사용중이던 요금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즉, 기존 3G 고객은 3G요금제 그대로 이용하면서 LTE기기로 USIM기변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LTE 고객은 LTE요금제 그대로 이용하면서 3G기기로 USIM기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LTE 데이터 사용 불가하며 3G망을 이용한 데이터만 사용할 수 있음) 아울러 3G단말 + 3G요금제 사용 중 LTE단말(음성가능 LTE태블릿 포함)로 USIM기변 시 표준요금제를 제외한 3G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으며, LTE요금제로도 변경할 수 있으나 LTE요금제로 변경한 후에는 다시 3G요금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또한 LTE단말 + LTE요금제 사용 중 3G단말(음성가능 3G태블릿 포함)로 USIM기변 시에도 마찬가지로 표준요금제를 제외한 다른 LTE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으며, 3G요금제로도 변경할 수 있으나 3G요금제로 변경한 후에는 다시 LTE요금제로 변경할 수 없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선불이동전화(PPS)] 선불 충전데이터 요금제 사용 시 최대 사용기간은 365일을 초과할 수 있나요?
선불 충전데이터 요금제 이용 시 \'충전 데이터 사용 기간 만료 전\' 재충전을 할 경우, 사용기간이 합산되어 제공되므로 일반적인 선불이동전화의 최대 사용기간 설정(사용기간 연장은 최종 충전일로부터 1년까지만 가능함) 내용과는 무관합니다.
아이즈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문자메시지 무제한 무료제공 요금제라도 일 500건 발송 제한 대상에 포함되나요?
네~ 그렇습니다. 사용중인 요금제 내 문자메시지 무제한 무료 혜택이 포함되어 있더라도 방송통신법에 의거하여 아이즈모바일 뿐만아니라 모든 이동통신사의 고객(개인/법인)은 일 500건이상 문자메시지(MMS포함) 발송이 제한됩니다.
아이즈모바일 충전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고객의 충전 편리성 제공을 위하여 고객별 충전 전용계좌를 부여하는 것으로 은행계좌는 휴대폰 번호와 연결되어 입금 즉시 자동으로 충전되고, 충전내역을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 나의 충전전용계좌 확인 : 아이즈모바일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아이즈모바일 충전은 언제하면 되나요? 요금이 남아있어도 충전이 가능한가요?
요금충전은 고객님 선택에 의해 금액이 남아 있더라도 상관없이 가능하며, 사용한만큼의 금액만 차감이 되고 나머지 잔액은 이월되므로 걱정 없이 언제든 충전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요금충전 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요금충전의 방법으로는 인터넷 충전, 전용계좌 충전, ARS 충전, 편의점 충전, 자동화기기 충전, 자동충전 등이 있습니다. 상세 방법은 http://www.eyes.co.kr/product/product_02_03_02.htm 클릭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자동 납부 시, 요금 인출 시기는 언제인가요?
- 은행자동이체 : 26일, 29일, 익월 5일, 7일 - 카드자동이체 : 26일, 31일 미납이 있을 경우 뒷 날짜로 인출 시도가 미뤄집니다. 또한 이체 날짜에 주말이나 공휴일이 있을 경우, 가까운 미래의 평일로 인출 시기가 미뤄집니다.
아이즈모바일 후불 자동 납부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자동 납부에는 은행 자동 납부와 카드 자동 납부가 있으며, 현재 지로 납부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카드사의 경우 국민, 외환, BC, 농협, 삼성, 롯데, 신한, 현대카드가 가능하며, BC 계열이라면 타 카드사에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12개월이나 24개월 약정을 걸고, 도중 해지나 약정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발생하나요?
사용 기간만큼의 할인금에 기간별 할인률을 적용하여, 할인반환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800-6100)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아이즈모바일 월 중간에 요금제를 변경할 경우 기본요금(기본료)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기본요금(기본료 또는 월정액)은 일할계산 됩니다.
아이즈모바일 만 19세 입니다.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이동전화 명의자 연령이 만 19세 이상인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 절차없이 사용중인 요금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에 아래의 방법을 통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13.07.01부터 미성년자 기준 연령 만 19세 미만으로 변경 적용됨 ) (홈페이지) 아이즈모바일 로그인 > 고객센터 > 문의접수 > (탭)e-mail문의로 요청사항 기재하여 문의 (전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1800-6100 : 유료, 아이즈모바일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방문) 아이즈모바일 대리점/지점 방문 ※ 만19세 미만 미성년자 명의 회선에 대한 요금제 월정액 상향 및 한도 상향 조정시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하므로 이를 확인하기 위해 아이즈모바일 웹사이트, 고객센터 등을 통해 직접 요금제 변경처리 하실 수 없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변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1800-6100) 연결해서 본인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변경은 언제든지 가능한가요?
요금제 변경은 한 달에 한 번만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7월 2일에 요금제를 변경 하셨다면 8월 1일에 다른 요금제로 변경 가능합니다. (단, 당일 요금제 변경은 중복변경이 가능합니다. 요금제 변경 후 당일 재 변경할 경우 최종 변경한 요금제로 적용됩니다.)
아이즈모바일 해지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아이즈모바일 해지신청서+신분증을 팩스나 이메일로 발송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해지처리 해드립니다. 해지신청서 : 홈페이지 -> QUICK MENU -> 신청서 다운 -> 해지신청서 FAX.02-6333-9999 / E-mail.eyesmobile@eyesvision.com
아이즈모바일 기기/번호/명의/유심 변경 같은 변경 업무를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즈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 SKT망 1800-6100(유료) 문의 바랍니다.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아이즈모바일 011,016,017,018,019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수있나요? 바뀌게 된다면 어떻게 바뀌게 되나요?
번호이동 정책에 따라, 기존의 011, 016, 017, 018, 019 번호는 그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01X 번호는 010으로 바뀌게 되고, 국번 네 자리 중 일부가 변경 됩니다. (끝번호 네 자리는 그대로 유지)
아이즈모바일 전 통신사에서 사용하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선불과 후불 모두 번호이동이 가능하므로 사용하시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011, 016, 017, 018, 019 번호 제외)
아이즈모바일 신분증으로 제출할 수 있는 것에 어떤것이 있나요?
한국인의 경우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복지카드가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약정 및 위약금이 있나요?
기간약정 가입 고객은 할인반환금이 발생합니다.
출처: 아이즈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eyes.co.kr/center/faq
요금약정할인제도는 특정 요금제를 일정 기간 동안 이용할 것을 약정하는 경우 요금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 새로운 할인제도입니다. ※ 중고단말, 외산단말, 할인제도 만료 고객 등 기존에 요금 할인 비대상 고객에게도 약정할인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즉, 기존 할인제도는 새로운 단말기를 신규/기기변경 시 할부 구매하는 조건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해 주는 보조금 성격의 요금할인으로 혜택을 받는 고객이 제한적이었으나, 요금약정할인제도는 단말 할부 구입 등에 상관없이 특정 요금제를 일정기간 동안 약정 이용하는 고객 누구에게나 할인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아이즈모바일 통화중 PPS 잔액소진된 경우 통화 단절되나요?
네~ 통화중 잔액 소진되면 호 단절됩니다.(전화 끊김)
아이즈모바일 정지기간도 요금약정할인제도 이용기간에 산정하나요?
아니요~ 약정할인제도는 특정 요금제를 일정기간(1년, 2년 등)동안 사용하는 조건으로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로 정지하신 기간은 약정할인제도 이용기간에 산입하지 않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요금약정할인제도의 할인반환금은 언제 부과되나요?
약정기간(12개월 또는 24개월)이 만료되기 전 중도 약정을 해지 시 할인반환금 발생 됩니다. ① 약정 비대상 요금제로 변경 ② 타 할인제도 변경 ③ 이동전화 해지 ④ 약정기간 만료전 중도 약정 해지 시
아이즈모바일 USIM 단독상태에서 LTE요금제 가입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LTE요금제의 경우 LTE단말기를 사용시 가입할 수 있는 전용 요금제로 USIM 단독상태에서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 단말기 제약조건이 없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대해서만 USIM 단독상태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부가통화 시 정보이용료 등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것은 무료 통화에 적용되나요?
부가통화의 정보이용료는 부가통화 사업자가 정하는 것으로 아이즈모바일과는 무관한 이용요금 입니다. 따라서, 부가통화 이용 시 발생하는 정보이용료는 별도 과금됩니다.
아이즈모바일 3G ↔ LTE 단말기 간 USIM기변 후 3G 또는 LTE 요금제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나요?
우선 3G ↔ LTE 단말기 간 USIM기변 시 USIM기변 전 사용중이던 요금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즉, 기존 3G 고객은 3G요금제 그대로 이용하면서 LTE기기로 USIM기변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LTE 고객은 LTE요금제 그대로 이용하면서 3G기기로 USIM기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LTE 데이터 사용 불가하며 3G망을 이용한 데이터만 사용할 수 있음) 아울러 3G단말 + 3G요금제 사용 중 LTE단말(음성가능 LTE태블릿 포함)로 USIM기변 시 표준요금제를 제외한 3G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으며, LTE요금제로도 변경할 수 있으나 LTE요금제로 변경한 후에는 다시 3G요금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또한 LTE단말 + LTE요금제 사용 중 3G단말(음성가능 3G태블릿 포함)로 USIM기변 시에도 마찬가지로 표준요금제를 제외한 다른 LTE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으며, 3G요금제로도 변경할 수 있으나 3G요금제로 변경한 후에는 다시 LTE요금제로 변경할 수 없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선불이동전화(PPS)] 선불 충전데이터 요금제 사용 시 최대 사용기간은 365일을 초과할 수 있나요?
선불 충전데이터 요금제 이용 시 \'충전 데이터 사용 기간 만료 전\' 재충전을 할 경우, 사용기간이 합산되어 제공되므로 일반적인 선불이동전화의 최대 사용기간 설정(사용기간 연장은 최종 충전일로부터 1년까지만 가능함) 내용과는 무관합니다.
아이즈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문자메시지 무제한 무료제공 요금제라도 일 500건 발송 제한 대상에 포함되나요?
네~ 그렇습니다. 사용중인 요금제 내 문자메시지 무제한 무료 혜택이 포함되어 있더라도 방송통신법에 의거하여 아이즈모바일 뿐만아니라 모든 이동통신사의 고객(개인/법인)은 일 500건이상 문자메시지(MMS포함) 발송이 제한됩니다.
아이즈모바일 충전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고객의 충전 편리성 제공을 위하여 고객별 충전 전용계좌를 부여하는 것으로 은행계좌는 휴대폰 번호와 연결되어 입금 즉시 자동으로 충전되고, 충전내역을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 나의 충전전용계좌 확인 : 아이즈모바일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아이즈모바일 충전은 언제하면 되나요? 요금이 남아있어도 충전이 가능한가요?
요금충전은 고객님 선택에 의해 금액이 남아 있더라도 상관없이 가능하며, 사용한만큼의 금액만 차감이 되고 나머지 잔액은 이월되므로 걱정 없이 언제든 충전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요금충전 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요금충전의 방법으로는 인터넷 충전, 전용계좌 충전, ARS 충전, 편의점 충전, 자동화기기 충전, 자동충전 등이 있습니다. 상세 방법은 http://www.eyes.co.kr/product/product_02_03_02.htm 클릭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자동 납부 시, 요금 인출 시기는 언제인가요?
- 은행자동이체 : 26일, 29일, 익월 5일, 7일 - 카드자동이체 : 26일, 31일 미납이 있을 경우 뒷 날짜로 인출 시도가 미뤄집니다. 또한 이체 날짜에 주말이나 공휴일이 있을 경우, 가까운 미래의 평일로 인출 시기가 미뤄집니다.
아이즈모바일 후불 자동 납부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자동 납부에는 은행 자동 납부와 카드 자동 납부가 있으며, 현재 지로 납부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카드사의 경우 국민, 외환, BC, 농협, 삼성, 롯데, 신한, 현대카드가 가능하며, BC 계열이라면 타 카드사에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12개월이나 24개월 약정을 걸고, 도중 해지나 약정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발생하나요?
사용 기간만큼의 할인금에 기간별 할인률을 적용하여, 할인반환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800-6100)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아이즈모바일 월 중간에 요금제를 변경할 경우 기본요금(기본료)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기본요금(기본료 또는 월정액)은 일할계산 됩니다.
아이즈모바일 만 19세 입니다.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이동전화 명의자 연령이 만 19세 이상인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 절차없이 사용중인 요금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에 아래의 방법을 통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13.07.01부터 미성년자 기준 연령 만 19세 미만으로 변경 적용됨 ) (홈페이지) 아이즈모바일 로그인 > 고객센터 > 문의접수 > (탭)e-mail문의로 요청사항 기재하여 문의 (전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1800-6100 : 유료, 아이즈모바일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방문) 아이즈모바일 대리점/지점 방문 ※ 만19세 미만 미성년자 명의 회선에 대한 요금제 월정액 상향 및 한도 상향 조정시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하므로 이를 확인하기 위해 아이즈모바일 웹사이트, 고객센터 등을 통해 직접 요금제 변경처리 하실 수 없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변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1800-6100) 연결해서 본인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변경은 언제든지 가능한가요?
요금제 변경은 한 달에 한 번만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7월 2일에 요금제를 변경 하셨다면 8월 1일에 다른 요금제로 변경 가능합니다. (단, 당일 요금제 변경은 중복변경이 가능합니다. 요금제 변경 후 당일 재 변경할 경우 최종 변경한 요금제로 적용됩니다.)
아이즈모바일 해지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아이즈모바일 해지신청서+신분증을 팩스나 이메일로 발송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해지처리 해드립니다. 해지신청서 : 홈페이지 -> QUICK MENU -> 신청서 다운 -> 해지신청서 FAX.02-6333-9999 / E-mail.eyesmobile@eyesvision.com
아이즈모바일 기기/번호/명의/유심 변경 같은 변경 업무를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즈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 SKT망 1800-6100(유료) 문의 바랍니다.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아이즈모바일 011,016,017,018,019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수있나요? 바뀌게 된다면 어떻게 바뀌게 되나요?
번호이동 정책에 따라, 기존의 011, 016, 017, 018, 019 번호는 그대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01X 번호는 010으로 바뀌게 되고, 국번 네 자리 중 일부가 변경 됩니다. (끝번호 네 자리는 그대로 유지)
아이즈모바일 전 통신사에서 사용하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선불과 후불 모두 번호이동이 가능하므로 사용하시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011, 016, 017, 018, 019 번호 제외)
아이즈모바일 신분증으로 제출할 수 있는 것에 어떤것이 있나요?
한국인의 경우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복지카드가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약정 및 위약금이 있나요?
기간약정 가입 고객은 할인반환금이 발생합니다.
출처: 아이즈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eyes.co.kr/cent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