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ion | 기프티콘 할인 쿠폰은 무엇인가요?

기프티콘 할인 쿠폰은 무엇인가요?
기프티콘 할인 쿠폰은 기프티콘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으로, 이벤트 당첨 시 등에 발급되는 온라인 쿠폰과 제휴사 매장 등에서 수령하실 수 있는 오프라인 쿠폰이 있습니다.
발급된 온라인 쿠폰은 쿠폰은 [마이기프티콘 > 캐쉬/할인쿠폰 내역 > 나의 할인쿠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쿠폰은 기프티콘 주문결제 시 주문 정보 입력 후 결제하기 화면에서 할인쿠폰 조회/적용 버튼 클릭 후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 수신자 거부 결제 취소 문자를 받았어요
9월 1일부로 미래창조과학부 주관, 모바일 상품권 가이드라인 변경 안에 따라, 수신자가 쿠폰을 거부 하였을 경우, 자동으로 해당 주문을 결제한 주문자 분에게 결제 취소 금액이 입금 혹은 쿠폰이 재발송 됩니다

기프티콘 |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정보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는 [마이기프티콘 > 개인정보수정] 에서 개인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 본인의 이름과 아이디(ID)는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기프티콘 | 찜하기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찜하기 기능은 마음에 드는 상품 또는 브랜드를 미리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찜한 상품은 나의 선물보관함에서 선물을 보내거나 DIY 선물 세트로 담을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할인 쿠폰은 어디서 발급 받나요?
기프티콘 할인 쿠폰은 기프티콘 닷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당첨되셨을 경우 발급이 가능합니다.
새로워진 기프티콘 닷컴에서 놀라운 이벤트를 경험하시고, 기프티콘 할인 쿠폰도 받아가세요.
기프티콘 이벤트는 [혜택 더하기 > 이벤트]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 땡큐메시지는 무엇인가요?
땡큐 메시지는 기프티콘 회원끼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기프티콘을 받은 수신자가 기프티콘을 보낸 발신자에게 간단한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서비스로 나의 선물 내역의 받은 선물함에서 메시지를 보낼 수 있고 보낸 선물함에서는 땡큐 메시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 DIY 선물세트는 무엇인가요?
DIY 선물세트는 기프티콘 회원만 사용할 수 있는 새롭고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DIY 선물세트를 사용하시면, 커피 한잔만 선물하긴 아쉽고 커피와 함께 즐길 도넛도 하나 같이 선물하고 싶을 때, 고객님이 원하시는 커피와 도넛을 하나의 세트로 묶어 한번의 주문으로 편리하게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DIY선물세트는 미리 구성되어 있는 정형화된 선물세트가 아닌, 고객이 직접 선물하고 싶은 상품들로 자유롭게 선물세트를 구성하여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기프티콘 | DIY 선물세트를 어떻게 구성 하나요?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DIY선물세트 버튼을 클릭하시면, 선택하신 상품이 [마이기프티콘 > 나의 선물 보관함] 내 DIY선물세트 탭 안에 저장됩니다.

저장된 상품 리스트 중 세트로 구성하고 싶은 상품들을 선택하여 주문하시면 한번의 주문으로 편리한 발송이 가능합니다.
하나의 세트에 구성할 수 있는 상품의 종류는 최대 5가지이며, 각각의 상품당 수량은 최대 5개까지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선물세트 구성 시 상품당 최대 발송 가능 수량이 서로 다른 상품을 담았을 경우, 구성 상품 중 최대 발송 가능 수량이 가장 적은 상품에 맞춰 세트 전체의 발송 수량이 제한됩니다.

구성된 세트는 개별 상품 발송 시와 동일하게 여러 명의 수신자에게 발송이 가능합니다.


기프티콘 | 기프티콘 할인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온라인으로 발급된 기프티콘 쿠폰은 [마이기프티콘 > 캐쉬/할인쿠폰 내역 > 나의 할인쿠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주문결제 시 주문 정보 입력 후 결제하기 화면에서 상품별로 할인쿠폰 조회/적용 버튼 클릭 후 쿠폰을 적용하실 수 있으며, 오프라인 쿠폰을 바로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상품당 하나의 쿠폰만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쿠폰은 정해진 상품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유효기간 내 사용시 할인이 가능하며, 기간이 만료된 쿠폰은 사용이 불가 합니다.
모든 쿠폰은 1번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시 이미 사용된 쿠폰은 다시 발급되지 않으며, 환불 시 쿠폰 할인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환불금액은 즉시할인, 할인쿠폰 금액 등을 제외하고,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결제한 금액의 90%를 환불하여 드립니다.)
주문 완료 후에는 할인 쿠폰을 적용하실 수 없습니다.


기프티콘 | DIY 선물세트로 발송하면 기프티콘 쿠폰은 어떻게 전달되나요?

구성하신 선물세트의 구성 상품별로 별도의 기프티콘 MMS 쿠폰이 발송되며, 각각의 기프티콘 쿠폰은 개별 교환이 가능합니다.
(동일 수신인에게 여러 번의 MMS가 발송되오니 주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단, 하나의 상품에 2개 이상의 수량을 설정하여 선물한 경우도, 동일 상품은 하나의 쿠폰으로 발송되며, 교환시 한번에 모든 수량을 교환하셔야 합니다.


기프티콘 스탬프에 유효기간이 있나요?
네, 기프티콘 스탬프는 해당 스탬프 이벤트의 진행기간 동안 유효하며, 스탬프 이벤트 진행기간 종료 시 보유하신 스탬프도 자동으로 소멸 됩니다.


기프티콘 스탬프 상품을 구매했는데, 스탬프가 붙지 않아요.
기프티콘 스탬프는 이벤트 상품 구매 시 교환 대기 상태로 생성 되며, 제휴사 교환처에서 해당 상품이 교환 되었을 때 스탬프 플레이트에 자동으로 부착되고 적립이 완료 됩니다.
기프티콘 100% 할인 쿠폰은 스탬프 플레이트에 부착된 스탬프 수량을 기준으로 증정되며, 교환 대기 상태의 스탬프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기간 종료 시에는 부착된 스탬프와 교환 대기 스탬프가 모두 소멸 됩니다.


기프티콘 스탬프는 무엇인가요?
기프티콘 스탬프는 기프티콘 회원을 위해 기프티콘 제휴 브랜드 별로 제공되는 고객 혜택 프로그램입니다.
기프티콘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되는 상품을 선물하시면 스탬프가 적립되며, 스탬프 플레이트가 완성되면 기프티콘 100% 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스탬프 이벤트 별로 하나의 스탬프 플레이트를 완성하기 위해 필요한 스탬프 수는 새롭게 달라집니다
기프티콘 100% 할인 쿠폰은 이벤트 진행 기간 내 [혜택더하기 > 기프티콘 스탬프]에서 신청 시, 실시간으로 발송되며, 이벤트 기간 종료 시 소멸 됩니다.



기프티콘 | 적립된 기프티콘 스탬프는 어디에 사용할 수 있나요?
적립된 기프티콘 스탬프는 해당 스탬프 이벤트 플레이트에 자동으로 부착되고, 스탬프 플레이트 완성 시 기프티콘 100% 할인 쿠폰이 증정 됩니다.
각각의 스탬프 이벤트 별로 하나의 스탬프 플레이트를 완성하기 위해 필요한 스탬프 수는 새롭게 달라집니다.
단, 여러 개의 스탬프 플레이트를 완성 하시면, 완성된 플레이트의 수만큼 해당 상품의 100% 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100% 할인 쿠폰은 이벤트 진행 기간 내 [혜택더하기 > 기프티콘 스탬프]에서 신청 시, 실시간으로 발송되며, 이벤트 기간 종료시 소멸 됩니다.



기프티콘 스탬프 적립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기프티콘 스탬프 적립내역은 기프티콘 닷컴 [혜택더하기 > 기프티콘 스탬프]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탬프로 교환한 무료 기프티콘(100% 할인 쿠폰)의 발송내역은 [마이기프티콘 > 나의 선물내역 > 받은 선물함]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기간 종료 시 보유하신 스탬프 및 적립내역은 모두 소멸됩니다.


기프티콘 | 하나의 상품을 여러 명에게 보낼 때 할인 쿠폰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할인쿠폰은 상품별로만 적용하실 수 있으며, 수신자 별 선택 적용은 불가합니다.
하나의 상품을 여러 명에게 보낼 때, 사용하시는 할인 쿠폰은 받는 사람 리스트에서 가장 상위에 있는 수신자에게 적용됩니다.
만약, 해당 수신자에게 할인 쿠폰 적용을 원치 않으시면 기프티콘 주문결제 시 주문 정보 입력에서 받는 사람 리스트의 순서를 변경하여 주세요.


기프티콘 | 이벤트에 당첨되었는데 상품이 오지 않아요.
기프티콘 이벤트에는 이벤트 참여 시 실시간으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와 또는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가 일괄 발표 되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각각의 이벤트 당첨 시 증정되는 할인 쿠폰, 무료 기프티콘, 경품의 발송시기는 각각의 이벤트마다 새롭게 달라집니다.
상세한 이벤트 발송 시기는 [혜택 더하기 > 이벤트]의 이벤트 상세 페이지 내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세요.
이벤트 당첨 발표 후 기재된 시일까지 해당 경품이 발송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 > 1:1 문의]로 요청하여 주세요.


출처: 기프티콘 자주묻는 질문  https://www.gifticon.com/customer/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