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icon] 환불이 가능한가요?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으나, 사용되지 않은 쿠폰은 수신자에게 환불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사용기간 내 미사용 하신 모바일상품권은 발행일로부터 5년 동안 환불이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90%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대상]
* 모바일상품권 수신자 본인
* 실 결제금액의 90%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기프티콘 회원 환불 신청
기프티콘 닷컴(gifticon.syrup.co.kr), 모바일웹, 앱 내[고객센터 > 환불신청] 메뉴에서 환불 가능 내역 확인 후 기프티콘 캐쉬, OK캐쉬백 또는 계좌이체로 별도 서류 없이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기프티콘 캐쉬나 OK캐쉬백으로 환불 신청을 하실 경우, 즉시 처리 되어 편리하게 환불 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 환불 신청기프티콘 고객센터(1800-0133)에서 환불 가능 내역 확인 후, Fax나 E-mail로 신분증(고객센터 유선 접수 시 본인 인증 절차로 대체 가능 여부 확인), 통장사본 접수 시 본인 계좌로 환불됩니다. 계좌 환불은 서류 접수 후 약 3일(영업일 기준) 이후 환불됩니다.
- Fax : 02-2119-6508 - E-mail : gifticon@nate.com
[고객센터 환불 신청 시 필요한 환불증빙서류]
1. 휴대폰 소유자 확인을 위한 본인 확인: 유선 본인인증을 통한 본인 확인(인증) 또는 신분증
2. 필요 시 휴대폰 요금청구서 또는 가입사실확인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사용기간이 경과한 모바일 상품권은 수신자에게 환불 됩니다.
- 상품할인, 할인쿠폰 사용 금액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의 90%가 환불되며, 기업 경품,또는 사은품 등의 기프티콘은 환불이 불가하며, 사용기간이 명시된 시즌성 상품의 경우 사용기간이 만료되면 연장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기프티콘 환불 신청 내역에서 확인이 불가한 주문 건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ex.카카오톡,Tstore 등...)
- 고객센터 계좌 이체 환불 신청 시 증빙 서류 및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해 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환불신청]시 등록하신 계좌번호가 상이할 경우 환불이 불가하오니 정확한 계좌 정보를 확인하신 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 번호 오 입력 등에 따른 문제 발생 시 기프티콘에서는 관련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OK캐쉬백 환불의 경우 전자금융법상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가용포인트로 전환 가능합니다.
(OK캐쉬백 환불 금액을 포함하여 가용포인트가 50만 포인트를 초과하게 되면 나머지 포인트는 누적포인트로 적립됩니다. 누적포인트는 추후 가용포인트 50만 포인트 제한 기준에 따라 가용포인트로 전환 됩니다.)
- 1회 환불 가능한 포인트는 최대 100만 포인트 입니다.
- OK캐쉬백 가용포인트, 누적포인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OK캐쉬백 사이트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gifticon] 유효기간이 만료된 기프티콘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사용기간 내 미사용 하신 모바일상품권은 발행일로부터 5년 동안 환불이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90%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소액결제 이월 취소 환불이나, 사용기간 내 일부 부분취소 환불은 100% 환불 처리 됩니다.)
단, 기프티콘을 통해 수신된 쿠폰이 아닌 다른 경로로(Capture 또는 이미지로 전달 받은 쿠폰)전달 받은 기프티콘 쿠폰(혹은 바코드)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대상]
* 모바일상품권 수신자 본인
* 실 결제금액의 90%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방법]
1. 기프티콘 회원 환불 신청
기프티콘 어플의 [메뉴 > 고객센터 > 환불내역]에서, 기프티콘 닷컴(gifticon.syrup.co.kr)과 모바일웹의 [고객센터 > 환불신청] 메뉴에서 환불 가능 내역 확인 후, 기프티콘 캐쉬, OK캐쉬백 또는 계좌이체로 별도 서류 없이 편리하게 환불 신청 가능하며, 기프티콘 캐쉬나 OK캐쉬백으로 환불 신청을 하실 경우, 신청 즉시 환불 처리되어 보다 빠르게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선택 시 신청 후 약 3일(영업일) 이후 환불 처리됩니다.)
2. 비회원 환불 신청
기프티콘 고객센터(1800-0133)에서 환불 가능 내역 확인 후 신청 가능하며,일부 본인 확인 및 환불 계좌 확인을 위한 환불 증빙 서류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환불 신청 시 필요한 환불증빙서류]
1. 휴대전화 소유자 확인을 위한 본인 확인: 본인 인증
2. 필요 시 본인 확인 서류 및 휴대전화 요금청구서 또는 가입사실확인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사용기간이 경과한 모바일 상품권은 수신자에게 환불됩니다.
* 발신자 환불 선택 시, 사용 기간 만료 후 발신자 휴대전화번호로 만료 및 환불 안내메시지가 발송되며, 이후 어플의 [메뉴 > 고객센터 > 환불내역]에서, 기프티콘 닷컴, 모바일웹의 [MY기프티콘]에서 바로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 상품할인, 할인쿠폰 사용 금액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의 90%가 환불되며, 기업 경품, 또는 사은품 등의 기프티콘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또한, 사용기간이 명시된 시즌성 상품의 경우 사용기간이 만료되면 연장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환불 신청 시 등록하신 계좌번호가 상이할 경우 환불이 불가하오니 정확한 계좌 정보를 확인하신 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 번호 오 입력 등에 따른 문제 발생 시 기프티콘에서는 관련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기프티콘 환불 신청 내역에서 확인이 불가한 선물은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ex.카카오톡, T store 등)
* SNS(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 메신저)로 받은 선물은 고객센터(1800-0133)에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OK캐쉬백 환불의 경우 전자금융법상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가용포인트로 전환 가능합니다.
(OK캐쉬백 환불 금액을 포함하여 가용포인트가 50만 포인트를 초과하게 되면 나머지 포인트는 누적포인트로 적립됩니다. 누적포인트는 추후 가용포인트 50만 포인트 제한 기준에 따라 가용포인트로 전환 됩니다.)
* 1회 환불 가능한 포인트는 최대 100만 포인트 입니다.
* OK캐쉬백 가용포인트, 누적포인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OK캐쉬백 사이트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gifticon]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기프티콘 쿠폰의 주문취소는 [마이기프티콘 > 나의 선물내역 > 보낸 선물함] 을 에서 취소하실 수 있으며, 이용약관에 따라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주문에 한하여,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한 주문자가 결제 월이 지난 이후, 주문취소를 원할 경우에 한하여, 유효기간 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통신사 정책에 따라 휴대폰 소액결제의 이월취소는 불가)
[gifticon]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 시 취소 금액은 결제하신 결제수단별로 요금 청구 시 차감 청구 되며, 청구서 발송 이후 취소일 경우 익월 차감 청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결제대행 PG사 및 사용하신 카드, 은행, 통신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결제가 완료되었으나, 기프티콘 쿠폰이 발송되지 않은 경우에는 기프티콘에서 직접 결제 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1:1 문의] 에서 요청하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gifticon] 14세 미만이라 App 회원 가입과 쿠폰 확인이 안 돼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 개인정보보호법 “ 과 “ 정부의 개인정보보호 정책 ” 에 따라 14세 미만의 고객의 경우 저희 기프티콘 App 사용이 제한 됩니다.
해당 사유로 App을 통한 기프티콘 확인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 1800-0133 ) 문의 주시면, 수신 가능 하신 단말을 통해 문자 발송 하도록 하겠습니다.
[gifticon] 알뜰폰(별정통신사) 사용자도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을 할 수 있나요?
네, 알뜰폰(별정통신사)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도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실명인증] 에서 휴대폰 인증 시 알뜰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알뜰폰 브랜드에 따른 통신사 분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SKT(알뜰폰)
아이즈비전(아이즈모바일), KCT(티플러스), 유니컴즈(Mobing), 스마텔(스마일),
SK텔링크(SK알뜰폰, 7mobile), 큰사람(이야기), 이마트(이마트알뜰폰), 에스원(안심폰)
2. KT(알뜰폰)
CJ헬로비전(헬로모바일), KT파워텔(더블비), 홈플러스(플러스모바일),
씨엔커뮤니케이션즈(WMVNO), 에넥스텔레콤(WHOM), 에스원(안심폰), 위너스텔(Well)
에이씨앤코리아(ACN모바일), 온세텔레콤(스노우맨), KT텔레캅, 프레텔레콤(freeC)
에버그린모바일(스마트제로), 케이티스, 앤텔레콤
3. LG U+(알뜰폰)
미디어로그(U mobi), 스페이스네트(프리티), 머천드코리아(마이월드), 엠티티텔레콤(메리큐), 홈플러스, 알뜰폰
[gifticon]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기프티콘 닷컴의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본인 인증이 가능한 만 14세 이상의 개인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원하시면 화면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회원 정보를 입력하신 후 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세요.
[gifticon] 회원 가입에는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기프티콘 회원이 되시면 기프티콘 어플을 통해 사용 중인 휴대전화번호로 수신된 선물을 편리하게 확인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기간이 만료된 기프티콘을 바로 연장하거나 기프티콘 캐쉬로 빠르고 쉽게 환불 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회원은 선물 결제시 OK캐쉬백 포인트, 할인권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사용 완료된 기프티콘으로 할인권 발급 행운권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gifticon]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기프티콘 닷컴의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마이기프티콘 > 개인정보수정]에서 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에는 기프티콘 닷컴 내 보낸 내역, 받은 내역을 포함한 활동하신 모든 내역이 삭제되며, 회원 탈퇴 후 3개월간 재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완료되지 않은 예약발송 /초이스콘 주문이 있을 경우에는 즉시 탈퇴가 불가하오니, 해당 주문이 모두 완료/취소된 이후 다시 탈퇴 신청을 부탁 드립니다.
탈퇴 후에는 탈퇴한 회원 ID를 이용한 기프티콘 보낸내역, 받은내역 확인이 불가하며,
고객센터에서는 기프티콘 주문번호 및 쿠폰번호 및 본인 확인시에만 주문 취소, 재발송, 환불 등의 응대가 가능하오니 신중한 탈퇴를 부탁드립니다.
출처: 기프티콘 -FAQ
https://www.gifticon.com/customer/faq.do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으나, 사용되지 않은 쿠폰은 수신자에게 환불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사용기간 내 미사용 하신 모바일상품권은 발행일로부터 5년 동안 환불이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90%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대상]
* 모바일상품권 수신자 본인
* 실 결제금액의 90%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기프티콘 회원 환불 신청
기프티콘 닷컴(gifticon.syrup.co.kr), 모바일웹, 앱 내[고객센터 > 환불신청] 메뉴에서 환불 가능 내역 확인 후 기프티콘 캐쉬, OK캐쉬백 또는 계좌이체로 별도 서류 없이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기프티콘 캐쉬나 OK캐쉬백으로 환불 신청을 하실 경우, 즉시 처리 되어 편리하게 환불 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 환불 신청기프티콘 고객센터(1800-0133)에서 환불 가능 내역 확인 후, Fax나 E-mail로 신분증(고객센터 유선 접수 시 본인 인증 절차로 대체 가능 여부 확인), 통장사본 접수 시 본인 계좌로 환불됩니다. 계좌 환불은 서류 접수 후 약 3일(영업일 기준) 이후 환불됩니다.
- Fax : 02-2119-6508 - E-mail : gifticon@nate.com
[고객센터 환불 신청 시 필요한 환불증빙서류]
1. 휴대폰 소유자 확인을 위한 본인 확인: 유선 본인인증을 통한 본인 확인(인증) 또는 신분증
2. 필요 시 휴대폰 요금청구서 또는 가입사실확인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사용기간이 경과한 모바일 상품권은 수신자에게 환불 됩니다.
- 상품할인, 할인쿠폰 사용 금액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의 90%가 환불되며, 기업 경품,또는 사은품 등의 기프티콘은 환불이 불가하며, 사용기간이 명시된 시즌성 상품의 경우 사용기간이 만료되면 연장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기프티콘 환불 신청 내역에서 확인이 불가한 주문 건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ex.카카오톡,Tstore 등...)
- 고객센터 계좌 이체 환불 신청 시 증빙 서류 및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해 주셔야 환불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환불신청]시 등록하신 계좌번호가 상이할 경우 환불이 불가하오니 정확한 계좌 정보를 확인하신 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 번호 오 입력 등에 따른 문제 발생 시 기프티콘에서는 관련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OK캐쉬백 환불의 경우 전자금융법상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가용포인트로 전환 가능합니다.
(OK캐쉬백 환불 금액을 포함하여 가용포인트가 50만 포인트를 초과하게 되면 나머지 포인트는 누적포인트로 적립됩니다. 누적포인트는 추후 가용포인트 50만 포인트 제한 기준에 따라 가용포인트로 전환 됩니다.)
- 1회 환불 가능한 포인트는 최대 100만 포인트 입니다.
- OK캐쉬백 가용포인트, 누적포인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OK캐쉬백 사이트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gifticon] 유효기간이 만료된 기프티콘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사용기간 내 미사용 하신 모바일상품권은 발행일로부터 5년 동안 환불이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90%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소액결제 이월 취소 환불이나, 사용기간 내 일부 부분취소 환불은 100% 환불 처리 됩니다.)
단, 기프티콘을 통해 수신된 쿠폰이 아닌 다른 경로로(Capture 또는 이미지로 전달 받은 쿠폰)전달 받은 기프티콘 쿠폰(혹은 바코드)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대상]
* 모바일상품권 수신자 본인
* 실 결제금액의 90%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방법]
1. 기프티콘 회원 환불 신청
기프티콘 어플의 [메뉴 > 고객센터 > 환불내역]에서, 기프티콘 닷컴(gifticon.syrup.co.kr)과 모바일웹의 [고객센터 > 환불신청] 메뉴에서 환불 가능 내역 확인 후, 기프티콘 캐쉬, OK캐쉬백 또는 계좌이체로 별도 서류 없이 편리하게 환불 신청 가능하며, 기프티콘 캐쉬나 OK캐쉬백으로 환불 신청을 하실 경우, 신청 즉시 환불 처리되어 보다 빠르게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선택 시 신청 후 약 3일(영업일) 이후 환불 처리됩니다.)
2. 비회원 환불 신청
기프티콘 고객센터(1800-0133)에서 환불 가능 내역 확인 후 신청 가능하며,일부 본인 확인 및 환불 계좌 확인을 위한 환불 증빙 서류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환불 신청 시 필요한 환불증빙서류]
1. 휴대전화 소유자 확인을 위한 본인 확인: 본인 인증
2. 필요 시 본인 확인 서류 및 휴대전화 요금청구서 또는 가입사실확인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사용기간이 경과한 모바일 상품권은 수신자에게 환불됩니다.
* 발신자 환불 선택 시, 사용 기간 만료 후 발신자 휴대전화번호로 만료 및 환불 안내메시지가 발송되며, 이후 어플의 [메뉴 > 고객센터 > 환불내역]에서, 기프티콘 닷컴, 모바일웹의 [MY기프티콘]에서 바로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 상품할인, 할인쿠폰 사용 금액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의 90%가 환불되며, 기업 경품, 또는 사은품 등의 기프티콘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또한, 사용기간이 명시된 시즌성 상품의 경우 사용기간이 만료되면 연장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환불 신청 시 등록하신 계좌번호가 상이할 경우 환불이 불가하오니 정확한 계좌 정보를 확인하신 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 번호 오 입력 등에 따른 문제 발생 시 기프티콘에서는 관련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기프티콘 환불 신청 내역에서 확인이 불가한 선물은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ex.카카오톡, T store 등)
* SNS(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 메신저)로 받은 선물은 고객센터(1800-0133)에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OK캐쉬백 환불의 경우 전자금융법상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가용포인트로 전환 가능합니다.
(OK캐쉬백 환불 금액을 포함하여 가용포인트가 50만 포인트를 초과하게 되면 나머지 포인트는 누적포인트로 적립됩니다. 누적포인트는 추후 가용포인트 50만 포인트 제한 기준에 따라 가용포인트로 전환 됩니다.)
* 1회 환불 가능한 포인트는 최대 100만 포인트 입니다.
* OK캐쉬백 가용포인트, 누적포인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OK캐쉬백 사이트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gifticon]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기프티콘 쿠폰의 주문취소는 [마이기프티콘 > 나의 선물내역 > 보낸 선물함] 을 에서 취소하실 수 있으며, 이용약관에 따라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주문에 한하여,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한 주문자가 결제 월이 지난 이후, 주문취소를 원할 경우에 한하여, 유효기간 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통신사 정책에 따라 휴대폰 소액결제의 이월취소는 불가)
[gifticon]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 시 취소 금액은 결제하신 결제수단별로 요금 청구 시 차감 청구 되며, 청구서 발송 이후 취소일 경우 익월 차감 청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결제대행 PG사 및 사용하신 카드, 은행, 통신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결제가 완료되었으나, 기프티콘 쿠폰이 발송되지 않은 경우에는 기프티콘에서 직접 결제 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1:1 문의] 에서 요청하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gifticon] 14세 미만이라 App 회원 가입과 쿠폰 확인이 안 돼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 개인정보보호법 “ 과 “ 정부의 개인정보보호 정책 ” 에 따라 14세 미만의 고객의 경우 저희 기프티콘 App 사용이 제한 됩니다.
해당 사유로 App을 통한 기프티콘 확인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 1800-0133 ) 문의 주시면, 수신 가능 하신 단말을 통해 문자 발송 하도록 하겠습니다.
[gifticon] 알뜰폰(별정통신사) 사용자도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을 할 수 있나요?
네, 알뜰폰(별정통신사)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도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실명인증] 에서 휴대폰 인증 시 알뜰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알뜰폰 브랜드에 따른 통신사 분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SKT(알뜰폰)
아이즈비전(아이즈모바일), KCT(티플러스), 유니컴즈(Mobing), 스마텔(스마일),
SK텔링크(SK알뜰폰, 7mobile), 큰사람(이야기), 이마트(이마트알뜰폰), 에스원(안심폰)
2. KT(알뜰폰)
CJ헬로비전(헬로모바일), KT파워텔(더블비), 홈플러스(플러스모바일),
씨엔커뮤니케이션즈(WMVNO), 에넥스텔레콤(WHOM), 에스원(안심폰), 위너스텔(Well)
에이씨앤코리아(ACN모바일), 온세텔레콤(스노우맨), KT텔레캅, 프레텔레콤(freeC)
에버그린모바일(스마트제로), 케이티스, 앤텔레콤
3. LG U+(알뜰폰)
미디어로그(U mobi), 스페이스네트(프리티), 머천드코리아(마이월드), 엠티티텔레콤(메리큐), 홈플러스, 알뜰폰
[gifticon]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기프티콘 닷컴의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본인 인증이 가능한 만 14세 이상의 개인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원하시면 화면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회원 정보를 입력하신 후 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세요.
[gifticon] 회원 가입에는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기프티콘 회원이 되시면 기프티콘 어플을 통해 사용 중인 휴대전화번호로 수신된 선물을 편리하게 확인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기간이 만료된 기프티콘을 바로 연장하거나 기프티콘 캐쉬로 빠르고 쉽게 환불 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회원은 선물 결제시 OK캐쉬백 포인트, 할인권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사용 완료된 기프티콘으로 할인권 발급 행운권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gifticon]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기프티콘 닷컴의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마이기프티콘 > 개인정보수정]에서 탈퇴 신청이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에는 기프티콘 닷컴 내 보낸 내역, 받은 내역을 포함한 활동하신 모든 내역이 삭제되며, 회원 탈퇴 후 3개월간 재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완료되지 않은 예약발송 /초이스콘 주문이 있을 경우에는 즉시 탈퇴가 불가하오니, 해당 주문이 모두 완료/취소된 이후 다시 탈퇴 신청을 부탁 드립니다.
탈퇴 후에는 탈퇴한 회원 ID를 이용한 기프티콘 보낸내역, 받은내역 확인이 불가하며,
고객센터에서는 기프티콘 주문번호 및 쿠폰번호 및 본인 확인시에만 주문 취소, 재발송, 환불 등의 응대가 가능하오니 신중한 탈퇴를 부탁드립니다.
출처: 기프티콘 -FAQ
https://www.gifticon.com/customer/faq.do